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10월 30일 일요일(음력 10월 6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10월 30일 일요일(음력 10월 6일)
  • 경남에나뉴스
  • 승인 2022.10.3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생각과 행동이 달라요. 마음은 바쁜데 몸은 움직일 생각이 없어서 혼란스러워요.
48年生  모두에게 좋은 사람이라는 소리는 듣지만 야망없는 자신이 답답하게 느껴져요.
60年生  이제는 자신의 꿈을 실현하는데 욕심을 가져도 될 것 같아요. 자신감을 가져요.
72年生  나에게 중책이 주어지네요. 갑작스럽게 주어진 업무지만 차근히 하시면 됩니다.
84年生  쉬면서 일을 하고 불규칙한 생활패턴을 바로 잡으세요. 건강을 해칠 수 있어요.
96年生  생각없이 행동하는 경향이 있네요. 분위기도 중요하지만 실수할까 걱정이 돼요.

소띠 운세
37年生  사람들과의 관계에 지쳐하고 있네요. 잘 하려 하면 오히려 문제가 생기더라구요.
49年生  나에게 도움되는 귀인을 만날 운입니다. 힘든상황도 귀인의 도움으로 해결돼요.
61年生  세상이 나의 가치를 알아봐줬네요. 시험 취직 승진등 좋은 소식이 들려 오네요.
73年生  나에게 좋은 환경이 만들어진 상태네요. 이럴때는 의심없이 이 기분을 즐겨요.
85年生  빠른 변화에 맞추어 나가는 것도 능력입니다. 경쟁을 통해 자신을 어필하세요.
97年生  옆사람을 보고 배울게 많아요. 같이 성장하고 서로 귀감이 되는 사람이 되어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그동안 당신이 일궈놨던 경력과 성과에 대한 결과가 이제서야 빛을 보게 돼요.
50年生  압박으로 인해 부담감이 큰 건 사실이지만 그로인해 결과는 빠르게 나올겁니다.
62年生  일의 규모,속도,쓰임이 커지지만 사실 실속은 없어요. 이제부터 실속을 챙겨요.
74年生  겉으로는 마음먹은대로 다 잘될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는 또 그렇지만도 않아요.
86年生  생각없이 즉흥적으로 행동할 수 있어요. 행동하기 전에 한번더 생각해 보세요.
98年生  나의 실력을 높게 평가받게 되는 날이예요. 그동안 준비한 것 확실히 보여줘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골칫거리가 해결이 되었어요. 이제는 편안한 마음을 가질 수 있을 것 같아요.
51年生  편리한 삶의 도구가 생겼어요. 이제 큰 걱정 없이 편하게 살 수 있을것같아요.
63年生  주변이 나를 위해 존재하고 원하는대로 저절로 이루어지는 운 좋은 하루입니다.
75年生  날 불편하게 한 것에서 벗어나 편한 삶을 살게 되네요. 마음 편한 게 최고예요.
87年生  뜻밖의 호인, 호재를 만나서 득템의 기회가 왔어요. 이 기쁨을 다같이 나눠요.
99年生  1단계를 완료하고 2단계로 나아가는 전환점의 시기예요. 중요한 시기가 왔어요.

용띠 운세
40年生  이제는 자신의 자리를 정리하고 마무리의 시간을 가져요. 새시작은 무리입니다.
52年生  태양이 강에 비치면 그림자가 빛이 나요. 지금 당신의 모든 모습이 다 멋있어요.
64年生  계획없이 내마음이 가는대로 행동하고 그것으로 얻는 게 있다면 그게 행복이죠.
76年生  충돌이 예상되는 하루네요. 생각없는 말과 행동을 자제하고 여유를 가져보세요.
88年生  목표를 향해 간것이 있다면 성과를 이뤄요. 세상은 나를 향해 움직이고 있어요.
00年生  크게 발전하는 기회가 와요. 때론 압박감과 부담감이 나를 성장시키기도 해요.

뱀띠 운세
41年生  인명은 재천이라 했듯이 내의지로 못하는 게 있다는 것을 알아차리면 편해져요.
53年生  필요해도 가까이 할 수가 없는 상황이네요. 서로를 위해 거리두기는 필수입니다.
65年生  무슨 일이든 좋은 일과 나쁜 일은 공존합니다. 치고 빠지기를 잘 하도록 해요.
77年生  내 공이 다 뺏기는 상황입니다. 하지만 다르게 생각하면 공을 나눠가진 거예요.
89年生  준비는 다 되어 있고 이제 그 때를 오기만 하면 돼요. 곧 좋은 날이 올 겁니다.
01年生  보석의 가치는 빛이 있을 때 알고 나의 가치는 내쓰임이 있을 때 알 수 있어요.

