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10월 8일 토요일(음력 9월 13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10월 8일 토요일(음력 9월 13일)
  • 경남에나뉴스
  • 승인 2022.10.0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자신의 마음을 최대한 숨기고 때를 기다리세요. 지금은 내게 불리한 상태예요.
48年生  모든 것이 다 내맘 같지 않아도 내가 편하고 좋으면 그렇게 하면 된답니다.
60年生  배우자와의 갈등이 생겨요. 남편은 늘 남의편이고 부인은 늘 내말을 부인해요.
72年生  생각이 많아지면 결정하는데 도움이 안됩니다. 서둘러 결정하고 행동하세요.
84年生  함께 하면 답답하고 갑갑할 수 있습니다. 일정한 거리를 유지해야 합니다.
96年生  자신의 목표와 꿈에 대해서 고민하는 시간을 가진다면 불안이 줄어들겁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괜히 가족들에게 불만과 짜증이 나는 하루에요. 인연에 대한 집착을 버리세요.
49年生  겉으로는 쿨한 척해도 속으로는 애가 타요. 남들 시선에 너무 신경쓰지 마세요.
61年生  마음이 힘들때는 오히려 강한 운동이 좋아요. 오늘은 밖에 나가서 운동을 해요.
73年生  공허함을 느끼나요? 허한 마음을 치유하기 위해 취미활동을 하는걸 추천해요.
85年生  오늘은 유난히 눈에 띄고 시선 집중을 받을수 있어요. 사람들의 칭찬을 즐겨요.
97年生  연인의 마음을 내것으로 만들 수 없습니다. 나와 다른 사람임을 인정하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지금 당장은 힘들어도 곧 적응이 될겁니다. 묵묵히 지키는 자가 승리자입니다.
50年生  주도적으로 임무를 수행하려면 우선 주변 사람들을 잘 챙기는게 중요합니다.
62年生  고지 앞에서 잠시 일이 더딘듯 하지만 곧 마무리가 될 듯하니 포기는 마요.
74年生  건강에 적신호, 과중과로로 피곤이 누적된 상태입니다. 영양제라도 드세요.
86年生  몸 사리지 않고 일 하는 중이네요. 건강 챙기고 주변사람들도 둘러보며 일해요.
98年生  시작은 미약하여도 끝은 창대할 것이니 지금 현실에 최선을 다해 주세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우아하고 고상하게 행동하세요. 오늘만큼 나도 귀한 대접을 받을수 있어요.
51年生  촉이 좋은 하루입니다. 예민하게 행동하면 오히려 피곤하니 너무 날 세우지마요.
63年生  오늘만큼은 주변의 분위기에 맞춰 자중해서 행동해야 큰 화를 면할수 있습니다.
75年生  주도권이 약한 상태니 내가 큰소리치며 행동하면 오히려 반감된 결과 가져와요.
87年生  프리미엄이 많은 하루예요. 나의 능력이 최대치로 나올테니 실력발휘 하세요.
99年生  신분상승이 가능합니다. 누군가 나를 끌어주고 기회가 주어지니 놓치지 마세요.

용띠 운세
40年生  활동성은 둔해지고 머리만 비상해져요. 세상 이치를 알게 되고 철학성이 커져요.
52年生  현실과 이상의 차이가 너무 커서 혼란스러워요. 현실성있게 생각하기가 필요해요.
64年生  경쟁구도가 심해지니 삶이 팍팍해져요. 마음을 다 드러내지 말고 포커페이스해요.
76年生  과한 욕심은 오히려 모든 것을 잃게 돼요. 자신의 그릇을 아는게 가장 중요해요.
88年生  보기에는 때깔나지 않아도 꽤 실속 있는 모습입니다. 꾀돌이가 되어 보세요.
00年生  충돌이 예상되지만 미리 충돌을 예방할 수 있게 손 쓴다면 분명 막을수 있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하는 일에 막힘이 예상되요. 이 일만 지나고 나면 그 다음은 순차적으로 진행돼요.
53年生  어쩌다 얻어진 혜택이 부담스러워요. 폼은 안나지만 실속은 있으니 감사한 일이죠.
65年生  처음에는 좋았는데 지금은 부담스러운 상황이네요. 인연정리가 필요합니다.
77年生  같은 공간에서 같은 것을 보았는데 다른 생각을 하고 있네요. 상대를 이해하세요.
89年生  직장 변화가 생겨 먼 곳으로 가네요. 중앙무대를 이탈하니 묘한 기분이 드네요.
01年生  돈 손실이 생길 수 있으니 돈을 빌려주는 행위나 주식투자는 하지 않는게 좋겠어요.

