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10월 20일 목요일(음력 9월 25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10월 20일 목요일(음력 9월 25일)
  • 경남에나뉴스
  • 승인 2022.10.2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갖지 못할 돈에 대한 욕망과 집착의 마음을 경계해야 해요. 돈을 쫒지마세요.
48年生  몸을 살피고 조심히 행동하세요. 오늘은 격정적인 신체 활동을 삼가하길 바래요.
60年生  집안대소사를 챙기고 가족을 챙기던 당신이지만 오늘만큼은 자신에게 집중해요.
72年生  어디에 있어도 돋보이는 당신이네요. 자기감정 컨트롤에 더 신경쓰도록 해요. 
84年生  자존심에 상처나지 않게 아니다 싶으면 바로 포기해요. 버틸수록 고통스러워요.
96年生  돈과 명예 두가지를 다 가지는 건 욕심이죠. 하나에 집중해야 성공률이 높아요.

소띠 운세
37年生  자존심 하나로 버틴 인생, 오히려 자신을 상처주는 일이라는 걸 깨달아야 해요.
49年生  예민하고 불안한 하루입니다. 최대한 사람들과의 만남을 자제하고 혼자 보내요.
61年生  충동구매라든지 시비조 말투등 평소 안하던 행동을 하게돼요. 언행에 주의요망.
73年生  점잖던 사람들도 욱하는 성미가 나오네요. 트러블메이커가 되지 않게 주의해요. 
85年生  생각없이 말을 해서 사람들과 시비가 생기네요. 웬만하면 불평들도 넘어가세요.
97年生  무슨 일을 해도 시선을 집중받는 날입니다. 좋은 일로 시선집중을 받도록 해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을수 있는 날이네요. 인생에 대한 보람을 느끼게 됩니다.
50年生  빠른 성과를 재촉하는 바람에 과중과로 몸이 많이 상해 있어요. 몸부터 챙겨요.
62年生  누가봐도 잘 나가고 바쁘지만 실제론 실속이 없어요. 내부적 점검이 필요해요.
74年生  추진력은 좋지만 마음 가는대로 행동하고 있네요. 현실적인 계획을 세워보세요.
86年生  밀어붙이는 힘은 센데 즉흥적으로 판단하고 있네요. 이성적 판단이 필요해요.
98年生  단기적 실적을 내기에 좋은 날이네요. 지금 바로 당신의 능력을 보여 주세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예민해져 있는 상황에 몸까지 힘들어져 있네요. 스트레스 요소를 없애 버려요.
51年生  내 조건들을 스스로가 과하게 평가하고 있네요. 성과에 대한 욕심부터 버려요.
63年生  자기건강에 대해서 과신하지 마세요. 건강할 때 건강을 지키고 유지해야 해요.
75年生  적극성은 강하지만 끈기가 부족하여 마무리가 안돼요. 버티는 것도 능력입니다.
87年生  멋있게 보이고 싶은 마음에 오버해서 행동을 해요. 크게 설치면 다칠수 있어요.
99年生  지금은 자신감으로 행동하는 것보다 내 윗선의 사람의 지지와 도움이 필요해요.

용띠 운세
40年生  마음이 급해지고 바빠지니 판단력도 떨어지게 되네요. 여유를 가지고 결정해요.
52年生  일의 규모도 커지고 일의 속도가 빨라지니 몸이 지치네요. 건강 챙기며 일해요.
64年生  무한 경쟁속에서 꾀돌이같이 행동해야 해요. 마음을 감추고 때를 기다려보아요.
76年生  분위기가 어수선한 상황이네요. 자기 마음을 잘 잡고 상황에 휩쓸리지 마세요.
88年生  내가 일궈놨던 경력과 성과들을 보상 받게 되어서 일의 보람을 느끼게 되네요.
00年生  부담감과 압박감으로 힘들죠. 적당한 스트레스가 성장의 계기가 될 수 있어요.

