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8월 20일 토요일(음력 7월 23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8월 20일 토요일(음력 7월 23일)
  • 경남에나뉴스
  • 승인 2022.08.2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됩니다. 그동안 경험과 노하우를 마음껏 발휘해 보세요.
48年生  구름이 지나가고 태양이 나타난 것처럼 오늘 하루 희망과 기쁨이 있는 날입니다.
60年生  너무 조급하면 안됩니다. 침착하게 진행하면 조금 답답한 것같아도 성과 있어요.
72年生  일도 많고 시비, 질투도 많습니다. 과정은 조금 불편하겠지만 좋은 결과 있어요.
84年生  겉으로는 험난해 보이지만 도와주는 사람들 덕분에 원만하게 진행되는 날입니다.
96年生  지금 당장은 불편하고 짜증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평온함과 보람도 느끼게돼요.

소띠 운세
37年生  여유있고 편안한 마음이 필요 합니다. 운세는 좋지만 큰 걸 얻는건 무리 입니다.
49年生  생활에 활력소가 돼줄 기쁨이 있습니다. 외부활동도 좋고 의욕도 왕성해 집니다.
61年生  조력자 역할을 해줄 귀인을 만납니다. 그동안 쌓아온 경험과 자신감을 보이세요.
73年生  기다리던 소식이나 일에 성취가 있으니까 오늘은 행복을 느낄 수 있는 날입니다.
85年生  큰 방해나 함정없이 원만하게 진행됩니다. 하지만 방심하면 고민 거리도 있어요.
97年生  직장에서 명예운이 있으니 좋은 날 입니다. 성실하고 반듯하게 언행해야 됩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감정 기복이 있습니다. 마음의 균형을 잡으시고 사람들과 대립하면 불리 합니다.
50年生  말 한마디가 서로간의 오해도 되고 다툼도 되니 오늘은 최대한 말을 아껴야돼요.
62年生  너무 무리해서 추진하면 손해를 봅니다. 오늘은 약간의 여유가 필요한 날입니다.
74年生  서로 대립하고 갈등하니 복잡한 날이에요. 신중에 신중을 기할 필요가 있답니다.
86年生  가지많은 나무에 바람잘날 없으니까 오늘은 사람들과 적당한 거리를 유지하세요.
98年生  주변동료들 평가에 예민할 필요 없습니다. 묵묵하게 내 일에만 집중해야 됩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외부적인 일은 잠시 접어두세요. 오늘은 몸과 마음의 건강부터 신경쓰셔야 돼요.
51年生  대인 관계에서 시기 질투는 있지만 물질적인 이득은 생깁니다. 균형을 잡으세요.
63年生  변화 변동은 유리하지 않아요. 관심가는 일이 생겨도 현재일에 몰입해야 됩니다.
75年生  막연한 자신감은 오점을 남깁니다. 겸손함이 필요하고 내 자신을 점검해 보세요.
87年生  편법을 사용해서 이득을 취하려고 하면 오히려 손실이 따릅니다. 자중해야 돼요.
99年生  친구 동료와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지만 의견 대립도 있으니 조절 잘 하세요.

용띠 운세
40年生  오늘은 적극적인 자세와 의욕있는 표현이 좋습니다. 자신감 있게 추진해 보세요.
52年生  예민하고 짜증 많은 날이니 감정을 다스려 보세요. 좋은 기회를 얻을 수 있어요.
64年生  대체적으로 원만하고 평탄하지만 욕심이 지나치면 스스로 함정에 빠지게 됩니다.
76年生  내가 해야될 일에만 집중하세요. 주변 사람들 말에 휘말리면 감당못하게 됩니다.
88年生  노력만큼 이득도 생기니 자신감 있게 활동하세요. 내 자신의 실력을 보여주세요.
00年生  상황이 호전되고 있으니 여유를 가져보세요. 좋은 정보와 아이템을 얻게 됩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모임도 많고 주변에 사람도 많습니다. 즐거움도 있겠지만 지출도 많은 날이에요.
53年生  명예운 금전운 좋은 날 입니다. 그동안 노력에 대한 보상도 있으니 기쁨 있어요.
65年生  금전운 좋습니다. 협력속에서 더 좋은 성과를 올리니까 대인관계 신경써야 돼요.
77年生  오늘은 주변에 사람들이 많이 모입니다. 그만큼 구설 다툼이 있으니 조절하세요.
89年生  개인적인 욕심 보다는 공적인 일에서 좋은 성과 있어요. 인정 받을 수 있습니다.
01年生  명확하고 결단력 있는 모습이 필요 합니다. 우유부단하면 좋은 기회를 놓칩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오늘은 좋은 날이에요. 잠시 안좋았던 사람과도 협력하면서 실속을 챙겨야 돼요.
54年生  내 고집대로 진행한 일이 말썽을 일으킵니다. 하지만 귀인의 도움으로 해결돼요.
66年生  금전융통 잘되니 약간의 여유는 생깁니다. 하지만 미래를 위한 계획이 필요해요.
78年生  새로운 인연을 만날 수 있습니다. 진심을 담아서 소통하고 따뜻하게 대해주세요.
90年生  그동안 잃었던 신용이나 명예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현실을 직시해야 된답니다.
02年生  좋은 일은 내 자신 보다는 주변 동료들한테 영광을 돌리세요. 더큰 행운 있어요.

