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8월 27일 토요일(음력 8월 1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8월 27일 토요일(음력 8월 1일)
  • 경남에나뉴스
  • 승인 2022.08.2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주변 지인이나 아랫 사람들 고민에 귀 기울여주세요. 권위가 올라가게 된답니다.
48年生  더 이상 말만으론 통하지 않습니다. 뭔가를 확실하게 보여줘야 되니 실행하세요.
60年生  알고 있는 지식이나 노하우를 나눌 수 있는 날이니 함께 보람을 느낄 수 있어요.
72年生  너무 급격하게 가까워지는건 조금 문제가 있으니 조심스럽게 다가가야 된답니다.
84年生  끝을 내더라도 마무리를 제대로 해야 탈이 없습니다! 세밀하게 점검해 보세요.
96年生  과정은 다소 힘들어도 결국은 미소지을 수 있습니다. 안전한 방법을 선택하세요.

소띠 운세
37年生  마음속의 근심이 사라지는 날입니다. 하지만 내 방식만 옳다고 주장하면 안돼요.
49年生  허심탄회하게 대화를 나누어 보세요. 대화 속에서 효과적인 결과를 가져 옵니다.
61年生  조금만 마음을 써주면 여러사람이 편하게 됩니다. 오늘은 넓은 마음이 필요해요.
73年生  근심이 있어도 남에게 발설하지 마세요. 조금 지나면 문제는 자연히 해결됩니다.
85年生  내 마음을 알아주고 맞춰주는 사람이 옆에 있으니 추진력은 더욱 좋아지게 돼요.
97年生  침착하게 판단하고 일처리 하세요. 특히 윗분들에게 겸손한 태도로 순응 하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하고 싶지 않은 얘기를 자꾸 들춰내는 사람들 때문에 몸도 마음도 피곤하답니다.  
50年生  서로가 피곤한 날입니다. 중요한 일 외에는 다음에 얘기하는게 이로운 날이에요.
62年生  일이 너무 많아서 잠시도 쉴 시간이 없어요. 과로하지 않게 신체 균형 잡으세요.
74年生  문을 두드리지만 열리지 않습니다. 내 힘으론 역부족이니 협력자를 구해 보세요.
86年生  앞장서지 마세요. 가만히 있는게 이로우니 잘못나서면 쉬운 일도 어렵게 됩니다.
98年生  순리대로 따르면 길한 날입니다. 분쟁과 시비는 멀리 하시고 언행 신중해야돼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주변 사람들하고 엮이면 안됩니다. 일이 꼬이고 복잡하니 힐링 시간을 가지세요.
51年生  이유없이 마음이 들뜹니다. 서로 불편하고 관계가 꼬이니 마음의 안정 취하세요.
63年生  한번에 큰 돈을 만들려고 하면 오히려 큰 손해를 볼 수 있으니 과욕은 안됩니다.
75年生  시비 다툼 구설 많습니다. 차라리 침묵하면 자연스럽게 지나가고 문제도 없어요.
87年生  내 스스로는 열심히 노력하지만 상대방이 받아주지 않으니 인내심을 가져보세요.
99年生  오늘은 능력을 넘는 것에 욕심을 내면 안됩니다. 바랄수록 더 멀리 도망 갑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생각지 못한 불편한 일이 갑자기 생겨도 당황하지 마세요. 침착하게 언행하세요.
52年生  대인관계에서 마음을 넓게 가지고 포용력을 보여야 됩니다. 화합이 잘 된답니다.
64年生  업무가 순조롭게 처리되고 협력자도 생깁니다. 오늘은 좋은 결실을 맺게 됩니다.
76年生  친구 동료의 덕을 볼 수 있는 날 입니다. 신경 쓴 만큼 일의 성취도 빠르답니다.
88年生  성취능력이나 추진력이 상당히 좋은 날이에요. 분주하고 활발하게 움직여보세요.
00年生  예민해져서 상대방만 탓하지 말고 협력하면서 성과 올리세요. 성취할 수 있어요.