말띠 운세
42年生  갑자기 일의 진행이 더뎌지는가요? 그렇다면 잠시 쉬었다 하셔도 될 듯 하네요.
54年生  당신은 인복이 있습니다. 드러나지 않게 뒤에서 힘이 되어주는 사람이 있네요.
66年生  단기적 성과를 얻기에는 안성맞춤이네요. 그러나 지속성이 떨어져서 아쉬워요.
78年生  남몰래 눈물짓는 일이 있을 수 있어요. 힘들때는 도움을 요청해 같이 해결해요.
90年生  지금은 뒤로 물러서서 때를 기다리는게 현명합니다. 급하면 오히려 화를 입죠.
02年生  멀다고 느꼈던 사람이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주변 사람들에게 연락해보세요.

양띠 운세
43年生  적당한 거리일 때 가장 효율적입니다. 서로를 위한 방법이니 실천하도록 해요.
55年生  어딜가나 먹을게 있고 공짜로 생기는 게 많아요. 이런날은 밖으로 나가야 해요.
67年生  오늘 누구덕에 콩코물이 생겨요. 친구, 동료들과 좋은 관계를 유지한 덕분이죠.
79年生  그동안 준비한것이 있다면 오늘로써 그 결과가 나오네요. 드디어 고생끝이네요.
91年生  나의 실력발휘가 어느때보다 잘되네요. 오늘은 운까지 따라주니 기대가 됩니다.
03年生  감정이 오버되지 않게 적당한 거리유지를 하도록 노력하는 지혜가 필요합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불편해도 이제 다 왔으니 너그러운 마음으로 이해해요. 그럼 모두가 편해져요.
56年生  함께하면 도움은 되는데 심리적 불편은 어쩔수 없네요. 감정을 오버하지 마요.
68年生  내 능력보다 많은 결실을 내고 있네요. 함께 한 사람에게도 공을 나눠 주세요.
80年生  성급해 보여요. 성과를 빨리 내고싶은 마음은 이해하지만 조금 여유를 가져요.
92年生  일의 규모와 속도 모든 것에 가속 붙고 있네요. 잘하고 있지만 점검해야 해요.
04年生  무한 경쟁속에서 누구보다 큰 성장이 기대돼요. 이제 당신 실력을 보여주세요.

닭띠 운세
45年生  신세 받은 사람에게 은혜를 갚아요. 내가 받은 은혜를 많은이들에게 환원해요.
57年生  묵묵히 자신의 일을 해 나가면 돼요. 서로에게 귀감이 되는 시간이 되겠네요.
69年生  소유에 대한 문제가 생길 수 있어요. 자기 소유가 확실하니 당당히 주장하세요.
81年生  나의 가치가 드디어 세상에 알려지게 되어 기뻐요. 그동안 참 고생하셨습니다.
93年生  폭넓은 인간관계를 만들 기회가 주어지네요. 편견없이 적극적으로 관계해보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예전과 다르게 즉흥적인 결정을 하셨네요. 일단 다시 생각을 해보고 결정해요.
58年生  비교우위에서 능력이 인정되네요. 상대보다 훨씬 좋은 평가를 받을 수 있어요.
70年生  급하게 진행을 하면 충돌이 예상됩니다. 더 나은 상황을 위해 협상이 필요해요.
82年生  자신이 몸을 낮추고 적극적으로 수용한다면 이 일은 무사히 마무리 될 겁니다.
94年生  큰 도약을 위해서는 불편함은 필요악입니다. 자신의 욕망을 정면돌파 해보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괜한 마음이 생겨요. 상대 때문에 내 능력이 저하됐다는 괜한 마음은 버리세요.
59年生  불로소득의 기회가 왔어요. 내권리는 맞지만 도움 준 분들께 감사함을 표해요.
71年生  현재상태를 유지하고도 등급 상승되고 인정까지 받는 행복한 하루가 되겠네요.
83年生  참모로서 역할이 돋보이네요. 윗사람의 사랑과 신뢰를 한 몸에 받게 되었어요.
95年生  빠르게 변하는 세상에 발맞춰간다고 수고가 많아요. 힘들어도 곧 해뜰날 있어요.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