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10월 3일 월요일(음력 9월 8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10월 3일 월요일(음력 9월 8일)
  • 경남에나뉴스
  • 승인 2022.10.0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은밀하게 공들인 일의 결실로 보상을 받게 됩니다. 횡재의 기운이 느껴지네요.
48年生  오늘은 나의 작은 행복을 찾아서 브런치, 영화보기 등 소확행의 행보를 해봐요!
60年生  꿀맛 같은 휴식시간. 결과를 기다리며 상황을 지켜봐요. 좋은 소식이 들리네요.
72年生  주변을 전혀 개의치 않고 나만의 것에 집중하고 있네요! 주변도 둘러보세요.
84年生  갑자기 마주한 일이지만 결과는 생각보다 좋아요, 오늘은 운수 좋은 날입니다.
96年生  답답한 일상에서 드디어 빛이 보이네요. 좋은 소식으로 행복함이 가득합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쉬어가는 타이밍 입니다. 심리적 안정을 찾는게 급선무이고 잠시 일은 내려놔요.
49年生  끈끈한 동지애의 발동으로 손해볼 일이 생길수 있으니 선을 지키며 행동하세요.
61年生  현재상황은 충분한데 왠지 모르게 불만족스럽네요. 진짜 원하는 것을 찾아봐요.
73年生  인기폭발, 동호회나 모임에서 대표로 추천받고 친구 동료로부터 인정을 받네요
85年生  나만 예쁨을 독차지하고 있네요. 주변의 시기질투는 내가 감당해야 할 몫이죠.
97年生  일의 진행속도가 느려지네요. 쉬어가면서 해오던 것들을 점검해보도록 하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매력적인 제안에 혹할수 있어요. 주변 조언을 먼저 구해보고 결정하길 바라요.
50年生  떡고물이 생길 수 있고, 좋은 일들이 생길 수 있지만 조심해서 취득해야 해요.
62年生  생활속의 소소한 재미와 즐거움을 찾아다니며 생활의 활력을 찾고 즐겨보아요.
74年生  나에게 유리한 상황입니다. 마음먹은대로 밀고 나가면 분명 크게 얻는 겁니다. 
86年生  나의 미래가치에 투자할 때 입니다. 오늘만큼은 적극적인 자세로 하루를 살아요
98年生  왠지 고급진 하루를 보내고 싶네요. 언행도 행동도 우아하게 기품있게 해봐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친구, 가족과 좋게 시작한 일이 결과적으로 동상이몽이니 이해가 필요합니다!
51年生  언행으로 인한 오해가 생길 수 있는 날입니다. 특히 품행에 주의를 기울이세요.
63年生  주변으로 인해 혜택들이 생겼습니다. 주변 사람들과 함께 그 혜택을 나누세요.
75年生  자연스럽게 주변과 융화가 잘되어 이득이 생겼네요. 혼자보다 함께여서 좋네요.
87年生  원치 않는 것을 받은 기분입니다. 원치 않으면 굳이 받아서 불편해 하지말아요.
99年生  지금 당장 생각나는 가족, 친구들의 안부를 물으며 동지애, 가족애를 느껴봐요

용띠 운세
40年生  주변사람들 때문에 문제가 발생된 것이니 스스로 할수 있는 방법을 찾아봐요!
52年生  사람들의 말에 휘둘리지 말고 나의 능력을 활용하세요! 운 좋은 하루입니다.
64年生  참호속에 갇힌 기분처럼 답답하네요. 이럴 때는 쉬면서 기분전환을 해보아요!
76年生  공들인 일의 보상을 받을수 있겠네요. 누구보다 본인이 자신을 축하해주세요.
88年生  변화, 변동을 만들수 있어요. 내가 원하는대로 밀고 나가면 내가 주인공이돼요.
00年生  무엇을 해도 순조롭게 내가 원하는대로 이룰수 있게 주변을 내편으로 만드세요!

