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9월 14일 수요일(음력 8월 19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9월 14일 수요일(음력 8월 19일)
  • 경남에나뉴스
  • 승인 2022.09.1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어느정도 의욕은 생기는 날이지만 무리하면 몸다치는 사고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48年生  힘든 하루 입니다. 부딪침이나 장애가 많으니 의욕보다는 노련함이 필요 합니다.
60年生  금전이 눈에 보이지만 아직은 가질 수 없고 성과도 적으니 조금 더 인내 하세요.
72年生  의욕이 앞서더라도 하고 싶은대로 하면 낭패를 봅니다. 자중하면서 추진 하세요.
84年生  힘들게 하는 문제는 더 이상 미루지 말고 단호하고 명확하게 마무리해야 됩니다.
96年生  순간적인 임기응변으로 힘든 고비는 넘길 수 있지만 근본 해결책을 찾아야 돼요.

소띠 운세
37年生  조금더 인내하고 배려심이 필요합니다. 원만한 대인관계를 유지해야 평탄합니다.
49年生  정에 약해지지 말고 제3자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판단하면 무난하게 넘어갑니다.
61年生  재물 손실이 생길 수 있어요. 안일한 태도는 안되고 매사 집중하고 꼼꼼 하세요.
73年生  마음에 두고 있던 것을 이룰 수는 없지만 다음에 다시 한번 기회를 얻게 됩니다.
85年生  어려움을 발판 삼아서 자신감 있게 밀고가면 성과는 얻지만 방심은 금물 입니다.
97年生  새로운 것에 관심 갖기 보다는 급한 것부터 해결해야 돼요. 선후를 따져 보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가는 말이 고와야 오는 말이 곱다는 말처럼 온화한 말속에서 행운이 따라옵니다.
50年生  사람관계는 의견이 맞지 않은 부분이 생기지만 오늘은 만족할 만한 성과 있어요.
62年生  순간의 선택이 행복과 불행을 가져오니까 오늘은 신중하고 명확하게 판단하세요.
74年生  사실을 확인하기 전에 확정짓지 마세요. 매사 명확하면 좋은 결과를 맺게됩니다.
86年生  기쁜 일이 생기는 날 입니다. 새로운 일을 기획 하거나 변화를 주는것도 좋아요.
98年生  좋은 사람이 나타나니 마음을 열어보세요. 즐거운 시간이 되니 보람을 느낍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주위 사람들과 신뢰를 쌓으세요. 나중에 내가 하는 일에 큰 도움을 주게 됩니다.
51年生  집안에 근심수가 따릅니다. 오늘은 가정에 조금더 신경쓰시고 건강 관리 하세요.
63年生  오늘은 집중 안되고 마음도 안정이 안됩니다. 중요한 결정은 다음으로 미루세요.
75年生  원하던 걸 얻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오늘은 아니니 조금 더 인내심을 가지세요.
87年生  큰 돈을 바라고 있다면 실패하게 되니까 작은 것에 만족하고 보람을 느껴야돼요.
99年生  갑작스런 소나기는 피하는게 상책 입니다. 무모하게 추진하면 후회할 수 있어요.

용띠 운세
40年生  노하우 있는 만큼 융통성을 발휘하면 도와주는 귀인이 생기니 문제가 해결돼요.
52年生  약간의 여유를 갖고 추진하면 서서히 금전운이 상승하니 기쁨을 느끼게 됩니다.
64年生  이성적으로 판단하고 처신 하세요. 날카롭게 반응하고 감정적이 되면 안됩니다.
76年生  오늘은 사람들을 위해서 해결사 역할을 해주세요. 나중에 보답을 받게 된답니다.
88年生  처음은 부진하고 만족이 안되지만 점차적으로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게 된답니다.
00年生  모든 일을 이제부터 시작한다는 마음으로 노력하세요. 노력 이상의 .성과 있어요.

뱀띠 운세
41年生  그동안 덕을 베풀어준 만큼 오늘은 좋은 기회와 행운을 얻게되니 좋은 날입니다.
53年生  매상도 늘고 이래 저래 들어오는 이득도 많고 주변에 도움으로 문제도 해결돼요.
65年生  내 선에서 해결 못하는 문제는 약속하면 안됩니다. 냉철하고 단호해야 된답니다.
77年生  오늘은 귀인 덕분에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뜻밖에 행운을 얻게되니 행복 합니다.
89年生  중요한 일을 결정짓는 교차점 입니다. 처음엔 번거롭지만 즐거움이 따르게 돼요.
01年生  대인 관계에 신경 쓰세요. 주위의 평가에 귀 기울여야 모두가 편안할 수 있어요.

