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10월 13일 목요일(음력 9월 18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10월 13일 목요일(음력 9월 18일)
  • 경남에나뉴스
  • 승인 2022.10.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건강검진이 필요해 보입니다. 한번더 나의 몸에 대한 점검을 하고 집중하세요.
48年生  사고 싶었던 소품, 가고 싶었던 여행처럼 나의 작은 욕망을 채우는 날이돼요.
60年生  사람들을 설득해서 내편으로 만들어 이익을 얻는 순조로운 하루가 되겠네요!
72年生  승진, 이직, 자격증 취득 등 노력한 일이 좋은 결과로 나와 보람찬 하루네요.
84年生  구설, 시비, 잡음같은 생각치도 못한일로 당황스러워요. 이성적으로 해결해요.
96年生  주변사람 입에 나의 개인적 일이 오르내리네요. 구설수 되지 않도록 조심해요.

소띠 운세
37年生  오늘은 작은 활동에도 건강상 무리가 올 수 있으니 집에서 쉬는게 좋겠습니다.
49年生  인정에 이끌려 결정하지 마요. 선을 지키고 현실적 판단을 하는게 좋겠습니다.
61年生  충분하다 생각해도 분명히 후회하게 될 겁니다. 기분만으로 결정하면 안돼요.
73年生  나의 활동 능력이 넓어집니다. 여기저기서 나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겠네요.
85年生  생각의 차이가 있어 찝찝 하지만 결론적으로는 나에게 이익이 되는 일입니다.
97年生  능력 발휘가 잘안되네요. 방해요소로 어긋나는 일이 생겨 자신감이 떨어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무모한 선택만 하지 않으면 일은 술술 풀려요. 그냥 순리대로 흘러가게 두세요.
50年生  선택의 오류로 모든 일이 변질 될 수 있어요. 주변사람 말에 휘둘리지 말아요.
62年生  나는 환경 탓을 하고 있지만 사실은 본인의 고집으로 일을 망치고 있습니다.
74年生  새일을 계획하는데 결정을 급하게 한 것 같아요. 좀 더 사전조사가 필요해요.
86年生  재주가 많은데도 자신의 역량을 전부 활용하지 못해서 안타까운 하루입니다.
98年生  주변에 나를 도와주고 끌어주는 이가 많네요. 그들의 도움을 고맙게 생각해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금세 모든일들이 확장되고 번창합니다. 놓친 부분은 없는지 살피도록 하세요.
51年生  일이 진행은 잘되고 순탄하지만 언행의 실수로 인해 오해가 생길 수 있습니다.
63年生  주변환경은 아주 좋아보여요. 나의 실력이 잘 어필만 되면 만사형통한답니다.
75年生  경쟁이 세고 치열한 곳에서는 오히려 내 몫이 적어요. 생각의 전환이 필요해요.
87年生  나의 생각이나 행동이 왜곡될 수 있어요. 내가 생각했던 초심을 다시 새겨봐요.
99年生  친구처럼, 가족처럼 모든 사람들과 끈끈하고 친밀한 관계를 가지기는 어려워요. 

용띠 운세
40年生  집요하고 집착하는 마음은 나도 힘들고 상대방도 힘들어요. 내 맘 같지 않아요.  
52年生  내 마음을 자신도 모르고 있네요. 자신에 대해서 생각하는 시간을 가져 보아요.
64年生  내가 해주고 싶은대로 하는것보다 상대가 원하는걸 해주는게 사랑인것 같아요.
76年生  난 상대를 위해 최선을 다하지만 상대는 그걸 원하지 않을수 있음을 이해해요.
88年生  실적이나 능력이 우수하여 우수직원이 되었네요. 겸손한 마음으로 받아들여요.
00年生  열심히 한 만큼의 성과가 결과로 보답하네요. 합격, 취득하기 좋은날이랍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사실과 다르게 들리는 소문에 힘들어요. 이 상황을 버틸수 없다면 포기하세요.
53年生  타의에 의해서 자리 변동, 이동수가 생겨요. 억울해도 이 시기를 잘 이겨내요.
65年生  문제에 대처를 잘해서 평가가 좋아요. 활동성도 커져서 수입도 좋아졌습니다.
77年生  여행이나 휴식으로 힐링이 필요한 시점이네요. 쉬어가면서 자신을 살펴보아요.
89年生  같이 있으면 떨어져 있고 싶고, 떨어져 있으면 같이 있고 싶고 오락가락하네요.
01年生  구설로 인해 정신을 차릴수가 없네요. 다른데 신경쓰지 말고 나한테 집중해요.

