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8월 31일 수요일(음력 8월 5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8월 31일 수요일(음력 8월 5일)
  • 경남에나뉴스
  • 승인 2022.08.3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자녀 의견을 따라주세요. 믿고 맡기면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을 수 있답니다.
48年生  실현 불가능할 것 같던 일도 오늘은 성공 가능성 높아요. 집중해서 관리 하세요.
60年生  소기의 성과는 충분히 올리는 날입니다. 하지만 무리한 욕심은 소리만 요란해요.
72年生  갑자기 울컥하는 감정 조절 하세요. 그러면 최대한으로 능력 발휘할 수 있어요.
84年生  말 한마디에 그동안 쌓였던 감정이 다 사라지니 말 표현의 중요성을 느낄겁니다.
96年生  망설이면 중요한 기회를 놓칠 수 있습니다. 확신이 있다면 과감하게 잡아보세요.

소띠 운세
37年生  내 고집대로 판단하고 결정하면 안돼요. 부딪침이 많으니 상대방도 생각 하세요.
49年生  여유로운 시간을 가져 보세요. 많은 사람 속에서 융통성있는 처세술이 필요해요.
61年生  앞으로 전진해 나갈 수 있는 날이에요. 하지만 과정에 장애 있으니 주의 하세요.
73年生  상대가 호의를 보이면 받아 주세요. 불필요한 감정이나 의심은 문제만 커집니다.
85年生  마음을 단단히 먹으세요. 다소 힘들더라도 중단하지 말고 일을 추진해야 됩니다. 
97年生  그동안 친한 관계라도 오늘은 의견 충돌이 생깁니다. 감정의 균형을 잡아야돼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적극적으로 대처 하세요. 오늘은 서로 간에 의견도 잘 통하고 뜻도 잘 맞습니다.
50年生  상대방이 원하는걸 먼저 살펴봐 주세요. 그러면 오히려 행운이 되어 돌아옵니다.
62年生  있을때 잘 하라는 말처럼 현재 가장 가까이 있는 사람을 따뜻하게 배려해주세요.
74年生  느긋함을 가져 보세요. 오늘은 모든 일이 원만하고 순탄하게 진행되는 날입니다.
86年生  남들이 부러워할 만한 성과를 냅니다. 중요한 책임도 맡게되니 자부심 가지세요.
98年生  경솔한 결정을 내릴 수 있으니 신중하게 검토하세요. 꼼꼼해야 실수가 없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성과 좋은 날 입니다. 온화한 바람이 부는 것처럼 몸도 마음도 안정감 있습니다.
51年生  좋은 날이긴 하지만 너무 방심하고 안일한 태도는 안돼요. 현실감이 필요합니다.
63年生  추진력있고 감각도 상승하는 날이지만 많은 일 보다는 한가지 마무리 잘 하세요.
75年生  실속없어 보였지만 막상 좋은 결과를 가져다 줍니다. 매사 꼼꼼하게 추진하세요.
87年生  열심히 노력한 만큼 만족할 만한 성과를 얻게됩니다. 인정받는 하루가 된답니다.
99年生  이보다 더 좋을 수는 없다는 느낌을 받을 만큼 행복한 하루를 보내게 될 겁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운세는 좋은 날이지만 너무 과신하면 안됩니다. 몸과 마음에 안정을 취해야돼요.
52年生  중요한 일부터 구분 하세요. 복잡해지면 성과없이 바쁘고 분주하기만 하답니다.
64年生  평소대로 성실하게 임하세요. 몸은 피곤해도 금전적인 이득은 좋은 날이 됩니다.
76年生  만족할만한 좋은 일이 생기지만 마음이 들떠서 행동하면 실수하니 침착 하세요.
88年生  넘어야 할 높은 산을 넘은 것처럼 안도감이 생기는 날 입니다. 보람이 있답니다.
00年生  현명하게 생각해야 되는데 마음처럼 집중이 안돼요. 그럴수록 차분해야 됩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평탄할 것 같았지만 소통이 잘 안돼요. 해야될 말부터 논리적으로 정리 하세요.
53年生  지금의 어려움은 충분히 극복할 수 있어요. 마음 통하는 사람들과 함께 하세요.
65年生  판단착오 조심 하세요. 즉흥적으로 생각하면 후회만 남게되니 냉철해야 됩니다.
77年生  말도 많고 경쟁도 심하니까 계획없이 무조건 부딪치면 안되고 유연해야 됩니다.
89年生  열심히 했지만 아무도 알아주지 않아 속상해도, 스스로 발전하는 계기가 됩니다.
01年生  할 수 없는 것을 할 수 있다고 말하면 안돼요. 잘못하면 사면초가될 수 있어요.

