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8월 6일 토요일(음력 7월 9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8월 6일 토요일(음력 7월 9일)
  • 경남에나뉴스
  • 승인 2022.08.0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오늘은 욕심을 내면 매사 차질이 생깁니다. 욕심 보다는 현재를 유지해야 돼요.
48年生  돈 관계는 애매해질 수 있습니다. 오늘은 돈 거래 투자와 관련해서 주의하세요.
60年生  일이 잘 진행 된다고 방심하면 큰 낭패를 볼 수 있으니 세밀하게 진행해야돼요.
72年生  행동보다 말이 앞서면 모처럼의 좋은 기회도 사라지고 신뢰도 떨어지게 됩니다.
84年生  사람 풍파도 있고 어려운 현실에 직면할 수 있으니 마음의 중심을 잡아야 돼요.
96年生  내가 안고 있는 문제는 내 스스로 해결해야 되지만 오늘은 조언을 구해보세요.

소띠 운세
37年生  서로가 의견도 안맞고 어긋남이 있으니까 이럴땐 내가 먼저 양보하는게 좋아요.
49年生  심리 상태에 따라서 사람 관계가 결정 됩니다. 여유있고 유연하게 대처하세요.
61年生  체면치레 보다 실리를 추구해야 됩니다. 겉치레때문에 오히려 구설이 생깁니다.
73年生  말 실수 조심하시고 기분 변화에 따라 행동하면 안됩니다. 안정을 추구하세요.
85年生  단독 행동은 불리하니 경험자의 충고에 귀 기울이세요. 동료와 발 맞춰야 돼요.
97年生  감정에 휩쓸리지 마세요. 사소한 일로도 시비가 커지니 온화하게 처신해야돼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생활에 활기가 있는 하루입니다. 의욕도 왕성하지만 무리한 진행은 금물이에요.
50年生  다른 사람들보다 한발 앞선 결정이 기회를 가져 온답니다. 장점을 살려 보세요.
62年生  잔꾀는 통하지 않으니 편법보다는 진실로 대하면 귀인의 도움이 있는 날이에요.
74年生  모든 것을 부정적으로 보지말고 긍정적인 시선으로 보면 행운은 나의것입니다.
86年生  주변 사람들에게 관대하게 대하세요. 교제 교류가 넓어지면서 이득도 생깁니다.
98年生  오늘은 큰 목표 보다는 작은 목표에 집중하면서 성취하는게 실속있는 날입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예상이 어긋나면서 기대했던 일이 헛되게 끝날 수 있으니 재점검이 필요합니다.
51年生  사람간의 균형이 필요하답니다. 한 사람 한테 맞추면 다른 사람이 시기 합니다.
63年生  급하고 어렵다고 얼버무리고 넘기면 손해가 더욱 커집니다. 꼼꼼해야 된답니다.
75年生  사회 생활에서 웃는 얼굴과 화합의 자세를 취하세요. 좋은 결실을 맺게 됩니다.
87年生  마음의 갈피를 잡지 못하고 갈팡질팡하면 일이 꼬입니다. 과감하게 결정하세요.
99年生  자존심 대립이 심할 수 있어요. 자존심 보다는 화합을 택한다면 성과를 냅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착오로 인해서 실수가 생기고 계약과 연관된 문제라면 계약 취소 될 수 있어요.
52年生  협력은 잘 진행되지만 말 한마디가 마음에 상처가 될 수 있으니 조절해야 돼요.
64年生  일을 완성하기 위해서는 주변 상황을 정리하고 안정된 분위기를 만들어야 돼요.
76年生  아랫 사람이 있어도 솔선수범해서 일 처리 한다면 좋은 결과를 맺을 수 있어요.
88年生  서로의 감정이 통하는 날 입니다. 불꽃같은 열정은 없어도 마음의 문이 열려요.
00年生  주변 사람들이 불편함을 느끼지 못하게 배려를 하면 예상못한 즐거움이 있어요.

