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8월 25일 목요일(음력 7월 28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8월 25일 목요일(음력 7월 28일)
  • 경남에나뉴스
  • 승인 2022.08.2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주변 지인들로 인해 근심이 생깁니다. 스트레스 많으니 가볍게 기분전환 하세요.
48年生  대가를 바라지 않고 베풀어주세요. 그러면 더욱 좋은 이득이 되어 돌아온답니다.
60年生  환경적인 어려움에 굴하지않고 흔들림없이 나가면 결국 소기의 성과를 얻습니다.
72年生  도움을 줄 수 있는 귀인을 만나니까 좋은 첫인상을 남길 수 있게 단정히 하세요.
84年生  예상외의 소득이 생길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만큼 책임감도 늘어나게 된답니다.
96年生  자존심을 조금 내려놓으세요. 사소한 일로 대립되서 관계가 소홀해질 수 있어요.

소띠 운세
37年生  오늘은 다툼이 강한 날 입니다. 작은 일이라도 오해받을 수 있는건 피해야 돼요.
49年生  안개속에서 헤매는 것처럼 주위가 어수선한 날 입니다. 마음의 중심을 잡으세요.
61年生  상대방을 쉽게 생각하지 마세요. 말 한마디라도 잘 수렴하고 존중해줘야 됩니다.
73年生  과욕은 금물 입니다. 지나친 욕심은 오히려 발을 동동 구르게 될 일만 생깁니다.
85年生  상황이 편하지 않은 날입니다. 수입을 늘리는 것보다 지출을 줄이는게 현명해요.
97年生  소문의 진위를 먼저 파악하세요. 말만 듣고 결정하고 행동하면 손실이 커집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가까운 사람한테 따뜻하게 온정을 베푸세요. 그럼 복이 되어 돌아오는 날이에요.
50年生  대인관계도 그렇고 사회생활도 유리한 날입니다. 자신감있게 결정해도 좋습니다.
62年生  금전문제도 원활하고 막혔던 일도 풀어지니 환경적인 여건이나 조건이 좋습니다.
74年生  끊고 맺음을 분명하게 하세요. 좋은 날인데 우유부단하면 행운은 스쳐 간답니다.
86年生  달콤한 말로 접근하는 사람은 조금 멀리하세요. 실속없이 바쁘고 분주하게 돼요.
98年生  되도록이면 많은 사람들 모이는 곳은 피하고 개인적인 편한 시간을 가져야 돼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모든 일이 원만하게 해결되는 날 입니다. 좋은 날엔 얼굴 붉히는 일은 피하세요.
51年生  쓸데없는 고민으로 스스로 병을 키우지 마세요. 오늘은 평탄하게 진행 된답니다.
63年生  희망하던 일이 이루어집니다. 노력한 만큼 성과가 있으니 마음의 근심 버리세요.
75年生  백지장도 맞들면 낫습니다. 오늘은 협력 잘하는 만큼 능률이 더욱 좋아진답니다.
87年生  싱글인 분은 좋은 만남이 이루어집니다. 진실된 모습으로 다가가면 성과 있어요.
99年生  새로운 발전을 기대해도 좋은 날입니다. 그동안 계획했던 일을 추진해도 좋아요.

용띠 운세
40年生  만남의 약속은 어긋나고 사람 풍파도 있습니다. 자중하시고 힐링에 중점 두세요.
52年生  즉흥적으로 결정하면 오히려 근심이 됩니다. 오늘의 결정이 내일의 눈물이 돼요.
64年生  상대방 배려할 줄 아는 한마디 말과 행동이 인덕이 되어 힘든 일을 예방 합니다.
76年生  왠지 모르게 불안하고 초조한 느낌이 들어서 일이 손에 안잡히니 침착해야 돼요.
88年生  자신감은 넘치지만 생각지 못한 함정이 있습니다. 매사 살펴보고 움직여야 돼요.
00年生  독단과 독선은 절대 금물입니다. 여러 사람의 의견을 수렴해서 실행에 옮기세요.

