[오늘의 운세] 11월 7일 월요일(음력 10월 14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11월 7일 월요일(음력 10월 14일)
  • 경남에나뉴스
  • 승인 2022.11.0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열심히 한다고 했는데 주변의 음덕이 없고 고독하다는 생각이 들어 외롭습니다.
48年生  자신의 가진 자존심을 지키기 위해서 공과 사를 분명히 하는 모습이 멋집니다.
60年生  유창한 언변실력이 다소 거만해 보일 수 있어요. 자신의 언행에 신경을 쓰세요.
72年生  뭐든 앞장서서 끌고나가는 모습은 타의 모범이 됩니다. 함께 의논해 진행해요.
84年生  무슨 상황이든 너무 낙관적으로 보는 경향이 있네요. 주의 사항도 살펴보세요.
96年生  타인을 이해하는 마음과 긍정적인 사고는 좋지만 말이 앞서는 경향은 주의해요.

소띠 운세
37年生  주변사람들 생각안하고 싫증 난다고 변덕 부리면 일진행에 지체가 올 수 있어요.
49年生  고상한 것에 뜻을 두고 살아가기에 세상의 일반적인 일에는 능숙하지 못하네요.
61年生  정직하고 품격있게 행동하니 오히려 고지식하고 꼰대같다는 소리 들을수 있어요.
73年生  자신의 마음이 과해서 설치는 순간 오히려 화를 당할 수 있으니 자중을 하셔요.
85年生  나의 멘토, 스폰서을 만날 운이에요. 윗분의 말씀에 귀기울여 경청하도록 해요.
97年生  나에게 좋은 방향으로 일들을 진행할 수 있어요. 나에게 좋은 시기가 왔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체력적 한계에 부딪칠 수 있습니다. 자기관리를 하면서 건강검진도 받아보세요.
50年生  상대방의 의중을 살필 필요가 있어요. 자신의 감정은 최대한 숨기도록 하세요.
62年生  괜한 몽상이나 잡생각을 할 수 있어요. 하지만 상상력이 돈이 되는 세상이에요.
74年生  내가 견제 당하지 않으려면 견제 해야 해요. 살아남기 위해 머리가 비상해져요.
86年生  쉬지도 못하고 많은 일을 해야 해요. 불규칙한 생활로 인해 건강에 주의하세요.
98年生  자신의 한계에 도전하며 자기재발견을 하는 날입니다. 희열과 성취감을 느껴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정성을 다해 키우는 식물과 동물이 있네요. 또 보살펴야 하는 식구가 늘어나요.
51年生  생각치도 못한 일로 깜짝 놀라지만 그것을 다 드러내지 말고 고상하게 행동해요.
63年生  유명해지는 기회가 와요. 주변 눈치보지 말고 가려던 길로 소신껏 밀고 나가요.
75年生  손안대고 코풀기를 하려는 심보이군요. 주변의 도움으로 횡재의 기쁨이 있어요.
87年生  다른사람보다 폼나게 살고 싶어서 그에 따른 소비지출이 과하게 늘어나네요.
99年生  이제는 나에게 유리한 상황이 와요. 지금 기회가 왔으니 놓치지 말고 실행해요.

용띠 운세
40年生  가족들이 나의 도움을 필요로 합니다. 거절하지 말고 마음을 다해 도와 주세요.
52年生  사람들과 관계를 넓히세요. 동호회, 취미활동 같이 사람이 많을수록 좋아요.
64年生  성장시기에 겪는 성장통처럼 시련과 역경을 맞아요. 충분히 극복할 수 있어요.
76年生  어디를 가나 나의 역할이 커지고 있습니다. 책임이 다소 무겁지만 뿌듯합니다.
88年生  마음이 너무 조급해요. 조금만 여유를 가진다면 훨씬 좋은 선택을 할수 있어요.
00年生  내주장을 앞세우기 전에 상대방을 이해하고 배려하는 마음으로 이야기 나눠요.

