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9월 22일 목요일(음력 8월 27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9월 22일 목요일(음력 8월 27일)
  • 경남에나뉴스
  • 승인 2022.09.2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오늘은 사람들과 적당한 거리를 유지해야 돼요. 휘말리면 머리 아픈 일 생겨요.
48年生  문서운 좋은 날입니다. 부동산하고 관련된 부분은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어요.
60年生  부부간에 의견대립이 생길 수 있어요. 마음 상하지 않게 유연하게 대처 하세요.
72年生  오늘은 사건 사고 관재구설 강하니까 앞에 나서지 말고 중립을 잘 지켜야 돼요.
84年生  활동성이 다소 위축될 수 있어요. 힘든 변동수도 있으니 성급한 결정은 안돼요.
96年生  처음에는 좋게 흘러가지만 마지막 결과가 힘들어질 수 있으니 방심하면 안돼요.

소띠 운세
37年生  건강에 각별히 신경쓰시고 사람들 하는 말에 일희일비 하면 혼란스럽게 됩니다.
49年生  진행하는 일은 순조롭지만 한 순간에 장애도 생기니까 꼼꼼하게 살펴봐야 돼요.
61年生  조력자가 있으니 힘든 상황이면 도움도 받지만 갑작스런 사고수 조심해야 돼요.
73年生  노력에 비해서 성과도 적고 돈 때문에 사면초가 될 수 있으니 주의해야 됩니다.
85年生  사회생활에서 발전하고 성과내는 운세지만 순응하고 순리에 맞게해야 된답니다.
97年生  마음을 넓게하고 아량을 베풀어야 됩니다. 사람간에 꼬이고 부딪침이 많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이래볼까 저래볼까 생각이 많아집니다. 작은 일이라도 세밀하게 신경써야 돼요.
50年生  명예를 얻어서 권위를 세울 수 있지만 언행이 경솔하면 기회를 놓칠 수 있어요.
62年生  환경적으로 스트레스 많지만 인내심 있게 진행 하시면 금전적인 성취는 있어요.
74年生  일적인 성과도 있고 기다리던 소식 또한 들려올 수 있으니 최선을 다해야 돼요.
86年生  곤란했던 상황이 어느순간 해결은 되지만 독단적이면 사면초가 될 수 있답니다.
98年生  문서운 좋으니 취업운도 좋고 계약 매매와 관련해서 좋은 결과를 볼 수 있어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인위적인 해결은 소용이 없고 근본적인 원인을 파악하면 문제는 해결 된답니다.
51年生  스스로 힘든 일을 자초할 수 있지만 도움을 주는 사람 덕분에 문제는 해결돼요.
63年生  돈 때문에 힘들고 책임감 때문에 힘드니 몸과 마음의 균형을 잘 맞춰야 됩니다.
75年生  진행하는 일에 방해되는 사람이 있으니 대립하지 말고 대화로 소통해야 됩니다.
87年生  독단과 독선은 안돼요. 현명하게 처신하면 위기를 기회로 전환 시킬 수 있어요.
99年生  추진력과 성과 좋지만 지나친 집착은 위기를 자초하게 되니까 조절이 필요해요.