뱀띠 운세
41年生  서로간에 오해가 자꾸 쌓입니다. 대립하지 말고 진실된 대화로 소통해야 됩니다.
53年生  스스로 해결하는게 오히려 더 빠릅니다. 다른 사람을 통하면 문제만 커진답니다.
65年生  단순하게 생각할 일이 아닙니다. 꼼꼼하고 세밀하게 다시 한번 재점검해 보세요.
77年生  무리하면 안됩니다. 무리하면 곤란함에 빠지니까 현실적인 안목으로 살펴보세요.
89年生  사회생활의 흐름이 유리하지 않습니다. 봉사하고 희생하는 마음이 필요하답니다.
01年生  계획을 펼치지 말고 많은 대화를 들으면서 정보를 수집하고 종합 정리해 보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상대를 인정하고 세워주세요. 내 자신에게 이득이 되고 유리하게 흘러가게 돼요.
54年生  금전운이 따라준답니다. 조금만 노력해도 성과를 내고 강한 보람을 느낄 겁니다.
66年生  좋은 운이 열렸으니 노력 이상의 결실과 성과를 낼 수 있어요. 인내심 가지세요.
78年生  머리로 생각만 하지말고 최선을 다해서 움직이세요. 그러면 이익이 따를 겁니다.
90年生  활기찬 하루입니다. 생각지 못한 횡재수나 좋은 기회가 생기니 의욕을 내보세요.
02年生  운수 좋은 날이지만 성급하게 판단 할 수 있으니 재점검하는 절차가 필요합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심리적으로 불안한 날 입니다. 최우선으로 안정을 찾아야 하니 균형을 잡으세요.
55年生  자기 멋대로 행동하지 말고 주변 사람들과 발 맞추고 대화로 소통해야 된답니다.
67年生  변동하지 말고 현재 페이스를 지키세요. 판단착오할 수 있으니 면밀히 살피세요.
79年生  조건이 좋아 보여도 실제는 다를 수 있으니 잘 살펴보시고 신중하게 판단하세요.
91年生  한치 양보도 없이 자신의 주장만 하다가는 대립과 갈등이 많아지니 양보 하세요.
03年生  원하지 않은 방향으로 일이 꼬여갑니다. 친구들과 어울리는 일은 자중해야 돼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피곤하고 바쁘더라도 매사 마무리를 확실하게 해야 됩니다. 끝이 가장 중요해요.
56年生  좋은 기회가 와도 모를 수 있으니 꼼꼼하게 확인 하세요. 그래야 실속 챙깁니다.
68年生  오늘은 타협할 줄 아는 융통성이 필요합니다. 고집 부리면 다 된 일도 꼬입니다.
80年生  숨겨놓은 보물을 발견하는 것처럼 기쁘고 뿌듯함을 느낄 수 있는 날이 될겁니다.
92年生  꺼져가던 불씨가 다시 살아나는 것처럼 연인과의 사랑을 다시 시작할 수 있어요.
04年生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어요.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고 칭찬의 말도 듣게 돼요.

닭띠 운세
45年生  자녀나 아랫사람들 덕분에 기쁜 소식을 듣게 됩니다. 마음을 편안히 유지하세요.
57年生  불필요한 일에 시간 낭비하지 마세요. 오로지 자신의 일에 집중하는게 좋습니다.
69年生  뭔가 불편한 일이 생겨도 당황하지 마세요. 시간이 지나며 자연스레 해결됩니다.
81年生  너그러운 마음을 베풀어 보세요. 이해해주는 마음이 오늘은 행운을 불러 옵니다.
93年生  금전운이 상승합니다. 현재 일에 성과도 있고 새로운 계획을 실천해도 좋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사람이 주변에 많이 모이지만 그동안 가까웠던 사람이 낯설어 보이는 날 입니다.
58年生  오늘은 필요하고 핵심적인 말만 간략히 하세요. 말이 많으면 구설만 많아집니다.
70年生  앞을 내다보는 안목과 지혜가 필요합니다. 그러면 차질없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82年生  그동안 노력이 이제야 열매를 맺을 수 있습니다. 심리적으로 안정을 취해보세요.
94年生  컨디션 조절에 신경쓰세요. 규칙에 맞게 순응하면 원만하고 평탄한 날이 됩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어떤 상황에서도 다른 사람 일에 관여하지 마세요. 생각하고 다르게 복잡합니다.
59年生  흐름에 역행하지 말고 서로 간에 협조하는 자세가 필요해요. 유연해야 된답니다.
71年生  주위 상황에 휩쓸리지 마세요. 주관을 가지고 매사 명확하고 분명해야 된답니다.
83年生  사람관계를 우선으로 생각 하세요. 이득을 우선으로 하면 오히려 고립이 됩니다.
95年生  자칫하면 친했던 사람하고 관계가 어긋날 수 있습니다. 자기 중심은 버려야돼요.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