말띠 운세
42年生  스트레스 관리 하세요. 그리고 제일 중요한 일부터 체계적으로 진행해야 됩니다.
54年生  어려운 상황을 극복하고 바라던 것을 이룰 수 있으니 자신감있게 추진해 보세요.
66年生  명예운도 좋고 금전운도 상승 합니다. 순리대로 진행하면 결과는 아주 좋습니다.
78年生  자신의 생각을 과신하면 스스로 문제를 만들게 됩니다. 겸손한 자세가 필요해요.
90年生  금전운 좋습니다. 능력 발휘하면 성과를 얻지만 감정 기복은 조절할 필요있어요.
02年生  하나를 잃으면 하나를 다시 얻게 됩니다. 눈 앞의 것만 보고 판단하면 안됩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작은 것에 연연해서 흔들리면 안돼요. 대범하면 더 좋은 이득을 챙길 수 있어요.
55年生  오늘은 예방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방심하면 작은 문제가 큰 문제로 변합니다.
67年生  서로 다른 부분은 인정하고 장점을 받아들이세요. 상승하고 발전할 수 있답니다.
79年生  도와주는 사람이 많으니 믿음과 신뢰가 넘치는 날입니다. 기쁨을 함께해 보세요.
91年生  만만치 않은 경쟁자를 만나게 됩니다. 무조건 부딪치지 말고 유연해야 된답니다.
03年生  계획대로 추진하고 싶지만 현실과 차이가 있으니 지혜롭게 균형을 맞춰야 돼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힐링하는 마음으로 차분하게 진행 하세요. 새로운 시작보다 꾸준한게 좋습니다.
56年生  너무 망설이지 마세요. 용기내서 부딪치고 배운다는 자세로 임하면 성과있어요.
68年生  부부는 일심동체 입니다. 서로 화합에 신경 쓰시고 집안의 화목에 힘써 보세요.
80年生  자신의 의사 표시는 명확하게 전하세요. 우유부단 하면 오히려 복잡해진답니다.
92年生  현재 가지고 있는걸 소중하게 생각하면 오히려 행운의 시간이 오래 유지됩니다.
04年生  포기하지 마세요. 노력은 힘들지만 행운이 보이니 조금더 인내하고 추진하세요.

닭띠 운세
45年生  싫고 불만이 있어도 겉으로 내색하지 마세요. 잘못하면 서로 힘든 날이 됩니다.
57年生  지금의 상황을 이성적이고 냉철하게 분석하고 판단해서 결정해도 늦지 않습니다.
69年生  심신에 피로가 쌓이는 날 입니다. 가깝고 믿는 사람 일수록 실언을 조심 하세요.
81年生  성급하고 경솔하게 행동하면 실패할 수 있으니까 상황을 살피면서 조절해야돼요.
93年生  욕심은 조금 내려놓고 겸손한 마음으로 임한다면 도와주려는 귀인도 생긴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곤란했던 일들이 어느순간 자연스럽게 풀려 나갑니다. 조급할 필요가 없답니다.
58年生  상쾌한 하루입니다. 금전적으로도 실속이 있으니 일에 재미를 느끼게 된답니다.
70年生  일진이 좋은 날이지만 한꺼번에 처리하려면 안되고 조금씩 해결해 나가야 돼요.
82年生  스트레스가 쌓이지 않게 조절 하시고 매사 심사숙고 하면 실속있는 날이랍니다.
94年生  금전운 좋습니다. 신뢰를 쌓아온 사람은 주변에 사람이 많이 모이는 날 입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해결해야 될게 많아서 마음은 바쁘지만 그래도 도와주는 지인들이 많이 있어요.
59年生  힘들고 복잡해서 위기를 맞이한 것 같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반전 될 수 있어요.
71年生  모든 것을 혼자서 다 끌고 가려고 하지 마세요. 건강상 문제 생길 수 있답니다.
83年生  기필코 이루겠다는 의지만 있으면 결국에는 좋은 성과와 보람을 얻게 된답니다.
95年生  결과적으로 실속 챙기게 되는 날 입니다. 잘 활용해서 행운의 기회를 잡으세요.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