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9월 8일 목요일(음력 8월 13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9월 8일 목요일(음력 8월 13일)
  • 경남에나뉴스
  • 승인 2022.09.0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좋은 생각과 좋은 시선은 좋은 방향으로 가는 첫 걸음이니 희망을 가져 보세요.
48年生  뿌린 만큼 이득을 구할 수 있습니다. 그동안 수고한 보람과 기쁨이 생긴답니다.
60年生  좋은 일과 힘든일 희비가 엇갈리니 방심하지 마시고 꼼꼼하게 점검해야 됩니다.
72年生  모든 것이 희망이고 생각일 뿐이니까 한발 후퇴해서 안전을 꾀하는게 좋습니다.
84年生  재충전이 필요한 하루 입니다. 신체리듬을 깨트리지 말고 안정감을 추구하세요.
96年生  약한 마음으로 힘든 문제를 극복할 수 없어요. 강하고 냉철한 판단이 필요해요.

소띠 운세
37年生  지나친 욕심은 한순간에 난관을 만나게 됩니다. 보이지 않는 함정 조심 하세요.
49年生  기대 이상의 만족스러운 건 아니지만 그래도 땀흘린 만큼 보람도 생기게 됩니다.
61年生  힘든 문제가 있다면 주변 누군가의 도움으로 해결될 수 있으니 조급하지 마세요.
73年生  두 사람 마음이 하나로 통하게 되니 바라던 소원은 이룰 수 있는 희망이 있어요.
85年生  넓고 큰 마음을 내보세요. 몸과 마음에 편안함을 얻을 수 있고 관계도 원만해요.
97年生  애정운이 좋은 하루 입니다. 짝꿍과의 데이트도 즐겁고 행복을 느끼는 날이에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불필요한 지출 있습니다. 신중하게 생각 하시고 갈등도 있으니 성급하면 안돼요.
50年生  이익 보다는 손해를 몰고 오니 새로운 시작은 다음으로 미루고 현재를 지키세요.
62年生  자기 중심적으로 생각하고 독단적이면 안됩니다. 아랫 사람들 잘 다독여 주세요.
74年生  컨디션이 좋지 않습니다. 이런 날은 무리하지 마시고 휴식시간을 갖는게 좋아요.
86年生  이런 저런 모임에 참석해 보지만 구설도 많고 불만족스러운 현상도 많이 보여요.
98年生  침체에 빠진 상태라면 다시 회복될 수 있지만 기운이 약하니 안정을 취해보세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막연하게 시간을 보내는 것 보다 몸과 마음을 정돈하고 의지를 가져야 된답니다.
51年生  좋은 결과를 보고 싶겠지만 아직은 조금더 기다려야 됩니다. 인내심이 필요해요.
63年生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지만 실속있는 정보는 없으니 오늘은 성급하면 안됩니다.
75年生  구설과 사고수가 있습니다. 오늘 같은 날은 부딪치지 말고 매사 주의해야 합니다!
87年生  오늘 하루 사람 풍파가 많습니다. 예민해져서 감정기복도 심하니 조절해야 돼요.
99年生  직장에서 동료들과 시끄럽습니다. 말없이 묵묵하게 내 일에만 집중해야 됩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다시 한번더 점검하고 살펴 보세요. 철저히 준비한 만큼 성공 확률이 높아져요.
52年生  부드럽게 대인관계 하세요. 성공과 실패는 사람관계를 잘 조절하는데 달렸어요.
64年生  노력한 만큼 성과는 보이지만 횡재수나 불로소득을 기대하면 실망감이 커집니다.
76年生  기운은 상승하지만 아직은 큰 결과를 얻기 힘들어요. 무리하면 실속도 없습니다.
88年生  그동안 준비하고 노력하던 일이 빛을 보게 되니 그만큼 기쁨과 보람도 생깁니다.
00年生  위축될 필요 없어요. 진행하다보면 자연스럽고 무난하게 해결되니 용기 내세요.