양띠 운세
43年生  갈팡 질팡 흔들리지 마세요. 고민하고 갈등하는 동안 좋은 기회는 흘러간답니다.
55年生  힘들다고 너무 위축되지 마세요. 긍정적인 생각으로 자신감 있게 활동해 보세요.
67年生  여유도 생기고 의욕도 강해집니다. 그렇다고 여러가지 일을 벌리면 낭패 봅니다.
79年生  오늘은 여유있게 판단해야 돼요. 조급하면 판단착오가 생기니 한번 더 살피세요.
91年生  그동안 노력하던 일 덕분에 인정받고 성과도 올립니다. 인내심있게 진행 하세요.
03年生  친구들과 의기 투합이 됩니다. 하지만 즐거운 시간으로 활용하면 실속은 없어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시작한 일이 있다면 끝까지 마무리 잘해야 됩니다. 용두사미된다면 의미 없어요.
56年生  주변 지인들의 말을 많이 들어주세요. 그속에 실속있는 좋은 정보가 들어있어요.
68年生  머리 아픈 구설은 있지만 맞대응하지 말고 침착함을 유지하면 좋게 해결 됩니다.
80年生  피곤하고 스트레스 많지만 오늘은 모범을 보여 주세요. 그만큼 보상도 생깁니다.
92年生  대화가 중단되고 소통이 힘들면 억지로 진행하지 마세요. 그냥 묵묵하면 됩니다.
04年生  현재 위치에서 벗어난 상식밖의 일을 하면 안됩니다. 순응하고 규칙에 따르세요.

닭띠 운세
45年生  편안한 사람들과 함께하니 좋고 그들로 인한 도움도 있으니 오늘은 행복 합니다.
57年生  변동, 변화 괜찮은 날 입니다. 새롭게 진행하는 일이 있다면 기대해볼만 합니다.
69年生  몸도 가볍고 마음도 상쾌합니다. 사람들과 호흡도 맞으니 일하는 보람이 있어요.
81年生  좋은 기회에 변동수 있습니다. 준비가 됐다면 과감하게 결정하고 움직여 보세요.
93年生  해야될 일이 많습니다. 걱정하지 말고 차분하게 하나씩 진행하면 성과도 있어요.

개띠 운세
46年生  꼬이고 막힌 일이있다면 차분하고 냉정하게 분석하면서 원인부터 살펴야 됩니다.
58年生  대외적으로 확장하거나 펼치지 마세요. 내부적인 문제부터 하나씩 정리해야돼요.
70年生  사람들 관계가 많이 힘듭니다. 다툼도 많아지니 넓은 마음으로 아량을 베푸세요.
82年生  해결해야 될 일이 있다면 뒤로 미루지 마세요. 차분하게 마무리하는게 좋습니다.
94年生  연인관계에서 불편함이 생깁니다. 마음에 안맞고 어긋나니 이해심을 넓게하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오늘 하루 힘든 일은 정면으로 돌파하지 마세요. 유연하게 우회하는게 좋습니다.
59年生  희망을 갖고 진행하는 일에 장애가 생깁니다. 하지만 해결방법도 찾게 된답니다.
71年生  그동안 믿고 신뢰하던 지인들과 마찰이 생깁니다. 융통성 있는 처신이 필요해요.
83年生  동료들과 즐거움이 있지만 깜짝 시비 다툼이 있습니다. 적당하게 조절해야 돼요.
95年生  지나친 욕심은 화근이 되니까 스스로 감당할 수 있는 범위에서 진행해야 됩니다.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