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8월 30일 화요일(음력 8월 4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8월 30일 화요일(음력 8월 4일)
  • 경남에나뉴스
  • 승인 2022.08.3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생각했던 것과 너무 다른 언행때문에 당황하는 날 입니다. 침착함을 유지하세요.
48年生  불필요한 고집은 안돼요. 지나친 고집은 주변의 모든 사람들이 함께 힘들어져요.
60年生  잘못하면 함정에 빠집니다. 말만 믿고 결정하지 말고 세심하게 살펴봐야 됩니다.
72年生  사람들 사이에서 중심 잡기가 힘든 날 입니다. 그럴수록 마음을 굳건히 하세요.
84年生  다른 사람을 통해서 문제를 해결하면 안됩니다. 직접 보고 묻고 실행해야 돼요.
96年生  직장에서 불편한 일이 많이 생깁니다. 동료들과도 불협화음 있으니 조절 하세요.

소띠 운세
37年生  멀리 이동하는건 불리합니다. 특히 말 한마디에 서운함이 생기니 균형 잡으세요.
49年生  기다리던 소식은 불발입니다. 기대 큰 만큼 실망도 크니 작은 것에 만족 하세요.
61年生  불편한 사람들과 시간을 보내야 됩니다. 감정보다는 합리적인 판단이 필요해요.
73年生  말 한마디에 좋았다 싫었다 마음이 왔다 갔다 하니까 마음의 중심을 잡아보세요.
85年生  오늘은 다른 사람에게 기대를 하면 무리수가 따릅니다. 여유있는 마음 가지세요.
97年生  예기치 못한 어려움이 찾아오는 날 입니다. 방심하지 말고 꼼꼼하게 살펴보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진실한 마음은 통합니다. 오늘 하루만 같다면 바랄 것이 없다는 느낌이 듭니다.
50年生  객관적이면서 냉철하고 현실적인 판단이 필요 합니다. 두리뭉술하면 안된답니다.
62年生  하고 싶은 말은 직접 소통해야 됩니다. 다른 사람을 통하면 의미가 변질됩니다.
74年生  몸도 마음도 가벼워 집니다. 오늘은 진행하는 일이 대부분 순조로운 날 입니다.
86年生  굳게 닫고 있던 마음의 문이 열리니 가까이 다가설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옵니다.
98年生  힘든 상황을 어떻게 넘길 수 있을까 고민하던 상황에서 도움의 손길이 생깁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재테크를 위한 투자는 너무 과감하면 안됩니다. 현실적인 흐름을 잘 살펴야돼요.
51年生  다른 사람에게 헛점을 보이면 안됩니다. 중심을 잡고 굳건함을 보여줘야 됩니다.
63年生  열정도 생기고 집중력도 좋으니 외부적인 활동에서 좋은 결과를 맺을 수 있어요.
75年生  사사로운 일에 연연하면 안됩니다. 의연하고 유연하게 대처하면 실속 있답니다.
87年生  너무 막혀서 힘든 문제는 잠시 내려놓고 마무리 할 수 있는 것부터 진행하세요.
99年生  막막하고 답답했던 금전운이 오늘은 좋아지는 날 입니다. 의욕있게 추진하세요.

용띠 운세
40年生  아랫 사람들에게 좋은 일이 생깁니다. 함께 기쁨을 나누니 보람있는 날 입니다.
52年生  새로운 사업 진행을 받는다면 신중하게 살펴보세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어요.
64年生  홀가분한 마음이 드는 날 입니다. 하지만 꼼꼼하지 않으면 소중한 걸 잃게돼요.
76年生  사람들과 소통이 잘 됩니다. 그동안 불편했던 부분은 오늘 대화로 풀어 보세요.
88年生  첫 이미지가 마음에 들지 않았지만 대화를 하다가 상대방 매력을 알게 된답니다.
00年生  용두사미 될 수 있으니 한 우물 파는 심정으로 꾸준하게 전진하면 실속 있어요.

뱀띠 운세
41年生  투자를 통한 큰 변화는 무리수가 따릅니다. 오늘은 흘러가는 상황을 점검하세요.
53年生  진행하는 일의 문제점과 계획을 체크해 보세요. 보다 세밀한 안목이 필요합니다.
65年生  오늘 하루는 일적인 결과는 좋습니다. 하지만 사람풍파도 있으니 조절해야 돼요.
77年生  새롭게 관심가는 일이 있다면 신중 하세요. 계획없이 즉흥적이면 손실이 많아요.
89年生  고민하던 일들이 하나씩 해결기미를 보이지만 성급하게 진행하면 함정도 있어요.
01年生  고민도 많고 장애도 많습니다. 경험많은 윗분들 조언과 도움이 필요한 날이에요.

