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9월 26일 월요일(음력 9월 1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9월 26일 월요일(음력 9월 1일)
  • 경남에나뉴스
  • 승인 2022.09.2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내가 하고자 하는 방법과 뜻이 조금 어긋날 수 있으니 조율하고 조정해야 돼요.
48年生  현실감 있는 안목으로 사람들을 리드하고 균형을 맞추면 업무 능률이 오릅니다.
60年生  심리적으로 무력감을 느낍니다. 포기하지 말고 사람들과 균형을 맞춰야 됩니다. 
72年生  불굴의 의지로 힘든 역경을 헤쳐가면 점점 운기가 상승하고 의욕이 샘솟습니다.
84年生  돈 때문에 양심을 버리거나 편법을 사용하면 감당하기 어려운 장애가 생깁니다.
96年生  내 능력을 알아주고 인정받을 수 있으니 여러모로 상승하고 발전하게 된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해결해야 될 일이 많으니 몸은 피곤하고 곤단하지만 쏠쏠한 보람을 느끼게돼요.
49年生  다양한 사람들이 모여서 재밌는 일도 있지만 정도를 넘어서면 구설을 겪습니다.
61年生  능력있고 똑똑한 사람의 의견을 수렴하고 순응하세요. 고집보다 실속 챙기세요.
73年生  권위를 앞세우면 안돼요. 모든 일이 꼬이고 막히는 현상이 있으니 침착 하세요.
85年生  재물 기운이 강합니다. 규칙에 맞추고 순응 하면서 협력하면 성취할 수 있어요.
97年生  이성운 좋습니다. 예쁜 만남 가질 수 있지만 너무 성급하게 다가가면 꼬입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지금 직면한 어려움은 사람들의 도움을 받으면 해결할 수 있으니 소통해보세요.
50年生  망상속에 사로잡힌 사람들에게 현실감을 줄 수 있으니 현명한 조언을 해주세요.
62年生  오늘은 해결사 역할을 해주세요. 힘든 문제로 고민하는 사람에게 기쁨을 주세요.
74年生  결과 보다는 과정에 집중 하세요. 그러면 자연스럽게 금전 이득을 볼 수 있어요.
86年生  업무적인 일처리 능력이 탁월 합니다. 서로 신뢰를 바탕으로 호흡을 맞춰보세요.
98年生  귀인들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답니다. 겸손한 마음으로 인맥 관리 잘 해야 됩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고민을 들어주고 좋은 방법을 알려줄 고마운 사람이 있어요. 따뜻하게 대하세요.
51年生  안정적인 재물과 명예운이 있는 날입니다. 다만 얻는게 있다면 베풀어야 됩니다.
63年生  명예와 권위를 세울 수 있지만 마음에 불균형이 오니 차분하게 중심을 잡으세요.
75年生  봉사하고 모범을 보인 만큼 권위를 세우게 되고 마음속에 희망이 싹트게 됩니다.
87年生  현실감 있고 능력있는 사람 덕분에 갈등하던 고민들을 점차 해결할 수 있습니다.
99年生  문제가 있으면 명쾌하게 정리부터 하세요. 계속 미루면 근심은 커져만 간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사람들이 근심을 가져오니 혼란해요. 감정대로 부딪치지 말고 한발 물러 나세요.
52年生  오늘은 사건 사고 관재구설 조심해야 됩니다. 되도록 자중하고 침착해야 됩니다.
64年生  일거리가 가중될 수 있습니다. 책임감이 무거우니 컨디션 조절 잘 해야된답니다.
76年生  분주하게 활동하는 만큼 좋은 성과를 냅니다. 금전회전도 좋고 기쁨도 있습니다.
88年生  주변에 많은 사람들이 모이니까 즐겁고 힘도 나지만 깜짝 시비 다툼도 있습니다.
00年生  이런 저런 생각으로 고민 많지만 뚜렷한 해결책이 없으니 성급한 결정 안됩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투지가 강한 날입니다. 하지만 유연함 없는 투지는 사람들과 마찰만 생긴답니다.
53年生  금전운이 쉽지 않습니다. 무조건 밀고 나가면 안되고 지혜롭게 대처해야 됩니다.
65年生  과정에 불편함이나 장애는 있지만 다양하게 능력발휘하면 금전과 명예운 있어요.
77年生  새로운 안목이 필요한 시점 입니다. 유연하고 부드러운 처세술이면 상승 합니다.
89年生  과도한 활동은 조금 자제 하시고 묵묵하게 내 일에 집중하면 원만한 날이됩니다.
01年生  멈추지 말고 그대로 밀고 가세요. 꾸준함 속에서 원하는 것을 성취할 수 있어요.

