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8월 1일 월요일(음력 7월 4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8월 1일 월요일(음력 7월 4일)
  • 경남에나뉴스
  • 승인 2022.08.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마음이 불편하고 괴롭겠지만 오늘 침착하게 조절하면 희망의 내일이 밝아와요!
48年生  번개불에 콩 구워먹을 수 없으니 너무 조급하지 말고 순리에 맞게 진행하세요.
60年生  생각과 계획이 다르게 진행되어 잠시 주춤할수 있으니 세밀하게 추진해보세요!
72年生  혼자서 고민하지 마세요. 지인들을 만나서 가볍게 마음을 털어놓으면 도움돼요.
84年生  가족의 소중함을 느끼게 되는 날입니다. 행복의 근원이 가정이란걸 명심하세요.
96年生  가슴을 활짝펴고 다시 도전 하세요. 작은 실수에 위축 된다면 발전도 없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다소 혼란스러운 날입니다. 작은 유혹에도 흔들림 없도록 주관있게 추진하세요.
49年生  갑작스럽게 신체 리듬에 문제가 생기면서 치료가 필요할 수 있으니 관리하세요.
61年生  스트레스 많은 날 입니다. 작은 일에 연연하지 마시고 유연하게 처신해야 돼요.
73年生  도움을 주고 서운한 일을 겪을 수 있어요. 일희일비 하면 괴로움이 많아집니다.
85年生  마음이 조급 합니다. 그럴수록 침착하게 한번더 생각하고 점검하는게 유리해요.
97年生  감정기복을 조절 못하면 소중한 인연과 어긋나게 되니 마음 균형을 조절하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내일의 열매를 위해서 노력하지만 지나친 무리는 안되니 스트레스 관리 하세요.
50年生  말 한마디에 천냥 빚 갚습니다. 먼저 생각하고 유연하고 부드럽게 표현하세요.
62年生  심각한 선택과 고민이 생길 수 있으니 현실감을 살려서 분석하고 결정하세요.
74年生  아름다운 말 한마디와 따뜻한 배려는 행운이라는 신비로운 기적을 가지고 와요!
86年生  모험정신은 좋지만 나의 미래를 두고 모험을 하는건 오늘은 어긋남이 생깁니다.
98年生  친구 동료들과 대화는 숨김없이 솔직해야 서로 이해하고 돈독한 관계가 됩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복잡했던 일이 원점으로 돌아오니 한숨 돌릴 수 있습니다. 귀인의 도움 있어요.
51年生  강하게 밀고 나가면 그동안 경험과 노력한만큼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답니다.
63年生  심경이 복잡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눈 막고 귀 막고 입을 막는 것도 좋습니다.
75年生  안일한 마음을 버리세요. 특히 다른사람에게 의존하면 마음의 상처가 커집니다.
87年生  처음에는 마음에 안듭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한순간 마음깊이 다가와요.
99年生  자신의 모든걸 바치겠다는 의지와 노력이면 원하는걸 성취할 수 있는 날이에요. 

용띠 운세
40年生  감정대로 행동하지 마세요. 처음에는 괜찮은듯 하지만 적응하기 힘들어 집니다.
52年生  시간을 두고 추진 하세요. 성급한 변동은 사건 사고 구설을 만들게 된답니다.
64年生  가정의 안정은 모든 행복과 성취의 기본 입니다. 가정에 조금더 신경써야 돼요.
76年生  약간의 난해한 문제가 생기니까 한순간도 방심하지 말고 끝까지 확인해야 돼요.
88年生  내가 나서야 될 많은 일들이 있으니 스트레스를 관리하며 차분하게 진행하세요.
00年生  괜히 신경이 예민해지면서 지난 일에 집착하고 마음의 분노와 슬픔이 커집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목표가 분명해야 됩니다. 다른사람들 말에 현혹되서 결정하면 장애가 많습니다.
53年生  다른 사람들이 평가하는 일에 말을 보태면 안됩니다. 힘든 구설을 몰고 옵니다.
65年生  곤란 하다고 해서 거짓말 하면 안돼요. 상대는 이미 진실을 파악하고 있습니다.
77年生  어떤 도움을 줄때 보상 심리를 가지면 안됩니다. 봉사 자체로 만족해야 해요!
89年生  오늘은 소개팅을 통한 만남을 가질 수도 있지만 결과는 아쉬움이 있을거에요.
01年生  자나 깨나 불조심이란 표어가 있듯이 오늘은 자나 깨나 입조심해야 문제없어요.