말띠 운세
42年生  사이가 안좋았던 사람에 방해가 있습니다. 속마음 얘기를 발설하면 불리 합니다.
54年生  대화가 전혀 다른 곳으로 흘러가고 오해도 생기니 오늘은 입을 무겁게 해야돼요.
66年生  생각지 못한 문제가 자꾸 생기니까 중심을 잡지 못하면 허둥지둥 보내게 됩니다.
78年生  사람 관계에서 앞장 서지 마세요. 오늘은 도움 보다는 방해가 더 많은 날입니다.
90年生  열정은 필요합니다. 하지만 지나치면 과욕이 되고 사람들과 불협화음이 됩니다.
02年生  유연하고 부드러워야 돼요. 오늘은 사소한 표현으로도 쉽게 감정상할 수 있어요.

양띠 운세
43年生  그동안 해결하지 못한 문제가 있다면 오늘은 성과 좋으니 문제를 풀어 나가세요.
55年生  조금만 더 인내하면서 유연하면 힘들게 하던 고민이 자연스럽게 풀리게 됩니다.
67年生  외부활동에서 발전 있으니 사업하는 분들은 금전 회전이 좋고 성과도 있습니다.
79年生  사람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낼 수 있습니다. 덕분에 우울한 기분도 풀립니다.
91年生  무거웠던 어깨에 짐을 내려놓을 수 있으니 시원합니다. 도움의 손길도 있습니다.
03年生  친구들과 의기투합이 잘 됩니다. 즐겁고 보람도 있지만 계획을 벗어나지 마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될 듯 될 듯 하지만 자꾸 어긋납니다. 이런 날은 흘러가는 흐름부터 살펴보세요.
56年生  어디를 가던지 자꾸 시비 다툼이 많습니다. 되도록 신중하게 언행해야 된답니다.
68年生  오늘 하루는 내 주장을 펼치기 보다는 상대방 의견을 수렴하고 따라줘야 됩니다.
80年生  드러내서 알리는 일은 불리해요. 특히 시기 질투 많으니 자중하면서 조절하세요.
92年生  사람풍파 많습니다. 최대한 유연하고 융통성 있게 처신하고 중립을 지켜야 돼요.
04年生  생각처럼 진행되지 않아요. 불편함도 많고 불만도 많으니 마음의 중심 잡으세요.

닭띠 운세
45年生  부딪침도 많고 사고수도 있습니다. 외부 활동은 자제 하시고 건강관리 필요해요.
57年生  과욕은 금물 입니다. 욕심을 내면 그만큼 장애도 많으니 작은 것에 만족 하세요.
69年生  새로운 계약에 장애 있습니다. 성급하게 진행하는 것보다 꼼꼼하게 진행 하세요.
81年生  바쁘고 분주한 만큼 좌충우돌 될 수 있습니다. 사람간의 중립을 잘 지켜야 돼요.
93年生  생각지 못한 당혹스러운 일이 생깁니다. 균형 잃지 마시고 초지일관해야 됩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현실과 이상을 조금 조절하세요. 어느정도 균형만 맞추면 작은 성과는 있습니다.
58年生  오늘은 순조로운 운세 입니다. 시간활용 잘 하시고 자신감있게 추진하면 좋아요.
70年生  권위의식이나 고정관념은 내려놓으세요. 새로운 안목으로 희망차게 시작 하세요.
82年生  오늘은 도와주는 귀인 있습니다. 서로간에 큰 힘이 되니 원하던 걸 얻게 됩니다.
94年生  오늘은 애정운 좋습니다. 만약 썸타는 사이라면 더욱 돈독한 관계가 형성됩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지나치게 무리하면 건강에 문제가 생깁니다. 평탄함 속에서 실리를 추구 하세요.
59年生  이런 저런 다양한 일들이 생겨서 분주하지만 그래도 어느정도 소득은 생깁니다.
71年生  그동안 계획했던 일을 추진해도 좋습니다. 생각보다 성과가 좋은 하루가 됩니다.
83年生  주변 사람들 휩쓸림에 끌려가지 말아야 합니다. 마음을 강하게 먹어야 된답니다.
95年生  애써서 공들인 일이 좋은 결과물이 되서 보람을 느끼고 든든한 조력자도 있어요.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