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9월 11일 일요일(음력 8월 16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9월 11일 일요일(음력 8월 16일)
  • 경남에나뉴스
  • 승인 2022.09.1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문서 금전관계는 조심 하세요. 과욕은 금물이고 되도록 신중에 신중을 기하세요.
48年生  경쟁에서 앞서가려는 욕심은 화근이 됩니다. 차라리 안정을 취하면서 맞춰가세요.
60年生  뺏고 뺏기는 치열함이 있고 마음도 불편 합니다. 차라리 협력하고 순응해야돼요.
72年生  예기치 않았던 오해를 받아도 날카롭게 반응하면 안됩니다. 더욱 힘들어 집니다.
84年生  짜증나고 만사가 귀찮으니까 가급적 교류를 줄이고 안정을 취하는게 유리합니다.
96年生  안목을 넓게 하세요. 좁은 소견으로 사람들과 교류하면 생각못한 풍파가 많아요.

소띠 운세
37年生  지킬 수 있는 약속만 하세요. 어긋남이 생기면 신용도 잃고 장애도 많아집니다.
49年生  행운이 함께하는 날 입니다. 기대했던 것보다 나은 수입이 들어오는 날이됩니다.
61年生  조급하게 서두르지 마세요. 여유를 가지고 기다려도 좋은 방향으로 흘러 갑니다.
73年生  오늘의 성공 여부는 대인관계 처세술에 달렸으니까 유연하고 온화해야 된답니다.
85年生  힘들게 하던 금전문제가 해결되는 날이라서 기쁘고 행복한 하루가 될 수 있어요.
97年生  자신보다 유능하고 능력있는 사람에 대해서 인정하고 배우는 자세로 임해야돼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오늘은 건강을 잘 돌보세요. 금전운도 상승하니 쏠쏠한 여유자금이 생기게 돼요.
50年生  주변 지인이나 동료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인맥관리에 신경써야 되는 날 입니다.
62年生  너무 앞서서 결정하지 마세요. 하지 않아도 될 걱정은 내려 놓아도 문제 없어요.
74年生  사람들 때문에 곤란한 일을 겪을 수 있답니다. 무리하게 앞장서는건 금물이에요.
86年生  명확하고 분명하게 언행하시고 마무리를 확실하게 하면 행운과 이득이 생깁니다.
98年生  성급하게 마음만 앞서면 안됩니다. 현실감 있는 준비와 철저한 계획이 필요해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그동안 쌓였던 피로를 덜어내고 원기를 회복할 수 있으니 오늘은 기쁨이 있어요.
51年生  수입도 있지만 지출역시 많을 수 있으니 불필요한 소비성 지출은 삼가해야 돼요.
63年生  판단은 신중하게 하세요. 한번 결정하면 갈등하지 말고 과감하게 진행해야 돼요.
75年生  찬스는 순식간에 지나가니. 기회가 왔을때 확실하게 잡아야 후회를 안하게 돼요.
87年生  생각지 못했던 금전상의 수입도 생기고 문서운 또한 좋으니 기쁨이 가득 합니다.
99年生  중요한 순간 일수록 깊이있게 생각하세요. 성급한 말과 행동은 구설을 가져와요.

용띠 운세
40年生  그동안 준비했던 일이 좋은 결과를 가져와요. 근심은 내려놓고 여유를 가지세요.
52年生  그동안 계획하던 일이 있다면 오늘은 시작하기 좋아요. 과감하게 실행해 보세요.
64年生  운기가 상승하는 날이니 노력한 것 보다도 더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낼 수 있어요.
76年生  힘든 일이 생겼다고 해서 위축되고 자신감 잃지 마세요. 점차 회복될 수 있어요.
88年生  판단력과 집중력이 떨어져서 실수가 잦아지는 날 입니다. 매사 주의가 필요해요.
00年生  다른 사람 말에 우왕좌왕하지 말고 중심을 잘 잡고 한가지에 몰두해야 된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너무 많이 생각하지 마세요. 어느쪽이든 결정을 내려야하니 자신감 있게 하세요.
53年生  지난 일에 미련은 빨리 버리고 중요한 판단은 천천히 하세요. 그럼 실수 없어요.
65年生  작은 시냇물이 모여 큰 강을 이루듯이 노력의 결과가 보이니까 호흡을 맞추세요.
77年生  반복되는 일상에 회의를 느낄 수 있으니 새로운 일을 찾아서 희망을 가져보세요.
89年生  손해수가 있으니 가까운 사이라도 돈 거래는 금물 입니다. 냉철해져야 된답니다.
01年生  우유부단 하지 말고 자신의 입장을 확실하게 하는게 좋습니다. 명확한게 좋아요.