뱀띠 운세
41年生  낯간지럽더라도 아랫 사람에게 칭찬을 아끼지 마세요. 그들에겐 힘이 된답니다.
53年生  오늘은 현상유지가 최상입니다. 새롭게 시작하고 확장하는 건 실패하게 됩니다.
65年生  다소 힘들더라도 모든 걸 긍정적으로 받아들이고 편안하게 마음 가져야 됩니다.
77年生  오늘은 신용을 지키는게 가장 중요합니다. 신뢰를 잃으면 관계가 틀어진답니다.
89年生  논쟁은 다음으로 미루세요. 오늘은 논쟁을 하다가 큰 싸움이 되니 조절 하세요.
01年生  새로운 사람과 교제는 이루어질 수 있지만 장애가 있으니 성급하면 불리합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보다 과감한 결단력이 필요한 날이지만 판단실수를 막기 위해서 신중해야돼요.
54年生  허심탄회하게 나누는 대화가 좋은 결과를 가져옵니다. 편법보다 진실해야 돼요.
66年生  오늘은 마음과 달리 나태해지기 쉽습니다. 주변동료들과 손발을 맞춰야 됩니다.
78年生  일을 그르치지 않도록 매사 조심하세요. 안될 것은 과감하게 떨쳐 버려야 돼요.
90年生  능력을 보여주고 싶은 마음에 과욕을 부릴 수 있으니까 적당하게 조절해야돼요.
02年生  오늘은 지갑을 꽉 잠그세요. 친구와 함께 하면서 소비성 지출이 많은 날이에요.

양띠 운세
43年生  조건은 좋지만 섣불리 나서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희비가 교차할 수 있답니다.
55年生  계획을 다시한번 점검해보세요. 철저한 준비속에서 무난하게 진행할 수 있어요.
67年生  자만하면 쉽게 풀릴 것 같은 일도 매듭이 풀리지 않아요. 꼼꼼하게 진행하세요.
79年生  하늘이 무너져도 솟아날 구멍은 있습니다. 의외의 도움으로 어려움이 해결돼요.
91年生  화가 나도 참는 것이 최선의 방법 입니다. 감정대로 말하고 행동하면 후회해요.
03年生  반복되는 일상에 회의를 느낄 수 있어요. 가볍게 기분전환이 필요한 날 입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미련은 버릴수록 좋고 판단은 빠를수록 좋다는 말이 있지만 오늘은 침착하세요.
56年生  오늘 행복을 얻고 싶다면 상대방 마음을 따뜻하게 감싸주고 유연해야 된답니다.
68年生  수입이 있으니 기쁨도 있지만 계획에 없던 소비성 지출이 많으니 관리하세요.
80年生  만사 귀찮은 하루 입니다. 의욕이 떨어질 수 있으니 긍정적인 생각이 필요해요.
92年生  힘든 일이 있어도 남에게 의존하면 안되고 스스로 점검하면서 극복해야 됩니다.
04年生  아무리 가까운 사이라도 마음속 비밀을 발설하면 구설이 돼서 마음이 힘듭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하는 일마다 고비가 생길 수 있으니 오늘 하루는 나서지 말고 조용히 지내세요.
57年生  미리 대처 방법을 세우면 무난한 하루가 됩니다. 마음의 안정을 찾아야 됩니다.
69年生  잡념이 많으면 일이 성사되지 않으니 흐르는 물처럼 순리대로 풀어야 됩니다.
81年生  오늘은 똑같은 일을 하더라도 조금 더 신경써야 됩니다. 한순간 어긋나게 돼요.
93年生  업무에 혼란이 생길 수 있으니 뒤로 미루지 말고 빨리 해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남의 말을 너무 믿고 모험을 하게 되면 재물적인 손실을 보니 차분해야 됩니다.
58年生  어떤 일이든 결정을 내려야할 상황이 됩니다. 너무 많이 생각할 필요는 없어요.
70年生  다른 사람들 말에 우왕좌왕할 필요가 없습니다. 내 자신의 주관을 밀고 가세요.
82年生  어렵고 힘들었던 일도 오늘은 무리 없이 진행할 수 있고 쉽게 해결이 된답니다.
94年生  관계가 소홀했던 친구가 있다면 오늘은 먼저 화해의 악수를 청해봐도 좋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밝은 분위기를 주도해 보세요. 항상 웃는 얼굴과 따뜻한 말이 행운을 부릅니다.
59年生  가능성이 있다는 확신이 든다면, 오늘은 과감하게 도전해보는건 어떠실까요?
71年生  오늘은 좋은 날이지만 한꺼번에 기대하지 말고 작은 것부터 성취해야 된답니다.
83年生  힘들다는 생각보다 진행하는 과정자체에 집중하면서 긍정의 기운을 올려보세요.
95年生  연인간에 오해가 있었다면 오해도 풀리고 사랑도 깊어지는 행복한 날이 됩니다.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