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9월 15일 목요일(음력 8월 20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9월 15일 목요일(음력 8월 20일)
  • 경남에나뉴스
  • 승인 2022.09.1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변화 변동을 주는 것 보다는 안정적이고 평탄한 상황을 유지하는게 현명합니다.
48年生  뭔가를 결정하는데 있어서 주변 사람들 말에 흔들리지 말고 소신껏 처리하세요.
60年生  겸손하게 사람을 대하면 좋은 기회와 행운도 있지만 심리적인 안정이 필요해요.
72年生  상대방을 설득하는게 쉽지 않으니까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야 이룰 수 있어요.
84年生  주위와 반대되는 언행을 하지말고 서로 조화를 이루어서 균형을 맞춰야 됩니다.
96年生  오늘은 마무리에 최선을 다하세요. 욕심보다 만족하는 마음이 필요한 날이에요.

소띠 운세
37年生  소소하고 작은 일에서 기쁨을 찾으세요. 변동수 안좋으니 새로운건 불리합니다.
49年生  매사 모든 부분을 조심하고 안정적으로 끌고가야 합니다. 건강관리도 중요해요.
61年生  사람들과 의견이 다른 부분이 많습니다. 타협점을 찾을 수 있게 노력해야 돼요.
73年生  내 마음 편하자고 한 말이 상대방 한테는 또다른 고민이 되니 주의가 필요해요.
85年生  내 자신의 실수로 일이 틀어지고 장애가 될 수 있으니 신중한 언행이 필요해요.
97年生  마음에 차지 않아도 지금은 받아들이고 시간을 두고 변화를 주는게 현명합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경제적인 부분에서 치열하게 경쟁하지만 노력과 생각만큼 현실이 따르지 않아요.
50年生  원하는걸 얻기에 준비가 부족하다면 성급하게 도전하지마세요. 근심이 된답니다.
62年生  당장은 문제 없는 것 같아도 시간이 지나면서 장애가 되니까 주의해야 된답니다.
74年生  불미스런 사건으로 혼란에 빠질 수 있으니 마음을 차분히 하고 꼼꼼해야 됩니다.
86年生  심정이 복잡하고 생각도 많으니 마음을 표현할 방법이 없어 갈피를 못 잡습니다.
98年生  자신이 원하는 그림대로 되지 못하는 것 같아 답답하지만 조금만더 인내 하세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열린 마음으로 멀리 내다 보세요. 오늘 겪는 어려움 정도는 충분히 이겨 냅니다.
51年生  좋은 선택이였는가 아닌가는 결과가 말해줍니다. 지금은 최선만 다하면 됩니다.
63年生  금전적인 성과는 다소 작지만 오히려 마음은 여유있고 평온한 하루가 된답니다.
75年生  불필요한 욕심만 내려놓으면 세상이 아름답게 보이고 귀인에게 도움도 받습니다.
87年生  내 마음 같지 않은 사람 때문에 상처받지 마세요. 나와 다른것이 당연한 겁니다.
99年生  그동안 호의적이지 않았던 사람을 내편으로 만들 수 있는 좋은 하루가 된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생각보다 큰 결과는 얻기 힘들지만 아량을 베풀면 존중받고 칭송듣는 날 입니다.
52年生  상황이 조금 불리하고 불편합니다. 하지만 인내하고 견디면 호전되는 날 입니다.
64年生  막히고 진행이 힘듭니다. 하지만 변화되는 상황이 생기면서 반전 기회가 옵니다.
76年生  난감한 상황에서 고민이 되지만 도와주는 귀인을 만나 해결 방법을 찾게 됩니다.
88年生  원하는 방향으로 끌고가기 힘드니 욕심은 내려놓고 순리대로 진행해야 유리해요.
00年生  좋은 열매를 맺도록 하루를 충실히 보내야 합니다. 약간의 장애는 인내해야돼요.

뱀띠 운세
41年生  가뭄에 단비가 내리는 것처럼 정말 기대 이상의 행운이 따라주니 기쁜 날입니다.
53年生  생각이 너무 많아서 결정을 못내리고 고민만 하면 오늘의 행운은 물거품 입니다.
65年生  용기를 가지고 적극적으로 실천하면 성과도 좋고 새로운 계약도 맺을 수 있어요.
77年生  실력은 충분하지만 혼자서는 역부족이니 협력자들과 함께하면 더 빛나게 됩니다.
89年生  진작 얘기할 걸 그랬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소통을 하면 원하는 걸 얻게 됩니다.
01年生  불필요한 일에 신경 쓰다가 중요한 일은 못보게 됩니다. 내 일에 집중해야 돼요.