말띠 운세
42年生  신뢰가 무너지면 모든 일이 힘들어집니다. 신뢰를 유지하는게 중요한 날 입니다.
54年生  작은 손해에 연연하지 마세요. 가지고 있는 능력이면 더 좋은 이득을 얻게 돼요.
66年生  용기있게 시작하고 변화를 주도해도 좋아요. 금전적인 기운 상승하는 날 입니다.
78年生  꿋꿋하게 내 일에 집중하면 사람들의 신뢰를 얻을 수 있고 칭송 받을 수 있어요.
90年生  체계적으로 진행 하세요. 모든 일들이 순조롭게 진행 되지만 변동은 불리합니다.
02年生  무리한 욕망은 큰 화를 자초 합니다. 사건 사고에 휘말릴 수 있으니 자중하세요.

양띠 운세
43年生  해결할 일이 있다면 단계별로 마무리 하세요. 오늘은 성급하면 실패하게 됩니다.
55年生  주변 사람들 조언을 귀담아 들으세요. 만약 고집대로 부딪치면 구설이 심해져요.
67年生  친하던 지인들과도 어긋남이 생깁니다. 조금 더 넓은 마음으로 감싸줘야 됩니다.
79年生  음양의 법칙 처럼 그동안 좋았다면 오늘은 겸손한 자세로 많은 주의가 필요해요.
91年生  욕망과 의욕은 넘치지만 현실이 도와주지 않으니 지혜롭게 욕망을 조절해야돼요.
03年生  너무 고민하지 마세요. 시간이 약이니까 조금 더 지켜보면서 흐름을 파악하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오늘은 건강관리에 각별히 신경써야 됩니다. 외부활동도 자제하는게 유리합니다.
56年生  금전적인 기운이 아주 강하니까 일적인 부분에서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답니다.
68年生  일거리가 생기거나 늘어나는 모습이니 사람들과 협력하면 좋은 성과를 얻게돼요.
80年生  좋은 정보를 교환할 수 있고 진행하는 일들도 평탄하지만 무리한 변동은 안돼요.
92年生  알게 모르게 방해가 많습니다. 하지만 욕심없이 노력하면 심각한 문제는 없어요.
04年生  작은 실패를 두려워하면 안됩니다. 시행 착오를 거치면서 더욱 발전하게 됩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좋은 상황일때 적절히 조절해야 됩니다. 조금더 욕심 내면 화근이 될 수 있어요.
57年生  생각했던 것 보다도 좋은 결실을 볼 수 있고 일거리도 더욱 늘어나는 날 입니다.
69年生  상호보완해주면서 일적인 성과를 더욱 크게 만들 수 있으니 협력해야 된답니다.
81年生  처음엔 어려움이 조금 있을 수 있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점진적으로 해결 됩니다.
93年生  오늘은 내 주장 보다는 다른 사람 얘기를 들어주고 의견을 수렴하는게 유리해요.

개띠 운세
46年生  열정있게 진행해 오던 일이 좋은 성과를 내지만 너무 과로하면 건강문제 생겨요.
58年生  서로 오해가 있다면 대화를 통해서 소통해보세요. 원만하게 풀어갈 수 있습니다.
70年生  오늘 내 주변에 고민 많은 사람들이 모였으니 긍정적인 생각과 희망이 필요해요.
82年生  괜한 고집을 부려서 스스로를 힘들게 하지 마세요. 유연하고 융통성이 필요해요.
94年生  주변에 도움으로 문제가 순조롭게 해결되고 진행하는 일의 성취를 볼 수 있어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현실감 있는 사람의 조언을 들으면 그동안 힘들게 했던 문제를 해결하게 됩니다.
59年生  리더십 발휘해서 사람들을 인솔하면 재주 많은 사람들이 금전운을 높여준답니다.
71年生  능력은 갖췄으니 긍정적인 생각으로 융통성을 발휘하면 목표를 달성하게 됩니다.
83年生  경쟁심이 너무 지나치면 안됩니다. 편법 보다는 순리에 맞추면 실속을 챙깁니다.
95年生  삶에 희망이 샘솟고 현실감이 생긴답니다. 지금 그대로를 믿고 실천해야 됩니다.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