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8월 19일 금요일(음력 7월 22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8월 19일 금요일(음력 7월 22일)
  • 경남에나뉴스
  • 승인 2022.08.1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공과 사를 구분해서 냉철하게 마무리 하세요. 정에 흔들리면 복잡하게 진행돼요.
48年生  충동적으로 결정하면 안됩니다. 결정은 쉽게할 수 있지만 후회는 오래 간답니다.
60年生  생각지 못한 함정이 있습니다. 방심하지 말고 세밀하고 꼼꼼하게 살펴 봐야돼요.
72年生  오늘은 계획한 것을 실천해도 좋습니다. 서로간에 협력도 잘되고 금전운 좋아요.
84年生  힘든 상황에서 극복하겠다는 의지와 추진력이 있다면 오늘의 결과는 성공입니다.
96年生  전문가 조언이 필요합니다. 조금더 발전하고 상승할 수 있는 밑거름이 된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현실을 직시 하세요. 늘 똑같은 일상이지만 그 속에서 기쁨을 찾을 수 있습니다.
49年生  따뜻한 말 한마디 부드러운 미소로 대하세요. 서로간의 신뢰와 믿음이 회복돼요.
61年生  혼자 힘으로 안되는 건 고민만 하지말고 협력을 구하세요. 손 쉽게 해결 됩니다.
73年生  무리한 투기 투자는 금물 입니다. 금전운은 있지만 무리하면 막힘이 생긴답니다.
85年生  명예운 있습니다. 하지만 정도를 넘어선 책임은 오히려 근심이 되니 신중하세요.
97年生  감추고 있는 비밀이 있다면 입을 무겁게 하세요. 그로인한 구설수가 생긴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심리적인 안정을 구하세요. 마음이 평온해지면 몸도 마음도 중심이 잘 잡힙니다.
50年生  변화 변동 괜찮지만 조력자가 필요 합니다. 독단적으로 움직이면 불리해 집니다.
62年生  더욱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습니다. 다만 매사 모든 일을 명확하게 진행 하세요.
74年生  오늘은 리더역할을 잘 수행할 수 있습니다. 주변에서 협력하고 도움도 준답니다.
86年生  자신감 있게 진행하세요. 오늘은 행운이 가득하니 상승하고 발전할 수 있어요.
98年生  애정관계 좋은 날 입니다. 연인이 없다면 새로운 인연을 맺을 수 있는 날이에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의욕이 상승하는 하루가 됩니다. 진행하는 일에 성과도 있지만 건강관리 하세요.
51年生  경제적으로 여유가 생기는 좋은 운세지만 어쩔 수 없이 나가는 돈도 많아집니다.
63年生  새로운 시작을 원한다면 흘러가는 상황을 파악하고 계획부터 점검해 봐야됩니다.
75年生  능력에 맞는 일을 한다면 오늘 좋은 결실을 맺게 됩니다. 자신감 가져도 좋아요.
87年生  오늘은 금전운이 좋습니다. 진행하는 일에 성취도있고 보람도 느낄 수 있습니다.
99年生  계획을 더 넓고 크게 가져도 좋습니다. 장애보다는 행운이 따라주는 날 입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활기차게 움직여 보세요. 모든 일이 편하고 원만하게 진행되지만 과욕은 안돼요.
52年生  상쾌한 하루가 될 수 있습니다. 능률도 좋지만 관리 잘 하시고 유지해야 됩니다.
64年生  사소한 말 때문에 서로 감정 상할 수 있어요. 세심한 주의가 필요한 하루입니다.
76年生  기쁨이 있다면 아쉬움도 있답니다. 그동안 정리 못했던 일부터 마무리해 보세요.
88年生  독단적인 판단과 행동 보다 정해진 규칙에 맞게 순응하면서 발 맞춰야 된답니다.
00年生  성급하게 경솔하면 망신수 있어요. 모든 일을 꼼꼼하고 신중하게 처리해야 돼요.

뱀띠 운세
41年生  상황이 조금 불리해도 유연하게 대처해야 됩니다.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답니다.
53年生  성실하게 맡은바 책임을 다하면 별다른 문제 없습니다. 평탄한 하루가 될겁니다.
65年生  재밌는 만남이나 즐거움이 있지만 그로인한 지출도 많으니 금전관리가 필요해요.
77年生  해야될 일이 많아서 스트레스 많겠지만 그냥 넘기지 말고 직접 체크해야 됩니다.