뱀띠 운세
41年生  쓸데없는 자존심을 부리지 마세요. 나는 편하게 대세의 흐름에 따르면 됩니다. 
53年生  나는 자식이나 제자들에게 성장의 발판이 되어주면 됩니다. 자신의 역할이에요.
65年生  사람을 능수능란하게 잘 다루네요. 상대방의 기분을 상하지 않게 동반성장해요.
77年生  누군가의 도움으로 자신의 재능이 활용이 되네요. 당신의 지지자가 생겼어요.
89年生  당신의 꿈을 포기하지 마세요. 곧 빛 보는 날이 오고 오늘도 능력발휘가 돼요.
01年生  욕심을 내면 낼수록 감당하기 힘든 일들이 벌어지고 그것이 결국 짐이 됩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자기 능력을 대놓고 드러내지는 마세요. 뒤에서 소리없이 지지해도 인정받아요.
54年生  함께 하면 갑갑하고 답답하지만 혼자보다는 둘이 낫고 셋이 나으니 참고 견뎌요.
66年生  해야 할 목표가 분명해요. 그래도 아직은 자신의 마음을 감추고 때를 기다려요.
78年生  내존재를 세상에 알리고 싶어요. 그러나 현실과 맞지 않아 답답하고 힘들어요.
90年生  내 역할을 정확히 알아야 해요. 혼자가 힘들다면 전문가의 상담하며 알아봐요.
02年生  자신의 강점을 알고 있나요? 자신에 대한 연구를 하여 자신있게 삶을 개척해요.

양띠 운세
43年生  원망하고 증오하는 마음을 가지고 살면 상대도 불행하고 나도 불행하게 되어요.
55年生  상대방을 이용해서 내가 얻는 게 많아요. 상대방에게 꼭 감사의 표현을 하세요.
67年生  나와 상대의 마음크기를 비교하지 마세요. 사람마다 감정의 크기는 다른거예요.
79年生  한 일에 대한 보람이 없고 허무해요. 내가 좋아서 한것이면 그것으로 만족해요.
91年生  내가 감당하기 힘드네요. 과한 사랑은 오히려 증오가 되니 대화를 하도록 해요.
03年生  희생하는 사랑은 부모, 자식도 힘들어요. 연인이 부모일 수 없으니 정신차려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주변을 의식하지 않고 내 것만 주장하면 주변사람들이 나를 힘들어 할겁니다.
56年生  할일이 많아 쉴수가 없습니다. 조언해주고 결정해주는 일들로 너무 바쁘네요.
68年生  한가지 꽂혀서 그것밖에 몰라요. 일도 중요하지만 건강도 생각하면서 일하세요.
80年生  자신의 생각을 주장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상대방 의중도 살피고 이해해주세요.
92年生  정리할 것은 정리합시다. 그래야 옥석을 가릴수 있고 혁신을 주도할수 있어요.
04年生  어떻게든 살아남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네요. 스스로 업그레이드가 돼요.

닭띠 운세
45年生  휴식을 취할 때입니다. 누구 덕분에 이런 기회가 주어진 것이니 감사해 하세요.
57年生  좀 피곤한 하루가 되겠지만 나에게 있어서 결과를 위한 좋은 과정이 될꺼예요.
69年生  신경을 많이 쓰고 살펴야 할 게 많아요. 나로 인해 사람들의 사이가 좋아져요.
81年生  문제해결의 유연성이 필요해요. 감정적으로 문제를 해결하면 더 악화됩니다.
93年生  좋은 기회가 주어져요. 상황판단은 필요하지만 주저하다 기회를 놓칠수 있어요.

개띠 운세
46年生  자기 본모습을 들키지 않기 위해 자신을 통제하고 있네요. 릴렉스가 필요해요.
58年生  터프하면서도 은근 소심한 당신, 두가지 모습을 모두 드러내도 괜찮습니다.
70年生  만날 사람들이 많아 늘 바쁘지만 오늘만큼은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 주세요.
82年生  마음이 불안하고 여유가 없어요. 겉으로 여유있는 모습을 하는게 힘들어보여요.
94年生  세상은 공평한 것이니 딱 돈 받은만큼만 일하세요. 자기 생각을 밀고 나가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측은지심, 오지랖 발동. 내가 누군가를 돌보게 돼요. 보살필 가족수가 늘어나요.
59年生  가격대비 품질 만족도가 중요해요. 돈을 씀에 있어서도 가치를 먼저 생각해요.
71年生  어디를 가나 튀는 사람이에요. 불법적인 행동이나 탈법적인 일은 하면 안돼요.
83年生  유창한 말솜씨로 주변의 시선을 한몸에 받네요. 이참에 인기몰이를 해 보세요.
95年生  남의 도움을 받기는 쉽지 않고 오로지 자기힘으로 어려운 난관을 극복해야해요.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