말띠 운세
42年生  나의 것을 친구나 형제에게 뺏길수 있어요. 자기 것을 철저히 관리해야 해요.
54年生  미리 선점한 부분에 대해 실익이 존재해요. 자신이 원하는대로 밀고 나가세요.
66年生  나의 결정으로 고생하게 될 수 있어요. 성급하게 결정말고 한번더 생각해봐요.
78年生  한방에 모든 것을 걸면 안돼요.  분산적으로 영리하게 선택, 결정하길 바라요. 
90年生  억지 부려도 나에게 유리한 방향으로 진행되고 있네요. 모두가 나의 편입니다.
02年生  규칙을 잘 지켜야 탈이 없는 하루입니다. 오늘은 조심 또 조심하도록 하세요!

양띠 운세
43年生  자식에게 도움을 줘야 할 상황이네요. 나중에 보답할 것이니 기꺼이 도움줘요.
55年生  임기응변이 필요해요. 빠르게 상황 판단을 하고 현실적인 결단을 내려야 해요.
67年生  나의 개인적인 실력은 잘 드러나지 않아도 함께 하는 팀은 실력을 인정 받아요.
79年生  예전의 것을 다시 시작하려고 하는 마음 좋습니다. 새출발한다는 마음 가져요.
91年生  나의 독특한 아이디어로 인해 시선을 집중받습니다. 새로운 시작할 수 있어요.
03年生  불안정하고 변덕스런 마음이 생길 수 있어요. 자신의 생각을 정확히 정리해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건강에 대해서 정밀 점검을 해보세요. 병을 키우지 않도록 조심하셔야 합니다.
56年生  오늘은 꾸준히 노력하는 인내심이 발휘 되기 때문에 성공의 발판이 될 겁니다.
68年生  의지하고 함께 했던 동료, 가족들에게 망신스런 일을 보여 창피하고 부끄러워요.
80年生  오늘 하루 부끄러움을 감수한다면 주변의 인기를 한몸에 받을 수 있을거에요!
92年生  자신의 능력이 발휘되는 하루입니다. 주변의 시기질투는 덤이니 신경쓰지 마요.
04年生  계획한 일에 방해요소가 생길수 있습니다. 내부적 결함을 다시 한번 살펴봐요.

닭띠 운세
45年生  현재 화려한 자신의 모습을 뒤로하고 휴식을 하며 시간을 보내고 싶어 지네요.
57年生  열심히 했는데 결과가 아쉬워요. 잘못한 것보다 운이 안좋았다 생각하면 편해요.
69年生  끈끈한 동지애, 우정이 생겨요. 모두다 같은 마음이면 좋겠는데 아닌것 같아요.
81年生  같은 상황을 보고도 다른 생각을 할 수 있어요. 내 표현에 오해가 없길 바라요.
93年生  여기저기 나의 활동 영역이 넓어져요. 나를 찾는 이가 많아서 바쁠 예정입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미래 지향적인 곳에 투자를 하려해요. 좋은 투자, 가치투자가 될 것 같습니다.
58年生  갑작스럽게 생각한 것이지만 편하고 나은 환경을 찾아 변화를 시도하려 해요.
70年生  급하게 결정을 내리지 않도록 한번더 주위를 기울여 확인작업을 하도록 하세요.
82年生  일하는 환경이 새로운 터전이지만 뭐든 새시작 한다는 마음으로 임하면 좋아요.
94年生  조언해주거나 컨설팅 해줄 일이 생겨요. 나의 성격과 잘 맞아서 보람을 느껴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심리적 안정을 찾기 위해 잠시 쉬면서 일상의 공간과 떨어져 지내면 좋겠어요.
59年生  가까운 사이지만 현실적으로는 떨어져 지내야 하는게 현명하니 고민 하지마요.
71年生  현재가 충분하고 만족스러워도 지금 자기역할과 상황을 잘 살펴 봐야 합니다.
83年生  숨겨뒀던 자신의 무기를 이제는 드러내야 합니다. 자신을 맘껏 표현해보세요!
95年生  지금은 불안하지만 곧 안정된 곳에 정착하게 될 겁니다. 자신을 믿고 힘내세요.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