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11월 2일 수요일(음력 10월 9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11월 2일 수요일(음력 10월 9일)
  • 경남에나뉴스
  • 승인 2022.11.0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근심걱정이 많네요. 내가 해결할 수 없는 일이라면 애쓴다고 해결되지 않아요.
48年生  타인을 섬세하게 배려하는데 주변에선 잘 몰라줘서 속상해요. 손해 보지마세요.
60年生  신비한 영적세계에 관해 관심이 많고 직관력이 생긴것 같아요. 명상을 해봐요.
72年生  똥고집때문에 주변인들과 트러블이 생기네요. 상대를 배려하는 마음을 가져요.
84年生  의심병이 생겨나고 나의 일, 상대방의 일 모두 의심하네요. 자신을 돌아보세요.
96年生  감정조절을 하기가 어려워요. 자신의 마음을 들여다볼수 있게 상담을 해보세요.

소띠 운세
37年生  넘어진 김에 쉬어가랬어요. 지금은 쉬면서 다음을 위해 충전의 시간을 가져봐요.
49年生  현재 닥친 장애물을 어떻게 극복할지에 대해서 가족, 동료들과 함께 이야기해요.
61年生  문제가 생긴 것도 아닌데 괜히 짜증이 나요. 오늘은 일하지 말고 휴식을 취해요.
73年生  즐겁게 살려고 노력하면 즐거운 일이 생겨요. 먼저 행동하면 더빨리 이루어져요.
85年生  눈치를 보고 있네요. 나의 정당한 요구데도 주변을 의식해서 손해를 보고있어요.
97年生  나의 영역에 변화가 생길 수 있어요. 거처나 직장을 외지로 가게 될 수 있어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가장 원초적인 욕구에 충실하세요. 내 건강을 체크하고 좋은 음식을 챙겨드세요.
50年生  앞 사람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세요. 나와 소통이 되는 내사람을 찾은 것 같아요.
62年生  옛 사진첩을 보면서 과거 추억여행을 떠나봐요. 자신을 돌아보는 시간을 보내요.
74年生  이제 나에게 기회가 왔네요. 유리하게 상황들이 흘러가고 있으니 기회를 잡아요. 
86年生  미래 가치있는 일에 투자하는 것으로 지금은 미약해도 좋은 소식이 들려옵니다.
98年生  소비욕구가 올라오는, 욕망에 충실한 날입니다. 하루쯤은 원하는걸 가져보세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서로를 이해하고 보살피고 화합하고 일을 도모하기 좋은 날입니다. 함께 하세요.
51年生  오늘은 양보해도 돌아오는게 있네요. 욕심부리지 말고 주변사람들을 배려하세요.
63年生  미래를 위해 참고 버티고 있네요. 지금이 행복해야 미래도 행복함을 명심하세요.
75年生  마음이 통한 듯 내가 원한대로 내 앞에서 이루어지고 있는 행복한 하루입니다.
87年生  이제 좀 쉬어도 돼요. 쉴때가 되었고 지금 쉬지 않으면 다음엔 정말 못 쉬어요.
99年生  모처럼 가족들과 모임을 가져보세요. 가족애가 돋고 우애가 깊어지는 날입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내게 사람들이 좋은 정보를 주고 있네요. 바로 승산이 있는 단기투자 가능해요.
52年生  나의 감정을 솔직히 표현해보세요. 마음에만 있다면 아무일도 일어나지 않아요.
64年生  지금의 상황을 나에게 유리하게 이끌어가려는 적극성이 필요해요. 파이팅해요!
76年生  공들이고 보살필 일이 생기네요. 불편하고 힘들어도 공들인 보람이 있을겁니다.
88年生  안하면 후회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면 해야겠죠. 순리대로 자연스럽게 해봐요.
00年生  실적이 바로 나타나서 실력으로 인정받는 날이 되었어요. 순조로운 하루입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모든 것이 잘되고 있어도 괜시리 불안하고 불만족스럽지만 긍정적으로 생각해요.
53年生  웃으면 좋은 일이 생겨요. 일어나지 않은 미래에 대한 걱정은 이제 그만하세요.
65年生  주변과 융합도 잘 되고 편안해요. 순리대로 하나씩 이뤄지니 행복함이 들어요.
77年生  지금은 휴식과 충전이 필요해요. 내 일을 누구에게 부탁하고 잠시 쉬도록 해요.
89年生  끈끈한 동지애로 이뤄진 관계라도 웬만하면 선을 지키고 손해를 자처하지 마요.
01年生  불안한 마음에 사람들에게 불쾌감을 주고 있네요. 내 안의 불안부터 해소하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건강 적신호가 켜졌습니다. 체온유지와 혈액순환 관리에 좀 더 신경을 쓰세요.
54年生  뭐든 하면 잘 성사되고 나에게 유리해지네요. 편하게 이룰수 있는 하루입니다.
66年生  재주와 실력은 좋은데 제대로 발휘가 안되네요. 안타깝지만 내만족으로 끝내요.
78年生  어딜가나 적응도 잘하고 사람도 잘 다루는 능력자군요. 주변사람들과 잘 지내요.
90年生  주변도움이 오히려 나에게 독이 될 수 있어요. 지금 이대로 유지만 잘 하세요.
02年生  자기의 의견을 주장하기보다 주변 조언이나 가르침을 새겨 들을 필요가 있어요. 