89年生  처음의 약속과 결과는 다릅니다. 무조건 약속만 믿으면 안되고 상황을 살피세요.
01年生  내 중심적으로 생각하고 고집대로 밀고가면 소중한 사람을 잃게되니 조율하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계약과 관련된 문서적인 일들은 좋은 결과 있습니다. 다만 세심하게 살펴야돼요.
54年生  긍정적인 방향으로 운세가 흘러갑니다. 다만 무리한 투자는 최대한 자중 하세요.
66年生  권위의식이나 고집은 잠시 내려놓으세요. 모든 사람들을 공평하게 대해줘야돼요.
78年生  스트레스 많습니다. 과로로 인한 건강문제도 있으니 적절한 조절이 필요 합니다.
90年生  다소 방해는 있지만 흔들림 없이 진행한다면 소기의 성과는 얻게 되는 날이에요.
02年生  애정운 좋습니다. 썸타던 이성이 있다면 오늘은 조금더 가깝고 돈독해 진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사소한 말 한마디가 폭풍을 몰고 옵니다. 깜짝 시비 다툼 있으니 주의해야 돼요.
55年生  서로가 경쟁하는 과정에서 생각지 못한 배신수 있어요. 방심하면 낭패를 봅니다.
67年生  지나친 열정 때문에 오히려 장애가 생깁니다. 지혜롭게 적당한 선을 지켜야돼요.
79年生  사람들 말에 현혹되면 억울한 일 당합니다. 흘러가는 분위기를 잘 판단해야돼요.
91年生  만약 조력자가 있다면 그동안 꾸준히 준비하던 일들은 자신감있게 진행해보세요.
03年生  막막한 현실에 답답하지만 마음의 중심 잃지 말고 전진하면 발전할 수 있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감정적인 리듬이 좋은 날 입니다. 편안한 사람들과 함께 기쁨을 나눌 수 있어요.
56年生  정신없이 우왕좌왕 할 수 있답니다. 한가지에 집중하면서 중심을 잘 잡아야돼요.
68年生  지금까지 힘들었던 상황을 반전시킬 수 있습니다. 진행하는 일을 재점검 하세요.
80年生  이 생각 저 생각 고민이 많습니다. 확신있는 한 가지를 과감하게 결정해 보세요.
92年生  충동적으로 행동하면 주변 사람들에게 신뢰를 잃습니다. 신중하게 언행해야돼요.
04年生  위축되면 안됩니다. 충분히 할 수 있는 재능이 있으니 자존감 부터 높여 보세요.

닭띠 운세
45年生  오늘은 인맥이 소중합니다. 사람들로부터 좋은 정보와 기회를 제공받게 됩니다.
57年生  생각못한 사람 덕분에 힘든 문제의 해답을 얻을 수 있으니 유연하게 처신하세요.
69年生  일이 너무 힘들고 막혔다면 지금 당장 해결하려고 하지말고 잠시 휴식 취하세요.
81年生  동료들과 대화도 잘되고 서로 이해할 수 있으니 협력하면서 실리를 추구 하세요.
93年生  오늘은 부족한 부분이 무엇인지 살펴보세요. 작은 관심이 오히려 행운이 됩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가지려고 하지말고 있는것 지키는 개념이 좋아요. 무리하면 손실만 보게 됩니다.
58年生  한번에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작은 물방울이 모여 시내를 이루듯 정성껏 하세요.
70年生  서로 충돌하는 일들이 많습니다. 첫걸음 부터 조심해야 되듯이 침착해야 됩니다.
82年生  지키고 싶은 비밀이 있다면 친한사이라도 입을 무겁게 하세요. 구설수가 됩니다.
94年生  오늘은 요행수를 바라지 마세요. 성실하고 진실된 마음으로 대인 관계를 하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나도 모르게 편애심을 보이게 됩니다. 한쪽으로 기울면 오히려 낭패를 보게돼요.
59年生  순리에 맞게 진행하면 노력보다도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지만 감정조절 하세요.
71年生  감정의 균형을 맞추면서 주변 흐름을 지켜보세요. 오늘은 귀인의 도움도 있어요.
83年生  정해진 규칙에 맞추세요. 불리하다고 편법을 사용하면 신뢰를 잃을 수 있답니다.
95年生  직장인은 업무적인 능률이 좋은 날 입니다. 하지만 해야될 일도 많은 날 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