뱀띠 운세
41年生  현재는 충분해도 나중에는 불만족스러울수 있으니 지금 상황을 파악해보세요.
53年生  곧 때가 올 것이니 조금만 더 기다려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자신을 믿어요!
65年生  결과가 나오는 것도 속적속결, 마음이 원하는대로 움직이는대로 행동해 보세요.
77年生  새롭게 구상하는 것보다 현재의 것을 잘 마무리를 하는게 더 먼저일 듯 보여요.
89年生  예전에 생각했던 것을 다시 구상해보아요. 이제 제 때를 만나 성공할 것 같아요.
01年生  미리 생각했던 것을 잘 고려해서 추진해 나간다면 분명 좋은 결과가 나올겁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상황에 휩쓸려 실수를 범하고 있는건 아닌지 체크가 필요해요. 한번더 생각해요.
54年生  새로운 구상을 하고 있는데 방해되는 부분이 있습니다. 관계정리가 필요하네요.
66年生  상황의 전환점 단계입니다. 변화에 대해서 더욱더 면밀히 조심히 행동하세요.
78年生  혼자보다는 둘이 낫다며 제안을 하는 사람에게 혹하지 마세요. 현재에 만족해요.
90年生  욕심을 부려도 내 권리가 생깁니다. 이럴때는 과하지만 않게 욕심 내어 봐요.
02年生  능력을 인정받을수 있는 날입니다. 학업적으로 좋은 결과를 얻을수 있을거에요!

양띠 운세
43年生  건강이나 재산에 문제가 발생될 수 있으니 보다 더 철저하게 관리하길 바래요.
55年生  자연스럽게 융화가 잘되어 무언가 얻을수 있어요. 가지는 사람이 임자입니다!
67年生  넘어진 김에 쉬어 가라는 말이 있습니다. 지금은 쉬고 내 몸을 챙길 때 입니다. 
79年生  친구, 형제간 의견불화가 생길수 있으니 오늘은 약속 잡지 말고 만나지 말아요.
91年生  걱정만 한다고 해결되지 않아요. 건강상 문제 생길수 있으니 철저히 관리하세요!
03年生  친구간 문제가 극에 달해요. 잠시 시간과 거리를 두고 문제를 풀어보도록 해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올라오는 화를 가라앉히고 차분히 생각해보세요. 흥분하면 본인이 손해봅니다.
56年生  물질에 집착하면 오히려 화를 입죠. 좋은 일부터 먼저 하면 재물은 절로 생겨요.
68年生  고집이 불통이다. 주변 사람들과 소통의 문제가 생길수 있으니 조심하길 바라요.
80年生  예전보다 밝은 모습으로 사람들을 대하면 얻는게 생길것이니 기대해도 좋아요!
92年生  나의 능력을 누군가가 지켜보고 있습니다. 내 능력치를 최선을 다해 발휘해봐요.
04年生  자신을 조절하는 능력이 발휘되면 좋은 기회들이 생길 겁니다. 성급하지마세요!

닭띠 운세
45年生  자기이득보다는 기부와 같이 대중과 다수를 위해 쓰게되면 보람도 클 것입니다.
57年生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통해서 결과를 얻게 되면 그 어떤것보다 보람이 클꺼에요.
69年生  오늘만큼은 가족과 집에 머물면서 서로간의 사랑을 확인해보는 시간 가지세요.
81年生  스스로 노력해서 이뤄보세요! 자기 힘으로 이루니 더없이 값지게 느껴질겁니다.
93年生  남들과 다른 모습이 주변의 시선을 집중시키네요. 부러움을 받는 인기쟁이에요!

개띠 운세
46年生  하고 싶은 것은 많은데 몸이 맘대로 안돼서 답답합니다. 건강,몸부터 챙깁시다.
58年生  여기저기 오지랖을 피우고 있네요. 제일 중요한건 자신임을 절대 잊지 마세요!
70年生  생각이 너무 많아서 정작 해야 할 것을 못하고 있네요. 생각을 글로 정리해봐요.
82年生  나는 없고 세상에 할일은 너무 많아서 지치네요. 눈치 그만보고 자신을 돌봐요.
94年生  결정해야 할 것이 너무 많아 혼란스러워요. 지금 필요한 것부터 선택을 하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혼자만의 생각으로 우울증과 무기력한 생활이 될수 있으니 자기점검 필요해요.
59年生  돈도 아끼면 똥 됩니다. 필요할 때 적절하게 현명하게 쓰는게 최고의 재테크죠. 
71年生  표현의 오류가 생길 수 있어요. 말하기 전에 한번더 충분히 생각하고 말하세요.
83年生  능력은 충분한데 마음이 급해요. 여유롭게 행동하면 실력발휘가 잘 될거에요.
95年生  딱히 아쉬울 게 없는 상황이지만 나를 위해 애쓰는 사람들을 한번 생각하세요.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