말띠 운세
42年生  하고자 하는 일에 어려움이 따릅니다. 시작하거나 확장하는건 절대 금물 입니다.
54年生  마음과 달리 일에 혼선이 생깁니다. 빨리 해결하지 않으면 더욱 힘들어진답니다.
66年生  현재 보다는 미래를 생각하고 일을 추진해야 됩니다. 즉흥적이면 불리해 집니다.
78年生  물 흐르듯 순리대로 풀어야 됩니다. 억지로 이룰려고 하면 일을 망치게 됩니다.
90年生  들려오는 말을 무조건 믿지 마세요. 말의 말을 믿고 따라가면 손실이 따릅니다.
02年生  주위 사람과 화합이 잘 안돼서 의견 충돌이 많으니 상대방 의견을 수렴 하세요.

양띠 운세
43年生  막히고 힘들면 무조건 정면 돌파하지 말고 돌아갈 줄 아는 현명함이 필요합니다.
55年生  좋은 말도 상황을 잘 맞춰야 됩니다. 상황이 어긋나면 오히려 큰 문제가 됩니다.
67年生  자신이 갖고 있는 걸 이용해서 멋지게 꾸며보세요. 소소하지만 기분전환 됩니다.
79年生  소기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밝은 분위기와 긍정적인 생각이 필요합니다.
91年生  금전적으로 이득이 되는 날입니다. 어디를 가나 기쁘고 활기찬 하루가 된답니다.
03年生  걱정하던 일이 잘 해결됩니다. 한 시름 더는 하루가 되니까 의욕을 잃지 마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몸과 마음이 많이 불편 합니다. 사람 풍파도 있으니 최대한 안정을 추구 하세요.
56年生  쉬워 보였던 일인데 오늘은 꼬이고 어긋남이 많습니다. 꼼꼼하게 점검해 보세요.
68年生  말 많고 탈도 많고 주변이 시끄럽습니다. 다른 사람 일에 참견하면 후회 합니다.
80年生  한가지를 얻으면 한가지 잃게 됩니다. 과도한 욕심은 오히려 낭패를 보게 됩니다.
92年生  최고 좋은 방법은 성실하고 묵묵해야 됩니다. 그러면 원만하고 평탄한 날입니다. 
04年生  모든 문제 근본 원인은 내 자신 입니다. 발전하려면 다른 사람을 탓하면 안돼요.

닭띠 운세
45年生  오늘은 모든 일이 힘들고 꼬이는 날 입니다. 힐링 하면서 심신을 다스려야 돼요.
57年生  금전회전이 불리 합니다. 잘 진행되던 일도 힘겨움이 있으니 침착해야 된답니다.
69年生  침착한 자세가 필요 합니다. 감정에 따라 행동하면 후회되는 일만 많아진답니다.
81年生  열정과 의욕이 과도하면 안됩니다. 잘못하면 지나친 열정 때문에 낭패를 봅니다.
93年生  산 넘어 산이 되는 날 입니다. 요행수나 능력 이상의 것을 기대하면 실망합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운수 좋은 날입니다. 감동도 있고 기쁨도 있으니 마음에 여유로움을 가져보세요.
58年生  건강이 회복되고 자신감도 상승 합니다. 그동안 노력하던 일에 성과도 올립니다.
70年生  새로운 변화가 옵니다. 설렘과 기분 좋은 기대감 속에서 일하게 되는 날 입니다.
82年生  상부상조하면 막혔던 운도 열려요. 특히 부부가 서로 격려해 줘야되는 날입니다.
94年生  사탕발림 같은 감언이설에 넘어가면 안됩니다. 손실도 크고 마음에 상처 됩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들뜬 마음을 잘 잡아야 됩니다. 크게 한 일 없이 지나갈 수 있는 하루가 돼요.
59年生  오늘은 명확해야 됩니다. 대충대충 넘어가면 결국 자신에게 손해 많은 날입니다.
71年生  이미 결정된 일은 번복하지 말고 그대로 진행하세요. 시간이 지나면 풀리게돼요.
83年生  여러 방면으로 새롭게 도전해도 좋아요. 자신에 능력을 마음껏 발휘해도 좋아요.
95年生  힘들게 이룬 일일수록 가치가 있고 빛나는 법이니 사람들과 함께 호흡해야 돼요.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