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10월 25일 화요일(음력 10월 1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10월 25일 화요일(음력 10월 1일)
  • 경남에나뉴스
  • 승인 2022.10.2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몸을 다치지 않게 조심해야 해요, 손의 악력이 약해져서 실수가 많아지겠네요.
48年生  생각을 많이 하지 마요. 내성적이고 비관적인 성격때문에 의심병이 생기겠네요.
60年生  시끄러운 송사에 엮이게 될 수 있어요. 괜한 친절이나 오지랖을 부리지 마세요.
72年生  멋쟁이 당신, 어딜가나 시선집중이네요. 주변의 질투의 대상이 될 수도 있어요.
84年生  작은 문제를 크게 만들 수도 있어요. 문제가 생기면 즉시 해결하도록 조치해요.
96年生  평소와 달리 객관성을 잃고 주관적으로 판단을 내리네요. 주변의견을 참고해요.

소띠 운세
37年生  배신에 대한 아픔때문에 외롭다고 느껴도 사람들에게 곁을 내주지 않고 있네요. 
49年生  사소한 것으로 트집잡고 집요하게 물고 늘어지는 것은 정신건강에 좋지 않아요.
61年生  사건사고로 힘들어요. 희생,봉사적인 행동을 솔선수범 하게되면 고통은 줄어요.
73年生  자신의 재능을 귀하게 쓰네요. 주변 환경의 도움으로 더욱 성장하게 될 겁니다.
85年生  작은일로 신경이 예민해지고 고통스러워요. 마음을 크게 먹고 당차게 행동해요.
97年生  돈은 들어오지만 신용적 문제로 애를 먹을 수 있어요. 분수에 맞게 처신하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자식으로 인해, 아랫 사람들에 의해서 이익을 취하게 되네요. 베풀면서 살아요.
50年生  감정적으로 싫다고 도망 치면 본인만 손해에요. 이성적으로 다시한번 생각해요.
62年生  나의 총명함과 영감력, 직관력을 좋게 평가를 받네요. 정신적 멘토를 만났어요.
74年生  욱하는 성미로 공든 탑이 무너질 수 있어요. 자기 절제하는 방법을 찾아보세요.
86年生  불편함을 참을 수가 없어요. 무모하게 행동하지 말고 철저한 계획 후 움직여요.
98年生  우리는 공생 관계입니다. 결국 상대 도움으로 이익이 극대화된 걸 잊지 마세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건강이 악화될 수 있어요. 자신의 식습관과 사는 곳에 대해서 점검이 필요해요.
51年生  친구, 형제와 금전거래는 절대 하지마세요. 지금 내돈은 나의 돈이 아닌거예요.
63年生  자신만의 신념과 고집이 있네요. 자기를 의심하지 말고 자기식대로 나아가세요.
75年生  눈치 없이 행동하면 왕따를 당할 수 있어요. 주변 것들에도 관심을 가져보세요.
87年生  과도한 욕심이나 의욕으로 인해서 본질을 잊어가네요. 초심을 생각해야 합니다.
99年生  내실력이나 신체에 손상이 생길 수 있어요. 몸을 조심히 다루고 소중히 여겨요.

용띠 운세
40年生  친구, 형제와 오해가 생겼어요. 해결보다는 시간과 거리를 두고 생각부터 해요.
52年生  언행의 실수로 주변사람들에게 웃음거리가 되었어요. 행동하기전 3번 생각해요.
64年生  마음의 화가 순간적으로 폭발해 버릴 수 있어요. 사람을 안 만나는 게 좋아요.
76年生  현재의 것에 불편함이 느껴져 갈아 탈 마음이 생겼어요. 신중히 판단을 하세요.
88年生  좋은 일 끝에 나쁜 일도 함께 일어나요. 자신의 통제 능력이 빛을 발할 겁니다.
00年生  싫으면 안보면 되는데 송사까지 이어지지 마요. 유리한 결과가 나오지 않아요.

뱀띠 운세
41年生  주어진 삶에 만족하며 살지말아요. 인생은 지금부터이니 즐기면서 살아보아요.
53年生  할 수 없이 이동을 해야 해서 귀찮아요. 그러나 이동 후 좋은 일 가득할꺼에요.
65年生  마음과 몸이 피곤하고 약해져 있네요. 여행이라도 떠나 몸과 마음을 힐링해요.
77年生  객지의 출입이 많아지고 활동이 많아지면서 피곤함도 커지니 안전 운전하세요.
89年生  나의 말과 행동이 설득력은 떨어져도 요령이 생겨서 상황에 맞춰 처신 하네요.
01年生  가까이하는 것이 더 불리할 수 있습니다. 친밀한 관계일수록 조심해서 행동해요.