양띠 운세
43年生  내 희생으로 많은 것들이 좋은 상황으로 흘러갔어요. 당신의 업적을 존경합니다.
55年生  머리가 복잡할 때는 단순하고 반복적인 일이 정신건강에 좋아요. 생각을 비워요.
67年生  능력이 제대로 발휘가 되지 않아 속상해요. 다른 방법으로 능력발산을 해보세요.
79年生  내 할일을 누군가가 대신해 주고있어요. 이럴때는 군소리 하지말고 믿고 맡겨요.
91年生  내입장이 난처한 상황이 될수 있어요. 자신의 언행이 오해가 되지 않게 조심해요.
03年生  분위기는 좋지만 직접 나에게 이득되는 일인지 의문이에요. 그래도 즐겁게 해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큰욕심만 부리지 않으면 모든 게 만사형통이 될겁니다. 자기분수를 알아야 해요.
56年生  나의 배움은 큰데 그것을 세상에 써먹을 수가 없으니 정말 안타까운 하루입니다.
68年生  주변 사람덕에 그래도 얻는 게 있어요. 힘든 일이 있으면 주변도움을 받으세요.
80年生  한가지로 인해서 공든 탑이 무너질 수 있어요. 하나라도 놓치지않게 재확인해요.
92年生  지시받는 게 아니라 내가 모든 걸 해결하고 있네요. 동료에게 도움을 요청해요.
04年生  경력을 쌓고 성장에도 도움이 되는곳을 찾았네요. 여기서 많은걸 배우도록 해요.

닭띠 운세
45年生  무슨일이든 폼이 안나요. 오늘은 남들 눈에 띄지않게 있는게 더 좋을 것 같아요.
57年生  오늘따라 실수연발. 일 하면서 손을 다치거나 물건이 파손될수 있으니 조심해요.
69年生  함께 하더라도 이 난관을 극복하지 못할거니 동업이나 보증같은 건 절대 안돼요.
81年生  말과 행동이 오해를 살 수 있어요. 말과 행동전에 한번더 생각하고 하도록 해요.
93年生  내게 닥친 이 장애물를 피하지 말고 한번 부딪쳐 보세요. 경험으로 공부가 돼요.

개띠 운세
46年生  뭔가 아쉬웠던 일이 있다면 이번 기회에 도전해보세요. 배움의 기쁨을 느껴봐요.
58年生  처음에는 힘들어도 곧 나에게 좋은 경험 될겁니다. 불평말고 묵묵히 해 보세요.
70年生  의존성에서 탈피하세요. 하나씩 의지하다보면 자기에게 도움될 게 하나도 없어요.
82年生  당신의 고집으로 당신만 힘든 상황이 되버립니다. 주변의 의견에 귀 기울이세요.
94年生  좋으면 바로 꽂히는 당신성격, 이번에는 오래 지속할 수 있도록 노력해 보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이상하게 꼬이는 날. 공든 탑이 무너지지 않게 언행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59年生  혼자있고 싶지만 오늘같은 날은 주변에 사람들이 참 많아요. 정신없는 하루네요.
71年生  감정기복이 심해서 주변 사람들과 트러블이 생길 수 있으니 감정조절 잘하세요.
83年生  예술적 능력이나 연구적인 일에서 기량이 좋지만 협동적인 일에서는 힘들어요.
95年生  오늘은 내의견 주장보다 주변의 말듣고 따라 행하면 득템의 기회가 올 것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