뱀띠 운세
41年生  건강을 가볍게 생각하지 마세요. 질병이 침입하면 오래갈 수 있으니 조절하세요.
53年生  불필요한 외부 활동은 조절 하세요. 처음에는 좋지만 마지막 결말이 힘들답니다.
65年生  바쁘고 분주하겠지만 때론 휴식이 필요 합니다. 조금 쉬어가면서 일처리 하세요.
77年生  이제까지 노력이 결국 빛을 보는 날 입니다. 모든 일에 최선을 다해 집중하세요.
89年生  오늘은 유리한 운세입니다. 상승하는 리듬을 잘 활용해서 더욱 능률을 올리세요.
01年生  지금까지 막혔던 일이 서서히 풀리니 어둠은 사라지고 빛이 나는 운세가 됩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당장은 자존심도 상하고 속상하지만 때로는 인내하는게 내일의 행운이 된답니다.
54年生  노력은 열심히 하지만 장애가 많으니 주변 사람들 관리를 잘해야 되는 날입니다.
66年生  주변 사람때문에 실망할 일이 있습니다. 다른 사람 일에 관여하면 망신당합니다.
78年生  자녀의 의견을 흘려듣지 말고 진솔한 마음으로 소통해 보세요. 결과는 좋습니다.
90年生  믿어왔던 사람에게 실망감이 큽니다. 하지만 너무 마음에 오래 담아두지 마세요.
02年生  계획한 일에 걸림돌이 있어 피곤한 날입니다. 그럴수록 성급한 결정은 피하세요.

양띠 운세
43年生  사람관계를 포함해서 어떤 일이라도 확인하고 넘어가세요. 방심하면 후회합니다.
55年生  가까운 사이라도 오늘은 말끝마다 꼬투리를 잡는 날입니다. 입을 무겁게 하세요.
67年生  어떠한 상황에서도 다른사람과 비교하고 지적하는 말은 피하세요. 구설 있어요.
79年生  긍정적인 생각과 안목이 필요해요. 오늘은 문제점이 잘 보이고 비판적이 됩니다.
91年生  정도를 따라야 합니다. 어느 정도에서 멈추지 않으면 오히려 과유불급이 됩니다.
03年生  앞으로 화려하게 펼쳐질 미래의 주인공이 당신 입니다. 자부심을 가져도 좋아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갑작스런 변동은 위기를 만듭니다. 현상태를 유지하고 건강도 잘 지켜야 됩니다.
56年生  변화의 소식이나 기쁜소식이 들려옵니다. 목표를 명확하게 설정하셔야 된답니다.
68年生  갈등이나 망설임이 길면 길수록 손해만 커집니다. 오늘 먼저 손을 내밀어보세요.
80年生  작은 복은 스스로 만든다는 말처럼 오늘은 정도에 맞게 진행하면 성취가 됩니다.
92年生  바라던 일이 오늘은 성사될 수 있습니다. 인내심있게 추진하면 결과는 좋습니다.
04年生  아무리 좋은 말도 상황에 맞아야 됩니다. 친구사이라도 말표현이 합당해야 돼요.

닭띠 운세
45年生  사람 관계에서 인정할 것은 깨끗하게 인정해야 돼요. 고집부리면 고립이 됩니다.
57年生  서로 자존심 상하게 하면서 큰 소리 나는 다툼이 발생합니다. 조절 잘해야 돼요.
69年生  경쟁상대가 만만치 않습니다. 고단수라서 쉽게 보면 코너에 몰리니 침착 하세요.
81年生  여러 사람이 모인 자리에서 너무 앞서거나 나서면 안됩니다. 비난받게 된답니다.
93年生  예민해지는 날입니다. 감정기복도 있으니 누군가와 다투거나 경쟁하면 불리해요.

개띠 운세
46年生  모든 일을 차근차근 진행 하세요. 한순간 어긋남이 생기니 세밀해야 유리합니다.
58年生  조금만 생각을 바꾸면 불행과 행복이 바뀌니 오늘은 생각의 전환이 필요 합니다.
70年生  사소한 일에 연연하지 않으면 오늘 하루가 훨씬 편안해집니다. 대범해야 됩니다.
82年生  중요한 건 메모해 두세요. 오늘은 정신없이 혼란하니 중요한 걸 잊을 수 있어요.
94年生  책임이 무거워 고단 하다면 오늘은 잠시 짐을 내려놓고 편하게 휴식을 취하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같은 배를 탄 사람들 생각이 너무 다르니 중간에서 교량 역할을 잘 해줘야 돼요.
59年生  일의 결과가 최종 마무리되기 전에는 아무도 장담 못하니 말이 앞서면 안됩니다.
71年生  오늘 하루 평탄하고 원만하기를 기대한다면 알면서도 덮어주는 아량이 필요해요.
83年生  지레짐작으로 포기하지 마세요. 어려워보였지만 막상 진행하면 좋은 결과있어요.
95年生  아무리 힘들어도 인내심 있게 참고 견디는 사람이 결국엔 주도권을 잡게 됩니다.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