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11월 5일 토요일(음력 10월 12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11월 5일 토요일(음력 10월 12일)
  • 경남에나뉴스
  • 승인 2022.11.0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철학, 명리, 종교에 관심이 많네요. 정신수양을 위해서도 이 공부를 추천드려요.
48年生  자신의 판단을 너무 믿는 경향이 생겨요. 주변이들과 의논해서 결정하도록 해요.
60年生  타인의 간섭을 싫어해 자신이 다 해결해야 직성이 풀리네요. 대충하면 좋겠어요.
72年生  너무 급하게 강박적으로 행동하고 있네요. 마음을 가다듬고 천천히 행동하세요.
84年生  지금의 난관을 극복하기 위해 생각이 많아요. 무엇이든 선택하면 길이 보여요.
96年生  내앞에 장벽이 놓인 것처럼 답답함이 들지만 그 힘듦은 곧 해소될거니 힘내요.

소띠 운세
37年生  당신의 부드러운 카리스마가 진가를 발휘합니다. 골칫거리는 곧 해결될거예요.
49年生  나에게 주어진 잠깐의 휴식입니다. 이 상황과 이 순간을 최대한 즐겨보아요!
61年生  인간관계를 잘하세요. 방법은 너와 나 경계없이 두루두루 편하게 지내면 돼요.
73年生  내가 만든 기회를 동료, 친구가 가져가요. 입장은 곧 변하니 억울해하지 마요.
85年生  한곳에 있는 것이 불편하고 자유로워지고 싶네요. 적성에 맞는 일을 찾으세요.
97年生  장기전이라 생각하고 자기 페이스를 관리하세요. 불안을 먼저 해소하도록 해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자신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져요. 자기존재의 의미를 알다보면 자기애가 생겨요.
50年生  주변이들이 나에게 계속 뜬구름 잡는다고 핀잔을 줘요. 자기확신을 밀고 나가요.
62年生  과거의 일로 발목이 잡힐 수 있어요. 자신반성도 필요하지만 지금은 헤쳐나와요.
74年生  내가 대표가 되어 일들을 추진하고 해결해 나가요. 정신을 똑바로 차려야합니다.
86年生  아직 미숙한 게 많은데 큰 임무가 주어집니다. 이것을 기회로 만들도록 해봐요.
98年生  자신에 대해 연구하는 시간을 가져보아요. 상담을 통해 터닝포인트를 찾아봐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작은 일상에서 행복을 찾는 노력을 해요. 작은 행복이 모여 큰 행복을 만들어요.
51年生  혼자가 감당안되면 도움을 요청해요. 혼자보다 여럿이 해결책을 찾는게 맞아요.
63年生  굳이 모험하고 싶지 않아요. 지금은 이불밖이 위험하니 여기에 그대로 있어요.
75年生  미래에 대해 계획한 것은 없지만 방향은 정해져 있어요. 행복하게 살고 싶어요.
87年生  불필요하다고 버리지 마세요. 지금 내옆에 있는 것은 다 이유가 있는 거니깐요.
99年生  나에게 선택지가 많아졌어요. 선택을 한다는 것은 내 능력이 올라감을 의미해요.

용띠 운세
40年生  주변의 사람들 이야기에 현혹되지 마세요. 나에게 친절한 사람을 조심해야 해요.
52年生  과거에 붙잡혀 현재를 못즐기고 있네요. 소중한 현재가 사라지고 있으니 잊어요.
64年生  지금당장의 결과는 없어도 지금 과정이 나중에 큰 보탬이 될거예요. 실망말아요.
76年生  전투력이 상승 되었어요. 밀어붙이는 힘이 강해지고 정면승부를 하려고 하네요.
88年生  과감히 도전하는 것 좋아요. 일취월장하고 공을 세울 수 있는 계기가 될겁니다.
00年生  혼자보다 여럿이 함께, 자기 영역을 넓혀가세요. 업그레이드가 되는 시점입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지금 이순간 이자리가 당신에게 가장 안전하고 좋은 곳이죠. 여기 뼈를 묻어요.
53年生  나의 소올메이트를 만나요. 그사람은 엄마품처럼 나의 힘든 것도 다 해결해줘요.
65年生  갈등이나 골칫거리들이 다 해결이 되고 자유롭게 자기 하고싶은 걸 하면 돼요.
77年生  시작은 미비하지만 끝은 창대하리라. 소신을 밀고 나가면 결실은 분명히 있어요.
89年生  행복한 버킷리스트를 만들어보세요. 자기의 행복은 자기가 스스로 만드는겁니다.
01年生  임금협상을 할 수 있어요. 여기서 자신 능력을 믿고 임금인상을 위해 투쟁해요.

