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8월 14일 일요일(음력 7월 17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8월 14일 일요일(음력 7월 17일)
  • 경남에나뉴스
  • 승인 2022.08.1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여러 사람과 함께 어울려서 보람있는 시간보낼 수 있습니다. 편안한 날 입니다.
48年生  곤란했던 문제가 해결 기미를 보이고 좋은운이 들어오니 기회를 제공 받습니다.
60年生  주변의 도움으로 문제가 순조롭게 해결 됩니다. 인맥관리에 조금더 신경쓰세요.
72年生  모든 상황이 차츰차츰 좋은 방향으로 진행됩니다. 여유있는 마음을 가져보세요.
84年生  고민하던 일이 우연한 기회에 해결의 실마리 찾게 됩니다. 주저없이 움직이세요.
96年生  주변 동료들 의견을 따라 순리에 맞게 진행하면 막히고 힘든 일도 해결됩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내가 가지고 있는 것에 감사한 마음으로 지키고 유지하는데 힘써야 오래 갑니다.
49年生  잠깐 좌절하는 상황이 올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내 곧 문제는 해결이 된답니다.
61年生  괴로움은 잠시 입니다. 혼자 성급하게 판단해서 주변 사람과 어긋나면 안됩니다.
73年生  여유를 가지고 문제를 관찰 하세요. 긴장이 지나치면 위축되고 포기하게 됩니다.
85年生  열정있게 전진하는 것은 좋지만 너무 전진만 하면 방향을 잃으니 휴식도 하세요.
97年生  잠시 오해나 다툼은 있지만 조금 시간이 지나면서 서로를 존중하고 이해 합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준비하고 계획하기에 좋은 날이에요. 내 자신을 돌아보고 신체 균형을 잡으세요.
50年生  같은 모습을 보고 다른 판단과 표현을 합니다. 내 주장만 옳다고 하면 안됩니다.
62年生  주변 상황이나 여건이 조금씩 좋아지는 날 입니다. 초조한 마음은 내려놓으세요.      
74年生  누군가의 도움을 받는다면 곤란했던 상황은 벗어납니다. 인맥을 잘 활용 하세요.
86年生  심리상태를 조금만 조절하면 오늘은 성공하고 성취할 수 있어요. 힘을 내보세요.
98年生  힘들었던 일을 해결할 수 있으니 칭찬도 듣고 인정받고 명예를 높이는 날이에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승승장구 하던 삶에서 오늘은 잠시 세상을 잊고 나만의 힐링 시간을 가져보세요.
51年生  힘든 변동없이 일상을 유지합니다. 현 상태를 유지하면서 여유를 만끽해보세요.
63年生  대체적으로 평온하고 안정적이지만 마음에 외로움 있으니 지인과 연락해 보세요.
75年生  가까운 곳에 해결 방법이 있고 주변사람들의 도움 있어요. 포기하면 안됩니다.
87年生  두개를 가지려고 하면 한개도 얻을 수 없으니 한가지를 선택해서 실속 챙기세요.
99年生  성급할 필요없어요. 차분하게 진행해도 아무 문제 없으니 침착함을 유지 하세요.

용띠 운세
40年生  사람관계가 조금 불편합니다. 이런 날은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고 힐링해야 돼요.
52年生  오늘은 열정이 과하면 시비 다툼 구설이 많습니다. 열정보다는 여유를 가지세요.
64年生  감정기복이 심합니다. 폭발하기 일보직전이라서 예민해지니 감정 조절해야 돼요.
76年生  작은 것에 연연하면 오히려 손실이 커지니 오늘은 양보하는 마음이 필요합니다.
88年生  내 주장을 내세우는 것 보다 상대방 입장을 생각하고 받아들이는게 유리합니다.
00年生  오늘은 친구 동료 관계가 부담스럽습니다. 적당한 선을 유지하는게 현명합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소중한 사람을 잃을 수 있습니다. 그만큼 불안하고 초조하니 아량을 넓게하세요.       
53年生  오늘은 문제에서 잠시 한발 뒤로 물러서서 사태를 관망하세요. 성급하면 안돼요.
65年生  신중한 선택이 필요합니다. 급할수록 여유있는 자세로 현실감있게 판단해보세요.
77年生  겸손한 자세로 사람들을 대하지 않으면 오해 갈등 부딪침이 많은 날이 된답니다.