말띠 운세
42年生  다른 사람에게 내 공이 다 뺏기는 꼴이네요. 억울하지만 너그럽게 넘겨버리세요.
54年生  주변을 신경쓰는 게 너무 피곤하네요. 당신이 원하는대로 하고싶은대로 하세요.
66年生  당신이 해야 할 일을 안하고 불만만 늘어놓고 있네요. 자신을 먼저 돌아보세요.
78年生  내생각과 사상을 펼치기가 쉽지 않네요. 나의 영역을 옮겨서 다시 개척해봐요.
90年生  내가 도움을 주지도 받지도 못하는 불편한 관계가 되네요. 실속없는 삶입니다.
02年生  난항 속에서 방향을 잃어가네요. 어머니의 도움으로 삶의 지혜를 배우게 돼요.

양띠 운세
43年生  일관성이 없는 당신때문에 주변사람들이 힘들어하고 있네요. 중심을 잡으세요.
55年生  삶에 대한 회의에 빠져 불안하고 힘들어요. 오늘만이라도 아무생각없이 살아요.
67年生  이미 완성된 일에 흠집을 내고 있네요. 이제그만 멈추고 다음 상황을 지켜봐요.
79年生  상황파악이 중요해요. 모르면 주변에 조언을 얻고 혼자서는 결정하지 마세요.
91年生  자신의 본분을 책임있게 열심히 잘 수행만 한다면 잘못 되는일은 없을꺼예요. 
03年生  어디로 튈지 모르는 럭비공같은 당신이지만 이제는 자신의 역할을 찾아보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참았던 분노를 갑자기 표출하게 될 수 있어요. 이 에너지를 운동으로 발현해요.
56年生  내역할을 하지 않고 있네요. 한순간 이미지가 추락되니 자기관리에 신경쓰세요.
68年生  내 능력을 드러내기가 쉽지 않네요. 자기가 자기 능력을 어필하는 세상입니다.
80年生  상대일을 내가 대신하고 있지만 공도 없고 실속도 없어요. 자신의 일을 하세요.
92年生  경쟁자에 비해 경쟁력이 떨어지고 시간도 많이 걸려요. 비교 말고 내길을 가요.
04年生  쓸데없이 자존심과 타인의 시선을 신경쓰고 있다면 나는 점점 병들어 갈겁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눈치없이 나 하고 싶은대로 한다면 왕따가 되는 겁니다. 자기 감정을 조절해요.
57年生  금전상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금전거래가 있을시에는 한번더 확인하세요.
69年生  몸 상해나 사고에 주의하세요. 기운이 떨어지고 몸이 아프다면 꼭 검진 받아요.
81年生  지인과의 보증, 금전거래로 힘들어질 수 있어요. 사전에 건수를 만들지 마세요.
93年生  일하는 환경의 변화가 올 수 있어요. 그곳에서 나의 꿈의 무대를 만들어보아요.  

개띠 운세
46年生  눈에 콩깍지가 씌인것처럼 엉뚱한 짓을 합니다. 마음대로 판단하면 위험해요.
58年生  감정 기복이 심하네요. 자신의 성격을 잘 파악해서 통제능력을 길러줘야 해요.
70年生  이것도 하고싶고 저것도 하고싶고 욕심쟁이네요. 둘 중 하나에만 집중 하세요.
82年生  육체적인 사랑보다 정신적인 사랑을 원해요. 감정적으로 소통이 되기를 원해요.
94年生  인간에 대해서 관심이 많아요. 종교나 철학, 심리공부를 추천해 드리고 싶네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재물에 대한 욕구가 강한 분이네요. 재물복은 있지만 신용문제에 신경쓰세요.
59年生  자신의 건강을 체크해보세요. 염려되었던 부분을 더 정밀히 검사해서 관리해요.
71年生  새로운 영역에서의 도전을 계획하고 있다면 응원합니다. 자신을 믿고 도전해요.
83年生  내 재능을 응원하고 지지하는 사람들이 있어요. 그들 도움으로 시작이 좋네요.
95年生  자기복을 자기가 차고 있네요. 감정적으로 자신을 제어 못하면 못난이가 돼요.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