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9월 16일 금요일(음력 8월 21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9월 16일 금요일(음력 8월 21일)
  • 경남에나뉴스
  • 승인 2022.09.1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겉으론 괜찮아 보이지만 마음이 답답합니다. 작은 일부터 정리 정돈해야 됩니다.
48年生  색안경을 벗어 버리고 고정관념에서 벗어나면 새롭고 희망적인 일들이 생깁니다.
60年生  금전운이 크지 않으니까 무리한 도전과 모험 정신은 근심 걱정을 만들게 됩니다.
72年生  정성껏 노력하세요. 오늘은 근면 성실함에서 행운과 기회를 제공받을 수 있어요.
84年生  부부나 연인간에 생각지 못한 다툼이 생깁니다. 자존심 보다는 진실함 보이세요.
96年生  나뭇가지에 꽃이 피니 새로운 시작과 새로운 희망이 생깁니다. 자신감 가지세요.

소띠 운세
37年生  이리 저리 생각만 많으면 고민만 되니까 오늘은 현명한 사람의 조언을 들으세요.
49年生  위기가 기회로 전환되는 상황이 생깁니다. 좋은 기회나 제안을 받으면 잡으세요.
61年生  처음은 불편해도 점차 편안한 상황이 만들어지니 조급하게 생각할 필요 없어요.
73年生  노력한 만큼 성과가 있으니 만족할 수 있고 주변 사람들 도움도 있는 날이에요.
85年生  한단계 발전하고 도약할 수 있으니 자신감도 생기고 방해되는 일도 해결됩니다.
97年生  봄 날에 아지랑이 피어나듯이 진행하는 일이 점점 발전하고 성과를 올리게돼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건강관리가 필요한 날이고 사고수도 있으니 외부 활동 보다는 안정을 취하세요.
50年生  지난날 잘못한 언행에 대해서 수습이 필요 합니다. 겸손함으로 손 잡아 주세요.
62年生  주변 사람들 때문에 스트레스가 많지만 흔들림없이 중심을 잡으면 정리 됩니다.
74年生  이런 말 저런 말 말은 많지만 내 중심을 가지고 노하우를 살리면 성취하게돼요.
86年生  변화를 주고 싶은 마음이 강합니다. 하지만 확고한 신념이 없다면 자중 하세요.
98年生  남의 떡이 더 좋아 보이는 날 입니다. 변화 보다는 현재를 지키고 유지 하세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그동안 해오던 일에 근심이 생깁니다. 성급하지 말고 차분하게 조율해야 됩니다.
51年生  노력한 것은 인정 받지 못하지만 그래도 가치를 알아주는 사람을 만나게 됩니다.
63年生  혼자가 아닙니다. 주변에서 응원하는 사람들이 많으니 감정 기복 조절해야 돼요.
75年生  좋았던 상황이라면 오늘은 잠시 위기를 맞이 합니다. 노하우를 발휘해야 됩니다.
87年生  하나를 잃었다고 해서 실망할 필요없어요. 주변의 도움으로 다시 회복 된답니다.
99年生  지금의 힘든 일들이 좋은 경험과 노하우가 됩니다. 더욱 성장하고 발전하게돼요.

용띠 운세
40年生  힘들고 답답하지만 차분하게 흘러가는 상황을 관망하면서 건강 관리에 힘쓰세요.
52年生  교제 교류가 활발합니다. 많은 사람들 속에서 귀인을 만나니 행복한 날이랍니다.
64年生  포기하지 말고 끈기 있게 진행하다 보면 소소한 결실은 얻으니 보람을 느낍니다.
76年生  기세 등등하고 에너지 넘칩니다. 하지만 현실감 없는 열정은 실망감만 커집니다.
88年生  시작도 안했는데 힘든 결과를 생각하면 성과를 낼 수 없으니 희망을 가져보세요.
00年生  미래의 행복을 생각하고 지금의 힘든 상황을 인내심 있게 헤쳐 나가야 된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외부에서 들려오는 소리에 일희일비 하면 안됩니다. 무게감 있게 중심 잡으세요.
53年生  철저한 준비가 필요합니다. 계획성 있게 움직이면 일적인 부분에 성과 있습니다.
65年生  사람들 마음을 얻어야 됩니다. 진심으로 배려한 만큼 행복이 되어 돌아오게돼요.
77年生  시작은 다소 어렵고 장애도 있지만 잘 살피면서 조심히 진행하면 얻는게 있어요.
89年生  주변이 복잡하고 시끄러울 수 있으니 빨리 마무리 하는게 실속 챙기는 거랍니다.
01年生  마음을 굳게 먹고 체계적으로 전진하세요. 우왕좌왕 하면 노력만큼 얻지 못해요.