89年生  방심하면 안됩니다. 아직 마무리를 확신할 수 없으니 마지막까지 꼼꼼해야 돼요.
01年生  시행착오가 많아서 위축될 수 있지만 오늘의 경험이 결국 내일의 성취가 됩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과정상에 즐거움이 있습니다. 노력에 대한 성과도 있으니 오늘은 좋은 날이에요.
54年生  따뜻한 말 한마디로 상대방에게 존경을 얻을 수 있습니다. 말표현이 중요합니다.
66年生  노력한 것에 비해 예상외로 성과가 좋습니다. 자신감 있게 밀어붙여도 좋습니다.
78年生  가뭄에 단비가 내리니 도움의 손길도 있고 해결 방법도 생깁니다. 용기내보세요.
90年生  점점 상황이 좋아지는 운세 입니다. 좌절하지 말고 노력한다면 성과를 올립니다.
02年生  선입견 갖지 마세요. 누구에게나 공평하면 그들의 도움으로 보람을 느끼게 돼요.

양띠 운세
43年生  한우물 파세요. 한가지에 집중하다 보면 원하던 걸 얻을 수 있고 기쁨도 생겨요.
55年生  지금까지 열심히 노력한 보람이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에게 주목받게 된답니다.
67年生  오늘은 마음의 문이 열리고 희망이 보입니다. 교류를 확장하기에 좋은 날입니다.
79年生  지금 당장 이득은 없는것 같지만 시간이 조금 지나면서 이득이 생겨나게 됩니다.
91年生  원하던걸 성취하기 위해서는 전문가의 조언이 필요하고 작은 일부터 실천하세요.
03年生  시원한 해결책없이 고민만 많아집니다. 결과보다는 과정에 집중하고 노력하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열심히 노력하지만 생각대로 진행이 안되고 고민만 많으니까 무리하면 안됩니다.
56年生  경험과 능력은 대단하지만 작은 실수로 인해 실패합니다. 세밀하게 진행 하세요.
68年生  그동안 부족하고 어긋났던 부분에 재점검하고 준비한다면 성과를 올리게 됩니다.
80年生  큰 성취 보다는 그동안 신경쓰였던 사소한 문제들부터 정리하고 마무리 하세요.
92年生  순간 말 실수 때문에 소중한 사람을 잃을 수 있고 자존감도 떨어지는 날 입니다.
04年生  너무 과감하게 결정하면 안됩니다. 실천력이 부족해서 중도 포기할 수 있습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마음을 편안하게 하고 여유있게 진행해야 됩니다. 과정 자체에 집중해야 됩니다.
57年生  오늘은 휴식하는 마음으로 지내야 됩니다. 무리하면 중간에 장애가 발생 합니다.
69年生  새로운 일을 시작하는 건 불리한 날 입니다. 하던 일을 유지하는게 현명 합니다.
81年生  지금 자중하고 있다고 해서 위축될 필요없습니다. 좋은 상황을 기다리는 겁니다.
93年生  오늘 하루는 진행하는 일에 고난과 역경이 많으니 이럴땐 여유있게 진행 하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물질적으로나 외부적인 일에 성과는 없지만 정신적인 부분에서 얻는게 많습니다.
58年生  오늘은 구설도 많고 시비도 많습니다. 흔들리지 말고 정신적인 힐링해야 됩니다.
70年生  오늘은 외부활동을 즐겨보세요! 정신적인 감흥이 있어 신나고 행복한 날이에요.
82年生  주변동료들 때문에 말도 많고 탈도 많고 스트레스 많지만 중심만 잘 잡아보세요.
94年生  기대했던 것보다 이득이 작습니다. 하지만 실망하지 말고 내일의 희망을 보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오늘은 건강 관리에 각별히 신경쓰셔야 됩니다. 작은 방심이 근심을 가져옵니다.
59年生  이기적인 욕심은 금물이랍니다. 작은 것이라도 베풀면 행복은 더욱 커진답니다!
71年生  방심 하거나 자만하면 곤란한 상황에 처하니까 꼼꼼하고 냉철함으로 극복하세요.
83年生  물질적으로는 이득도 있고 만족할 만한 성과도 있지만 마음이 공허한 날 입니다.
95年生  원하던 걸 얻을 수 있거나 성공이 눈 앞에 있으니 겸손한 자세로 노력해야 돼요.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