용띠 운세
40年生  지혜와 전략을 활용하세요. 융통성있게 상황 대처 하시면 원만하게 성취합니다.
52年生  오늘은 스트레스 많습니다. 하지만 쏠쏠한 금전운이 있으니 보람도 느끼게돼요.
64年生  일거리가 생기거나 많아지는 모습이니까 그동안에 경험과 노하우를 살려보세요.
76年生  사람들 중심에 설 수 있고 주목 받는 운세지만 항상 배려심을 잊으면 안됩니다.
88年生  과감하고 명쾌한 결정과 추진력이 필요 합니다. 문서적인 이득을 볼 수 있어요.
00年生  여성분들은 카리스마 있는 남자를 만나는 운세지만 정도를 잘 지켜야 된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주변에서 권위를 높여주고 칭송 받을 수 있습니다. 순리에 맞게 언행해야 돼요.
53年生  돈이 눈에 보입니다. 하지만 무리한 욕심은 후회를 만드니 정도에 맞게 하세요.
65年生  그동안 문제있던 일을 해결하는 모습 입니다. 사람들한테 주목 받을 수 있어요.
77年生  강건함을 보여주세요. 믿을 수 있는 사람들이 함께하니 원만하게 진행된답니다.
89年生  긍정적인 변동 보다는 힘든 상황에 놓일 수 있어요. 무리한 추진은 불리합니다.
01年生  심리적인 감정조절 잘해야 됩니다. 억측이나 가정을 하면 다툼이 많아진답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사람들 속에서 중심적인 역할을 할 수 있고 금전운도 상승하는 좋은 날 입니다.
54年生  예상 못했던 일들이 생기지만 그런 상황 속에서 기쁨과 보람을 느낄 수 있어요.
66年生  생각지 못한 강한 경쟁자는 있지만 좋은 일이 나를 기다리고 있고 성과 좋아요.
78年生  선택에 갈등이 있습니다. 고민하지 말고 처음에 눈에 들어온 것을 선택 하세요.
90年生  애정운 좋습니다. 매력적으로 보이고 끼를 발산할 수 있지만 중심 잘 잡으세요.
02年生  재물적인 성취도 좋고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으니 기쁜 날 입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오늘은 뜻은 있지만 할 수 있는 일이 없거나 진행이 안되니 침착해야 된답니다.
55年生  변동을 주는 것보다 일관적으로 하던 일에 집중하세요. 성취감 느낄 수 있어요.
67年生  사람들과 함께하는 일은 서로간의 균형을 맞춰야 되니까 고집대로 하면 안돼요.
79年生  혜택받을 수 있고 도움의 손길도 있으니 노력보다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어요.
91年生  오늘은 서로간에 응집력은 있지만 한순간 어긋나고 대립도 되니 차분해야 돼요.
03年生  빈대 잡으려다 초가삼간 태울 수 있으니 작은 이익 보려다 큰 손해보게 됩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장애가 많을 수 있으니 지혜롭게 융통성 있는 처신과 건강 관리가 필요 합니다.
56年生  손해보고 뺏기는 것 같아도 함께 해서 이득을 크게 키우니 오히려 실속 있어요.
68年生  작은 것에 집착말고 대범해야 됩니다. 더 큰 행운이 찾아오고 문서운도 좋아요.
80年生  노력한 만큼 성과낼 수 있고 인기도 많답니다. 하지만 입을 무겁게해야 좋아요.
92年生  애정문제로 인해서 정신적인 스트레스 많은 날입니다. 이해심을 넓게해야 돼요.
04年生  규칙에 묶여서 답답하겠지만 행복한 미래를 위한 과정이니 조금 더 신중하세요.

닭띠 운세
45年生  과정상에 갑작스런 불편함은 있겠지만 그런 과정을 통해서 발전할 수 있습니다.
57年生  대화가 단절되고 막힘이 생기니 오늘은 말 표현부터 부드럽고 온화해야 됩니다.
69年生  성공할 수 있는 강한 기운 입니다. 오늘은 문서운도 좋으니 기회를 잡아보세요.
81年生  위축되지 말고 과감하게 밀고 나가면 도와주는 귀인도 있으니 성과를 올립니다.
93年生  노력한 만큼 성과는 없어요. 새로운 도전은 다음 기회로 미루는게 유리 합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냉철한 판단과 리더십을 발휘해서 많은 사람들의 중심이 되니 성급하면 안돼요.
58年生  오늘은 풍요롭고 안정된 모습입니다. 부동산과 관련된 매매나 계약운도 좋아요.
70年生  부러움도 받고 돋보이게 되지만 경솔한 판단과 언행은 망신과 구설을 겪습니다.
82年生  하는 일 마다 스트레스 많지만 마음의 중심을 잘 잡으면 원만하게 진행 됩니다.
94年生  활동성이 다소 위축될 수 있으니 새롭게 일을 벌리거나 확장 하는 건 불리해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사람간의 문제는 극적인 해결 보다는 겸손한 자세로 하나씩 풀어가면 좋습니다.
59年生  내 생각대로 모든걸 맞추려면 주변 사람들과 갈등이 커집니다. 조절 잘 하세요.
71年生  힘들었던 일이 점차 해결 됩니다. 귀인의 도움이 필요하니 인맥관리 잘 하세요.
83年生  처음엔 더디고 어렵지만 중심 잃지 않고 노력하면 소기의 성과 얻을 수 있어요.
95年生  매력이 물씬 넘치는 날입니다. 이성과 만남에서 좋은 관계로 발전할 수 있어요.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