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10월 18일 화요일(음력 9월 23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10월 18일 화요일(음력 9월 23일)
  • 경남에나뉴스
  • 승인 2022.10.1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브레이크 없는 자동차처럼 생각없이 말을 하고 또 후회하고 반성하고 있네요. 
48年生  자신의 한계에 대해 도전해 보세요. 극복,  희열, 성취감의 감정을 느껴봐요.
60年生  서로에 대한 이해를 높이기 위해서 상대방의 의중을 살피고 이해하려 노력해요. 
72年生  상상력, 생각이 많아지네요. 이럴 때 결정을 하게 되면 오류가 생기게 되어요.
84年生  소득은 없지만 의미있는 경험은 하게 돼요. 결과보다 과정에 만족하도록 해요.
96年生  휴식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쉴 수 없는 상황과 불규칙한 생활이 이어지겠네요.

소띠 운세
37年生  건강에 신경써야 합니다. 인명은 제천이라 했지만 관리하면 좋아질수 있어요.
49年生  나에게 유리한 상황이 되고 있어요. 여기에 문이 있으니 박차고 나가면 돼요.
61年生  생각지도 못한 일로 놀랄 일이 생기네요. 그렇지만 유연하게 하던 일 하면돼요.
73年生  좋은 제안이 들어 오네요. 눈치보지 말고 가려던 방향으로 밀고 나가면 돼요.
85年生  손 안대고 코 풀려고 하네요. 주변도움으로 잘 되는 운이니 주변과 잘 지내요.  
97年生  건강해지고 긍정 에너지 생기네요. 뭐든 자신감있게 도전하는 자세가 필요해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하루도 편안한 날 없이 오늘도 긴 한숨을 쉬어요. 끙끙대지 말고 같이 풀어요.
50年生  남몰래 눈물 흘리며 내 인생에 대한 감회를 정리하네요. 그동안 잘 사셨어요.
62年生  뜻하지 않게 상속, 혜택이 생겼어요. 불편한 마음이 들어도 현명하게 처리해요.
74年生  몇가지 일을 동시에 하는데 부양가족까지 생겼어요. 할 일은 해도 끝이 없네요.
86年生  이렇게 저렇게 고민하다 기회를 잊게 돼요. 내가 맞다 생각하면 진행을 해봐요.
98年生  자신에 대한 이해, 점검, 재발견의 시간이 필요해요. 극단적인 선택은 안돼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건강에 대한 걱정과 염려가 커지네요. 정신이 육체를 피폐하게 만들고 있네요.
51年生  느낌이 좋다고 오버해서 투자하면 큰일나요. 전문가의 의견을 들어보도록 해요.
63年生  자기 결정을 의심해봐야 합니다. 주변의 상황이나 조언을 잘 새겨 듣도록 해요.
75年生  경쟁의 상황에서 누구보다 돋보이는 당신, 자신의 비범한 능력을 믿어 보세요.
87年生  상사나 멘토의 도움으로 승진, 스카우트 제안을 받게 돼요. 감사함을 전하세요.
99年生  기회가 왔을때 포착하고 기회를 잡을수 있어야해요. 지금이 기회의 타이밍예요.

용띠 운세
40年生  자기 인생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져봐요. 인생무상. 철학에 관심을 가져보세요.
52年生  과거일의 반복, 옛 사람과 재회등 추억에 잠기네요. 친구들에게 연락해 보세요.
64年生  주변을 의식하게 되네요. 주변 사람보다 내가 제일 중요하니 눈치 보지 마세요.
76年生  마무리에서 작은 문제로 인해 일을 망칠수 있으니 마지막까지 긴장 늦추지마요.
88年生  한가지에 꽂히면 다른 일은 안중에도 없네요. 일상적인 것이 무너지면 안돼요.
00年生  넓은 아량으로 가족, 친구들을 이해하고 살피세요. 오늘은 내가 먼저 다가가요.

뱀띠 운세
41年生  생각지도 못한 일로 인해 어떻게 할 지 고민이 많네요. 해결하려고 나서지 마요.
53年生  하늘이 주신 기회입니다. 주저하지 말고 감사한 마음으로 이 기회를 잡으세요.
65年生  형제, 친구 도움으로 이 위기를 극복할 수 있어요. 당장 도와달라 말해보세요.
77年生  이때까지 해결되지 못했던 것이 해결이 되기도 하네요. 일에는 다 때가 있어요.
89年生  선점하는 것이기 때문에 지금은 미흡해도 결과적으로는 좋은 성과를 낼 겁니다. 
01年生  극복하기 힘든 일을 마주한 기분입니다. 내가 해결하지 못하니 너무 답답해요.