뱀띠 운세
41年生  나를 보살펴주는 사람을 만날수 있어요. 마음 의지할 곳이 생겨서 안심입니다.
53年生  꿩먹고 알먹고 내가 원하는 것을 다 알아서 맞춰주는 환경을 만나게 되었네요.
65年生  경쟁속에서도 돋보이게 되어 좋지만 질투나 남들 시선을 신경쓰려니 힘들어요.
77年生  경쟁의 의미보다 서로 성장하고 귀감이 된다 생각하면 끈끈한 동지애가 생겨요.
89年生  힘든 상황이라 생각지 말고 한단계를 이겨내고 다음 단계를 위함이라 생각해요.
01年生  거짓없고 솔직한 성격이 당신의 인기의 비결입니다. 유흥적 활동은 자제하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눈에 띄는 행동을 해 주변을 불편하게 하고 있는건 아닌지 자신부터 점검해요.
54年生  자기방식만 주장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배려없이 행동하고 있다면 반성해야해요.
66年生  예의도 바르고 밝은 사람인데 유흥과 도박같은 일로 자신을 망가뜨리지 마세요.
78年生  노력은 해도 자기의지가 약하여 그 뜻을 이루기가 어렵네요. 의지를 불태워요.
90年生  성급하게 앞서가는 경향이 있네요. 자랑하고 드러내려하기보다 내실을 키워요.
02年生  자신의 능력을 드러내는데 탁월한 재주가 있네요. 자기를 잘 아는 사람이네요.

양띠 운세
43年生  서로 가까이 있다면 도움이 되지 않고 적당한 거리에 있을 때 빛날 수 있어요.
55年生  뭐든지 적응도 빠르고 진행도 빨라서 속전속결이네요. 너무 나서지는 마세요.
67年生  같은 상황을 봐도 서로 다른 생각을 하고 있네요. 도움 받으면 훨씬 유리해요.
79年生  준비를 다하고 때를 기다리고 있는 중입니다. 이제 그 실력발휘를 할 때네요.
91年生  보석의 가치는 빛이 있을 때 알아볼 수 있죠. 지금이 빛이 들어오는 운이네요.
03年生  치고 빠지기에 능하네요. 분위기 파악을 잘해서 어딜가나 손해볼 일이 없어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왠지 모를 불안함에 잠들기가 힘드네요. 우울증과 불안증 치료가 시급 하네요.
56年生  내 할 일이 또 늘었어요. 지금도 바쁜데 더 정신이 없으니 일을 나눠서 하세요.
68年生  환경과 조건은 다 됐지만 뜻을 펼치기가 어렵네요. 그래도 나는 내 길을 가요.
80年生  성급하게 행동 할 때 자신의 감정을 잘 조절한다면 더 좋은 기회가 올 겁니다.
92年生  자기 능력을 드러내는 기회가 올 때 누구보다 인정 받고 눈에 띄게 될 거에요.
04年生  어른의 가면을 쓴 아이처럼 괜찮은 척, 완벽한 척 자신을 잃어버리고 있네요.

닭띠 운세
45年生  변화하는 세상을 따라가기가 힘들어요. 자신의 속도에 맞게 세상을 바라봐요.
57年生  묵묵히 자신의 일을 했더니 이제는 좋은 평가를 해 주네요. 나에게 만족해요.
69年生  투자하는 안목이 생겼어요. 이번 투자는 아마도 좋은 결과가 기대가 되네요.
81年生  시선을 집중받고 있는 것이 괜시리 부담이네요. 당당히 실력으로 승부하세요.
93年生  실력을 갖추고 인기까지 얻고 있으니 이제는 저절로 모든 일이 술술 풀려요. 

개띠 운세
46年生  체력적 소모가 큰 일은 하지 않도록 해요. 몸 챙기면서 일을 하도록 하세요.
58年生  개성이 뚜렷하고 자신만의 독특한 기술을 이제야 높게 인정, 평가를 받네요.
70年生  일을 재촉하고 독촉하는 바람에 쉴 겨를도 없이 강행중. 건강 챙기며 일해요.
82年生  24시간 일을 해도 나한테 좋은 것 하나없이 회사와 조직 위해 희생중이네요.
94年生  불필요한 것은 포기하고 중요한 것에만 집중해요. 성과는 눈 앞에 보이네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몸에 대해 관심가져요. 숨어있던 병이 발견될 수도 있으니 정밀히 검사해요.
59年生  말 한마디로 천냥빚도 갚는다 했어요. 예쁜 말로 주변을 즐겁게 하고 있네요.
71年生  열심히 준비한 자격증시험에 합격소식, 승진소식으로 기쁜 일이 연발이네요.
83年生  서로가 좋아도 함께 할 수가 없어요. 해와 비처럼 함께 존재하기가 힘드네요.
95年生  예체능에 재능이 있으시네요. 운동, 미술, 악기등 취미라도 배워보도록 해요.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