말띠 운세
42年生  가족이나 지인들과 사소한 갈등은 생길 수 있지만 좋게 해결되니 유연해야 돼요.
54年生  시작하면 성과를 빨리 낼 수 있을 것 같지만 생각과 다르니 신중한 결정 하세요.
66年生  처음에는 조금 불편하고 손해도 있지만 상황이 전환 되면서 안정을 찾게 됩니다.
78年生  현실감 있는 계획이라면 일진도 좋고 실력도 있으니 시작한 일의 성과 좋습니다.
90年生  상대의 마음을 다 알수는 없지만 최소한 이해하려는 노력은 해야되는 날 입니다.
02年生  본인이 아쉬울때만 손을 내미는 사람하고는 거리를 좀 두세요. 주의해야 됩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복잡한 생각으로 고민하지 마세요. 어떤 것이 옳은 것인지만 생각하면 된답니다.
55年生  말이 씨가 될 수 있으니 부정적인 말은 금물입니다. 온화하고 따뜻한 말 하세요. 
67年生  해결 방법을 찾았다고 해도 주변 여건이 따라주지 않으니 세밀하게 진행 하세요.
79年生  마음이 굳건하지 못하고 일희일비하는 현상이 있으니 오늘은 자중하는게 좋아요.
91年生  애정운은 괜찮지만 마음속에 오해와 의심이 있으니 갈등하고 대립하게 된답니다.
03年生  차분하게 생각하세요. 별 일도 아닌 일에 과민 반응을 할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믿고 싶지 않아도 사실이라는 것이 밝혀지면 고집 피우지 말고 받아들여야 돼요.
56年生  다음 일을 생각하기 이전에 지금 당면한 문제부터 먼저 해결하고 정리해야 돼요.
68年生  기대한 결과에 미치지 못합니다. 근본원인은 내 자신에게서 찾아야 발전있습니다.
80年生  현재 내 위치를 잘 지키면 오히려 실속 챙길 수 있어요. 어설픈 변동은 안돼요.
92年生  나도 모르게 울컥하는 마음이 강해서 연인간의 큰 싸움이 됩니다. 조절 하세요.
04年生  친구 사이에 앙금이 있다면 이번 기회에 풀어보세요. 더욱 좋은 사이가 됩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협력도 잘되고 가족이나 지인들과 화평하니 원하는 결실을 얻어낼 수 있답니다.
57年生  무엇을 결정해야 될지 갈등이 됩니다. 처음에 생각하고 원했던 걸 선택 하세요.
69年生  힘들다고 해서 변동하면 오히려 후회는 커집니다. 현재를 유지하는게 현명해요.
81年生  소소하게 불편한 건 있지만 큰 문제는 되지 않습니다. 평탄한 하루가 될겁니다.
93年生  성급하게 결정하고 행동하면 낭패를 봅니다. 생각을 신중하게 해서 결정하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가뭄에 단비가 내리는 것처럼 그동안 답답했던 일들이 조금씩 풀려 나갈겁니다.
58年生  사람들 말에 휘둘리면 일적인 부분에서 어려움이 생깁니다. 중심을 잡아야돼요.
70年生  조금 더 멀리 보시고 준비하고 계획을 세우세요. 당장 실현 되는건 어렵습니다.
82年生  어느정도 소기의 성과는 낼 수 있어요. 하지만 마음이 초조하니 중심 잡으세요.
94年生  결과에 마음 흔들리지 말고 과정에 집중 하세요. 노력한 만큼 인정받게 됩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주변 분위기에 휩쓸려서 혼란이 가중될 수 있어요. 주관있는 언행이 필요합니다.
59年生  분위기가 무겁고 불안합니다. 하지만 큰 일은 발생하지 않으니 침착해야 됩니다.
71年生  힘든 상황이지만 좋은 제안이나 기회가 생겨요. 확신이 있다면 기회를 잡으세요.
83年生  당장은 불편하지만 상황이 곧 좋아지니 오늘은 마음을 편안하게 가져도 좋아요.
95年生  열중할 수 있는 일을 찾아서 몰두 하세요. 경제적인 여유가 생기는 날이랍니다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