말띠 운세
42年生  말에 가시가 돋혔네요. 내 말에 가족이 서운해할 수 있으니 주의해서 말해요.
54年生  경쟁관계로 관계들이 불편합니다. 마찰 없이 잘 넘어갈 수 있도록 신경쓰세요.
66年生  브레이크 없는 자동차처럼 열일중! 쉬어가면서 잠시 쉬어가는 타임이 필요해요.
78年生  힘든 여정이 예상되지만 해야 하는 일이라면 지금 당장 하는게 맞다고 봅니다.
90年生  충돌이 과해지면 큰 문제로 발전하니 문제가 커지지 않도록 신경쓰도록 해요.
02年生  나에게 유리한 결정이 아닐 수 있으니 주변의 조언을 얻고 결정하길 바랍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마음이 급해지면 선택에 실수가 생깁니다. 마음을 가다듬고 선택에 집중해요.
55年生  결정을 혼자 내리지 마세요. 윗사람의 조언을 받아보면 결정에 큰 도움이 돼요.
67年生  나의 쓸데없는 고집으로 인해 가족들이 많은 스트레스를 받는 하루입니다.
79年生  오늘의 결정이 큰 변화를 예견해요. 신중하고 현명한 선택을 하도록 기도해요.
91年生  환경적 변화로 인해 직업이나 상황이 바껴요. 현실을 불평없이 받아들여요.
03年生  지금 하고 싶은 일을 참는다면 화를 면할수 있어요. 오늘만큼은 꾹 참아줘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지금 상황이나 환경이 답답하면 잠시 그 곳을 나와요. 기분전환이 바로 돼요.
56年生  현실적으로 해야하지만 몸은 도망가고 싶네요. 이럴때는 아무것도 표현하지마요.
68年生  꾀돌이가 되어야 합니다. 자신의 감정을 드러내지 않도록 신경써서 처신해요.
80年生  대놓고 덤비면 본인이 손해 봅니다. 현실적으로 타협점을 찾도록 노력하세요.
92年生  생각과 의견이 많아서 오히려 결정이 힘들어요. 우선순위부터 정하고 실천해요
04年生  갑갑하고 답답한 생각이 들때는 관찰자의 입장에서 상황을 객관적으로 보세요.

닭띠 운세
45年生  뭘해도 눈에 띱니다. 사람들속에 있어도 돋보일테니 사람들 시선을 즐기세요.
57年生  여기저기서 나를 찾으니 정작 내 일은 하나도 못하고 남 뒤치닥거리만 하네요.
69年生  오늘 새로운 일을 추진 하려고 한다면 시작부터 나에게 관심이 집중될 겁니다!
81年生  새로운 인간관계가 생기기 시작했어요. 어딜가나 인기폭발이라 조금 피곤하네요.
93年生  내가 하는 일에 주변 사람들이 많은 관심을 가지네요. 도움을 받아봐도 좋아요! 

개띠 운세
46年生  나의 뜻을 알아주고 따라주는 사람들이 많아 마음이 흐뭇하고 뿌듯한 하루입니다.
58年生  힘든 난관을 헤쳐나가는게 나의 주특기입니다. 오늘은 나를 믿고 행동하세요!
70年生  확실한 목표가 있다면 오늘은 그 목표를 향해 뒤돌아보지 말고 앞만보고 가요.
82年生  나의 실력으로 해결이 되는 날! 나의 능력이 빛을 발하는 그런 날이 될겁니다.
94年生  혼자보다 둘이 나으니 불편해도 함께해요. 일의 능률도 커지고 결과도 좋아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누군가가 나를 도와주고 있는 듯, 초능력이 발휘되듯이 순리대로 일이 풀립니다. 
59年生  스폰을 받아 진행하는 일이라면 일의 처리가 잘 돼요. 자기 주도력은 약합니다.
71年生  좋은 게 먹고 싶고 때깔 나고 싶은 마음이 생깁니다. 우아한 파티를 열어보아요.
83年生  몸이 약해져 있으니 무리하지 말아요. 오버하면 바로 병원행 될 수 있습니다.
95年生  내실력이 돋보이고 경쟁구도에서는 우위에 있습니다. 합격을 기대해도 좋아요.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