말띠 운세
42年生  가장 가까운 사람 덕분에 힘을 얻게 됩니다. 그만큼 중심자 역할에 신경쓰세요.
54年生  서로 알아주기만 기다리다가는 어긋나게 됩니다. 오늘은 먼저 마음을 전하세요.
66年生  뜻밖의 어려움이 발생해도 당황하지 마시고 침착하면 모든 일이 잘 해결 됩니다.
78年生  온화한 말 표현이 행운을 가져옵니다. 하지만 날카로운 말은 대립이 많아집니다.
90年生  불행이 행운으로 바뀌는 운세입니다. 그동안 부족했던 것을 만회할 수 있답니다.
02年生  상승하는 기운이고 행운도 찾아오니 지금 하는 일에 더욱 매진해서 성과 내세요.

양띠 운세
43年生  소용없는 일에 돈과 시간 낭비할 수 있습니다. 현실감있고 실속있게 진행하세요.
55年生  사소한 일이라고 해서 소홀하면 안됩니다. 오히려 실속있는 결과를 가져옵니다.
67年生  한 템포 쉬어간다고 생각 하세요. 마음에 여유가 없으면 더욱 힘든 상황이 돼요.
79年生  새로운 마음과 각오로 현실감있는 계획을 세워야 됩니다. 새로운 태양은 뜹니다.
91年生  결과에 연연하지 말고 크고 넓게 보면서 노력하세요. 위축되고 포기하지 마세요.
03年生  목표를 설정하되 실천 가능한 계획을 세워야 돼요. 현명하게 현실을 파악하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자신감 있게 진행해도 좋습니다. 계획한 방향으로 원활하게 흘러갈 수 있습니다.
56年生  다른 사람 약점을 논하는 일은 절대 금물 입니다. 온화한 마음으로 감싸 주세요.
68年生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날이지만 놓치고 있는건 없는지 재점검할 필요있어요.
80年生  문제가 생긴다면 주관적인 시각보다 객관적인 시각으로 봐야 해결책이 나옵니다.
92年生  금전적으로 유리한 날이고 애정운도 좋으니 마음에 드는 이성을 만날 수 있어요.
04年生  무슨 일이든 친구 입장에서 먼저 생각하세요. 그래야 우정이 더욱 돈독해집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진행하는 일은 원하는 방향으로 흘러갑니다. 다만 지나친 과로는 피해야 됩니다.
57年生  자신을 크게 성장시킬만한 발판이 생겨요. 오래 기억될 만한 기쁨이 될 겁니다.
69年生  평소보다 몸과 마음의 리듬감이 좋아요. 일적인 부분에서 능률도 오르게 됩니다.
81年生  생각만으론 이루지 못하니까 적극적으로 실천하면 생각보다 좋은 성과 올립니다.
93年生  서로 간에 이득이 될 수 있는 좋은 조건이 생깁니다. 적극적으로 응해도 좋아요.

개띠 운세
46年生  오늘은 성과는 미미 합니다. 이런 날 과욕을 부리게 되면 손실만 키울뿐 입니다.
58年生  감정 조절하면서 아무것도 따지지도 말고 밝혀내지도 말고 부드럽게 지나가세요.
70年生  확신없는 시작은 후회만 커져요. 철저한 준비와 계획이 없으면 시작하지 마세요.
82年生  자꾸 억지부리고 의심하는 사람 때문에 예민해질 수 있으니 감정 균형 잡으세요.
94年生  자꾸 약속이 미루어질 수 있습니다. 불쾌지수를 높이기 보다는 여유를 가지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속이 뒤집어지게 말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한귀로 듣고 한귀로 흘려야 된답니다.
59年生  다른 사람 일에 관여해서 중심 흔들리면 안됩니다. 구설때문에 곤란하게 됩니다.
71年生  오늘은 사람관계도 그렇고 일적인 부분에서도 벽에 부딪치는 느낌을 받게됩니다.
83年生  당장은 노력한 만큼 성과가 없어도 실망하지 마세요. 노력은 배신하지 않습니다.
95年生  오늘은 첫시작부터 순조롭지 못할 수 있습니다. 힘든 기분에서 빨리 벗어나세요.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