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군 ‘2022 함양산삼축제’ 임시총회 개최
상태바
함양군 ‘2022 함양산삼축제’ 임시총회 개최
  • 이도균 기자
  • 승인 2022.08.18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8일 축제위원 등 100여명 참석 제17회 함양산삼축제 최종 실행계획 확정

[경남에나뉴스 | 이도균 기자] 경남 함양군은 18일, 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산삼축제위원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2년 함양산삼축제 임시총회’를 개최했다.

산삼축제위원회 2022년 제1차 임시총회
산삼축제위원회 2022년 제1차 임시총회

이날 임시총회에는 진병영 군수와 김성기 축제위원장을 비롯해 100여 명의 축제위원이 참석한 가운데 제17회 함양산삼축제 세부실행계획 및 예산 등을 심의 의결하고 본격적인 축제장 준비에 들어갔다.

오는 9월 2일부터 11일가지 10일간 상림공원 일원에서 ‘Hi-산삼 당신의 젊음을 응원합니다’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제17회 산삼축제는 산삼관, 함양특산물관, 소풍놀이터, 저잣거리, 산삼숲, 체험부스, 장생먹거리관, 야간경관존, 포스트엑스포 등 9개의 테마로 꾸며진다.

추석연휴를 끼고 축제가 개최되는 만큼 가족단위 방문객들을 위해 전 연령층이 만족할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을 대폭 확대해 가장 안전한 축제 속 힐링의 기운을 가득 담으며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또한 축제의 핵심 주제인 ‘산삼’ 관련 프로그램의 다양화와 함께 군민 참여를 확대시키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하는 등 군민 화합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이 구성됐다.

진병영 함양군수는 “지난해 엑스포 개최 이후 첫 축제인 만큼 그 동안 준비해온 축제의 전반적인 사항을 점검하고, 군민과 방문객들이 안전하고 알차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에 만전을 기해 달라”며 “아울러 군민들의 참여를 통해 군민 화합과 소통의 축제가 될 수 있도록 만들어 달라”고 당부했다.

김성기 축제위원장은 “모든 방문객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으니 확 달라진 이번 산삼축제에 믿고 오셔서 즐겨 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