뱀띠 운세
41年生  주위 사람들의 생각이나 분위기에 맞춰서 행동하는게 좋은 결과를 가져온답니다.
53年生  신용 잃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그러면 필요한 금전은 융통될 수 있는 날 입니다.
65年生  행운이 따라주는 날 입니다. 바라던 대로 일이 흘러가지만 융통성이 필요합니다.
77年生  한 우물 판다는 신념으로 노력하면 기쁨이 따라줍니다. 자신감있게 추진 하세요.
89年生  시작 하는 일이 처음엔 어려우니 주위 사람과 의논하고 조언을 구하는게 좋아요.
01年生  운기는 좋지만 섣부른 행동을 하다가는 자기 꾀에 넘어갈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뜻이 맞지 않고 인연이 아닌 사람과 거리를 두세요. 불필요한 일이 많아집니다.
54年生  여기 저기 부르는 곳이 많지만 과음이나 과로 주의 하세요. 건강문제 생깁니다.
66年生  어수선한 분위기가 되니 정신집중하기 힘들지만 슬기롭게 조절해야 문제없어요.
78年生  말 한마디에 상처 받거나 자존심 상할 수 있으니 한쪽 귀로 흘려버려야 됩니다.
90年生  사람관계는 어느정도 거리를 유지해야 트러블을 피할 수 있으니 조절해 보세요.
02年生  맺고 끊음을 분명히 하세요. 우유부단하게 처리하면 오히려 후회만 커진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건강문제 생길 수 있습니다. 몸과 마음에 불균형이 생기니 외부 활동 피하세요.
55年生  오늘은 오해도 많고 시비도 많으니 신중하지 않으면 죽도 밥도 안될 수 있어요.
67年生  잔잔한 호수에 풍랑이 일어납니다. 방심하지 말고 매사 분명하고 냉철해야돼요.
79年生  결정되지 않았는데 행동이 먼저 앞서면 안됩니다. 오늘은 판단착오 조심하세요.
91年生  잘못된 오해를 하고 억지를 부리면 문제는 더욱 커집니다. 상황을 확인 하세요.
03年生  불편한 감정 상태를 벗어나려면 주위 사람들 반응에 너무 집착하면 안된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억지로 상대방을 설득할 필요 없어요. 적당한 때가 오면 자연히 해결 된답니다.
56年生  재물과 명예운 좋습니다. 일거양득 이지만 방심하면 좋은 기회를 놓치게됩니다.
68年生  넓고 큰 마음을 내보세요. 그동안 쌓였던 작은 오해와 갈등은 해결이 된답니다.
80年生  즉흥적인 감정때문에 흔들림이 생기니까 현실을 직시하고 명확하게 판단하세요.
92年生  개인적인 이득을 위해서 잘못된 편법을 사용하지 마세요. 순리대로 진행하세요.
04年生  모든 일은 합당한 순서가 있습니다. 규칙에 맞게 순응하면 좋은 결과가 있어요.

닭띠 운세
45年生  가슴 졸이면서 걱정하지만 아무런 소득도 없으니 조금더 여유를 가져야 됩니다.
57年生  언성 높일 일들이 생깁니다. 하지만 싸워서 해결되지 않으니 조금 인내 하세요.
69年生  생각했던 것보다 일이 쉽지 않습니다. 막연하게 부딪치면 문제는 더욱 커집니다.
81年生  막연한 꿈이나 욕망은 심신만 피곤해 집니다. 현실감있게 흐름을 살펴봐야 돼요.
93年生  오늘은 집착해서 해결될 수 있는 문제가 아닙니다. 한발 뒤로 물러서야 됩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쉽게 믿지말고 먼저 사실 여부부터 확인해야 됩니다. 생각과 다른 일이 생겨요.
58年生  뜻밖의 상대로부터 의외의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정보를 잘 수집해 보세요.
70年生  조건이 까다로울 수 있으니 서두르지 마시고 조금만더 기다리면 해결이 됩니다.
82年生  다른 사람 행동에 일일이 신경쓰지 마세요. 머리만 복잡해지고 마음만 심란해요.
94年生  편협하게 생각하면 안됩니다. 넓은 시야를 가져야 순조롭고 보람도 느끼게 돼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조언을 무시하면 후회할 일이 생기니 좋은 조언은 마음을 열고 귀담아 들으세요.
59年生  서로 간에 양보가 필요하니 상식적인 선에서 처리하면 일이 잘 매듭지어 집니다.
71年生  성급하면 실패하게 됩니다. 장애가 나타나더라도 침착함을 유지해야 유리합니다.
83年生  자연스럽게 흘러가세요. 마음부터 앞서 나가면 실수 많으니 차분해야 된답니다.
95年生  충분한 검토없이 느낌에 의지하지 마세요. 세밀하게 체크하고 검토해야 됩니다.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