말띠 운세
42年生  오늘은 원만하고 평탄하니 몸과 마음의 리듬도 안정되고 마무리도 잘 된답니다.
54年生  일이 많거나 일이 밀렸으니 순서를 정해서 하나씩 해결하면 성과를 내게됩니다.
66年生  포기하기에는 성급한 결정입니다. 조금더 애쓰고 노력하면 성취할 수 있습니다.
78年生  금전상에 이득이 생깁니다. 하지만 지출또한 많으니 조절하고 관리해야 됩니다.
90年生  주변에 사람들이 많이 모이니까 자신의 본분과 품위를 잃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02年生  내면의 본질을 보세요. 겉으로 보여지는 모습이나 말에 휘둘리면 실망하게돼요.

양띠 운세
43年生  도와주고 싶은 마음은 간절하지만 상황과 여건이 맞지 않아서 안타까움 있어요.
55年生  서로 결속력은 있지만 그렇다고 상대방 일에 너무 깊이 개입하면 힘들어집니다.
67年生  금전상에 이득이 적거나 막힘이 있으니 오늘은 너무 과욕을 부리면 안된답니다.
79年生  순간적인 판단착오 조심하세요. 경거망동할 수 있으니 앞에 나서면 불리합니다.
91年生  불쾌한 감정이 강하네요. 감정의 균형을 잃으며 시비 다툼 구설이 많아집니다.
03年生  친구들과 어울리면 처음에는 좋겠지만 오해와 갈등이 생길수 있으니 조절하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실패수 있습니다. 투기 투자와 관련된 부분에선 오늘은 조심하는게 현명해요!
56年生  행복한 일도 불행한 일도 없으니 오늘은 평탄함을 유지하는데 집중해야 됩니다.
68年生  재산은 모으는 것 보다 지키는게 더 어렵다는 말처럼 오늘은 지출 관리 하세요.
80年生  사소한 것에서 얼마든지 행복해질 수 있다는 이치를 강하게 느끼는 날이랍니다.
92年生  편법 보다는 순리적으로 흘러가야 이익도 생기고 금전적인 안정도 찾게 됩니다.
04年生  친구들 관계를 중요하게 생각하세요. 말부터 앞서면 안되고 신뢰를 쌓아야돼요.

닭띠 운세
45年生  상대에 대한 신뢰감을 느낄 수 있어요. 인맥을 잘 활용해서 정보를 얻어보세요.
57年生  진심으로 도움을 주고 받을 수 있는 협력자를 만납니다. 따뜻하게 대해 주세요.
69年生  힘들게 하던 문제가 일단락되어 한숨 돌릴 수 있으니 보람을 느낄 수 있습니다.
81年生  일을 쉽게 보고 행동하면 안됩니다. 보이지 않는 함정이 있으니 꼼꼼해야 돼요.
93年生  겉모습에 현혹되면 그 실체를 볼 수 없으니 시간이 지나면서 후회하게 됩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갚어치 있는 정보를 얻었다고 해서 무조건 믿지말고 세밀하게 확인해야 됩니다.
58年生  감정에 흔들리지 마시고 현재 상황의 흐름을 보면서 차분하게 진행해야 됩니다.
70年生  고민되는 일은 혼자서 감수하지 말고 지혜로운 사람과 상의하면서 풀어 가세요.
82年生  주변 동료들과 화합을 중요하게 여기고 적극적으로 분위기를 만들어 가야 돼요.
94年生  상대방과 의견차이가 있다면 오늘은 내가 먼저 양보하고 협력에 힘써야 됩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당장 유리해 보여도 보여지는 것만 가지고 즉흥적으로 결정하는건 불리 합니다.
59年生  되로 주고 말로 받는다는 말처럼 들어오는 수입보다 지출이 더 많을 수 있어요.
71年生  해결해야 될 문제는 너무 어렵게 생각 말고 가까운 곳에서 방법을 찾아 보세요.
83年生  느낌에만 의지하지 마세요. 충분하게 검토하지 않으면 생각과 결과가 다릅니다.
95年生  한순간에 좋은 결과를 바라면 오히려 장애가 생기니 과정에 집중해야 됩니다.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