말띠 운세
42年生  잘 나가다 막힌 것처럼 답답함이 느껴지네요. 그해답은 당신이 가지고 있어요.
54年生  같이 해서 도움이 되는 게 아니라 오히려 갑갑하고 경쟁하고 질투하고 있네요.
66年生  넘어진 김에 쉬어가라고 했네요. 잠시 더딘 상황이니 포기는 말고 쉬면서 해요.
78年生  주변으로부터 실력을 인정받네요. 그렇지만 몸은 지쳐있으니 체력조절하세요.
90年生  내 도움이 가족 친구들에게 필요한 순간이예요. 먼저 손을 내밀어 도와주세요.
02年生  장벽이 있다면 그것을 부수거나 혹은 피해서 극복하려고 노력하셔야 합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그동안 나에게 스트레스였던 골칫거리가 없어졌어요. 맘 편하게 살아도 되겠죠.
55年生  좀 편한 삶의 도구를 찾았어요. 덕분에 경제적으로 더 안정될수 있겠습니다.
67年生  넥타이를 푼 것처럼 긴장의 삶에서 벗어나게 되네요. 이제부터 건강해질겁니다.
79年生  나에게 유리한 포지션이 됩니다. 내 생각을 주저하지말고 주장해도 괜찮아요.
91年生  특유의 낙천성이 있네요. 좋은 결과가 예상되니 자신을 믿고 쭉 밀고 나가세요.
03年生  좋은 기회가 오네요. 눈치보지 말고 생각했던 쪽으로 자신만 믿고 나아가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내가 살아남기 위해서 변화를 모색하네요. 과거의 사건들이 많이 생각 나네요.
56年生  나의 경험을 바탕으로 조언하고, 컨설팅 해줄 일들이 많아지니 보람 느낍니다.
68年生  주변으로부터 나의 실력을 인정 받습니다. 나에 대한 재발견의 시간이 되어요. 
80年生  자신보다 서로에 대한 이해를 해보려 노력하세요. 상대방의 의중을 살펴주세요.
92年生  자신의 독특한 성격과 취미가 사람들과 관계성을 키우고 넓히는데 도움되네요. 
04年生  주변을 견제하고 견제당하고 사람관계로 힘들었군요. 자기 마음을 위로해줘요.

닭띠 운세
45年生  재미나게 놀 인생의 동반자를 만나요. 많은 사람들과 교류하면서 찾아 보세요.
57年生  종교 활동이나 철학적인 모임을 통해서 인생에 대한 감회와 반성을 하게 돼요.
69年生  나에게 유리한 방향으로 끌어갈 수 있게 되네요. 자기 생각대로 밀고 나가요.
81年生  인생에 대한 재발견, 갑작스런 일 앞에서 자신의 의외의 모습을 발견하게돼요.
93年生  마무리와 시작의 모습이네요. 나에게 주어진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노력해봐요.

개띠 운세
46年生  불규칙한 생활로 인해 건강이 안 좋아요. 충분한 휴식으로 건강을 회복하세요.
58年生  성격이 급해지네요. 좀더 삶의 여유를 가지고 여러 방향으로 방법을 찾아봐요.
70年生  내 마음 불편하다면 힘들어도 내가 도와줘야 해요. 언젠가 보답이 올 겁니다.
82年生  내가 원한 것도 아닌데 어쩌다가 내가 받게 된 상황이라도 받아들여야 하네요.
94年生  사람들간 서로 경쟁과 견제로 힘이 들어요. 지금은 도망가고 싶은 마음이네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희생을 한다고 생각하면 억울함이 생기게 돼요. 나의 마음의 위로가 필요해요.
59年生  모든 것을 다 받아들이고 이해하는 마음이 생기게 돼요. 정말 도인 같으세요.
71年生  내가 마무리를 하기에는 역부족인 것 같네요. 도움을 받을 수 있다면 요청해요.
83年生  나의 성장의 발판을 만들어 줄 기회가 왔네요. 천천히 자신의 가치를 뽐내세요.
95年生  자기의 노력은 없고 남의 노력으로 이익을 얻으려는 꼼수를 쓰지 않도록 해요.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