말띠 운세
42年生  내 마음을 이해해 주고 서로 대화가 잘 되는 지인들도 만나게 되니 보람 있어요.
54年生  사람들의 도움이 있다면 목표를 이루고 성공할 수 있으니 인맥관리 신경 쓰세요.
66年生  신뢰있는 언행을 하면 주변의 사람들이 도움을 주지만 경솔하면 시비 구설 돼요.
78年生  진심을 다해 인내하면 결국 문제를 해결할 수 있고 좋은 기회도 얻을 수 있어요.
90年生  일이 완성돼서 마무리 하는 시점이니 또다른 것보다는 현재 상황에 집중 하세요.
02年生  주변의 많은 사람들을 위해 조금더 배려하고 인내하면 신뢰가 더욱 쌓이게 돼요.

양띠 운세
43年生  오해가 생겨도 날카롭게 반응하거나 불안해하지 마세요. 자연스럽게 해결됩니다.
55年生  내 자신을 먼저 점검하고 살펴보세요. 그동안 힘들었던 일의 근본원인이 보여요.
67年生  낮이 있으면 밤이 있는 것 처럼 지금은 어둡고 힘들지만 곧 밝은 태양이 뜹니다.
79年生  양손에 떡을 쥐고만 있으면 먹을 수 없으니 과감하게 결정하고 실천해야 됩니다.
91年生  곤란했던 상황이 호전 되면서 좋은 운이 열리는 날입니다. 자신감을 가져보세요.
03年生  자신이 책임질 수 있는 범위를 넘으면 감당 못하니 현실감있는 안목이 필요해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주변 사람들 때문에 스트레스가 쌓입니다. 마음의 중심을 잘잡고 힐링해야 돼요.
56年生  이간질하는 사람 때문에 곤란한 상황이 될 수 있으니 마음의 균형을 잃지마세요.
68年生  환경이 유리하게 보인다고 자만하면 안돼요. 그럴수록 겸손한 자세가 필요해요.
80年生  이기적이고 독단적이면 안되고 베풀고 감사할 줄 아는 마음이 행운이 된답니다.
92年生  많은 사람들하고 오랜 시간 함께하는 것보다 오늘은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세요.
04年生  오늘은 방해되는 여건이 자꾸 생깁니다. 현재 하는 일에 집중하는 게 유리해요.

닭띠 운세
45年生  모든 일을 겸허히 받아들이고 수렴할 수 있는 마음이면 행복을 느낄 수 있어요.
57年生  바쁘고 복잡한 하루 입니다. 매사 모든 일에 각별하게 신경쓰면 금전운 좋아요.
69年生  주도권을 가지고 사람들을 이끌어 보세요. 다만 독단적인 모습은 금물이랍니다.
81年生  잘 달려가다가 발목 잡혀서 넘어지는 형국이니 매사 꼼꼼하고 세밀해야 됩니다.
93年生  마음 통하는 사람을 만나서 재밌는 일이 생겨요. 하지만 존중하고 배려 하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열심히 노력하지만 허무하고 허탈합니다. 하지만 포기하지 말고 재충전 하세요.
58年生  외부적인 활동은 분주합니다. 믿을 수 있는 사람과 함께라면 원만한 날 입니다.
70年生  마음과 달리 현실이 도와주지 않습니다. 욕심을 조금 낮추면 훨씬 수월 합니다.
82年生  주변 사람들 시선을 조금은 의식해야 됩니다. 잘못하면 구설때문에 힘들어져요.
94年生  스스로 안된다고 생각은 하지만 멈추기가 쉽지 않으니 자제심을 가져야 됩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진행하던 일이 꼬여서 답답하고 긴장은 되지만 해결할 수 있는 계기가 생깁니다.
59年生  처음에는 진전이 느려서 답답하지만 세밀하게 점검하면 오히려 성과는 올립니다.
71年生  지나친 욕심 때문에 지금의 안정을 깨트릴 수 있으니 과욕을 부리면 불리합니다.
83年生  그동안 노력이 물거품이 될 수 있으니 마지막까지 방심하지 말고 노력해 보세요.
95年生  앞으로 일을 하는데 있어서 큰 힘이 되어줄 수 있는 소중한 인연을 만나게 돼요.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