말띠 운세
42年生  과거에 붙잡혀 도태되고 있어요. 중요한 게 아니니 지금 해결하려 하지 말아요.
54年生  능력과 한계를 벗어난 내영역 밖의 일에 진땀빼지 마세요. 할수 있는 것만 해요.
66年生  큰 중책을 맡았어요. 차근 차근 준비하면 충분히 할 수 있는 일이니 포기말아요.
78年生  변화의 전환점이네요. 이런 날은 잠시 멈춤하고 자기인생에 대한 고민을 해봐요.
90年生  마무리하고 새롭게 시작하는 시기예요. 선점의 시기라 생각하고 멀리 봐야해요.
02年生  우울감이 커지고 있지만 자기 비하는 안돼요. 소중한 당신을 아끼면서 살아요.

양띠 운세
43年生  지금 여기서 벗어나지 않고 변화를 유지한다면 지금이 제일 평온한 상태입니다.
55年生  홀로서기를 하고 싶은신가요? 그러나 도망가는 것보다 자기자신을 들여다보세요.
67年生  지금은 사태를 살피고 물밑작업을 할 때입니다. 나서기보다 지켜보고 계획해요.
79年生  다양한 경험의 기회가 주어질 겁니다. 바로 성공을 주지 않아도 큰 경험을 줘요.
91年生  자기고집만 내세우기보다 모임이나 조직에 들어가서 합세하면서 배움을 키워요.
03年生  친구따라 강남간다. 나보다 나은 친구따라 하다보면 그것이 내것이 될수있어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우리는 결과에만 모든 일의 성패를 말하지만 오늘은 결과보다 과정이 중요해요.
56年生  중책을 맡고 바로 난관에 봉착했어요. 집중하면 충분히 해결가능한 문제입니다.
68年生  주변의 변하는 모습에 불안해 하지 마세요. 잘하는 타인과 비교할 필요 없어요.
80年生  한계를 만난 것 같지만 충분히 넘어갈 수 있는 산이니 겁먹지 말고 부딪쳐봐요.
92年生  오늘 당장 해결하지 않아도 돼요. 오늘은 모든 결정을 킵해두고 때를 찾아봐요.
04年生  익숙하지 않는 일이지만 곧 익숙해 질겁니다. 시간이 해결해 주는 것도 있어요.

닭띠 운세
45年生  나의 의지처가 생겨요. 내 마음을 의지하고 기댈 곳이 생겨서 무엇보다 좋아요.
57年生  일의 결정에 있어서 크게, 길게, 넓게 보는 안목이 생겨요. 현실성을 잃지마요.
69年生  틈새전략이 통할 것 같네요. 과정은 짧고 이윤은 크게 얻는것에 능통하시네요.
81年生  두루두루 잘 지냈던 그들과 좋은 일을 기획하고 결과까지 좋으니 최고입니다.
93年生  동료덕에 휴가가 생겼어요. 나의 몫까지 해결해 주는 그 덕분에 나는 편하네요.

개띠 운세
46年生  정신적으로 육체적으로 힘든 상황이네요. 컨디션 조절을 잘해서 이겨내 보세요.
58年生  상황이 힘들어지니 나만의 시간을 가지고 싶네요. 자신에 대한 점검이 필요해요.
70年生  나의 영역을 넓히가면서 주변과 함께 성장하는 단계입니다. 체력관리도 함께해요.
82年生  이리저리 치여 자존감이 낮아지고 우울감이 생겨요. 나스스로를 위로해 주세요.
94年生  열심히 하려한 너의 뜻이 가상해서라도 곧 좋은 결과가 나올 것이니 힘내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당신의 저력을 보여주세요. 당신 내면속에 간직된 큰 힘을 보여줄 때가 됐어요.
59年生  선택지가 많아진 상태입니다. 자신이 선택한 일에 대한 긍정의 힘을 보여주세요.
71年生  변화의 계기를 만들어가야 해요. 묵은 것을 버리고 새롭게 바뀔 때가 되었어요.
83年生  휴식의 시간이 되었어요. 어깨에 둘러맨 짐을 다 내려놓고 하고 싶은 걸 하세요.
95年生  편의가 제공되고 나를 편하게 해 줄 의지처를 만났네요. 그가 나의 귀인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the.sajuTag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