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7월 31일 일요일(음력 7월 3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7월 31일 일요일(음력 7월 3일)
  • 경남에나뉴스
  • 승인 2022.07.3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과한 욕심을 부리면 작은 결실조차 이루지 못하고 오히려 손실이 많아진답니다.
48年生  오늘은 급하게 뛰는 만큼 돌부리에 걸려 넘어집니다. 매사 잘 살펴봐야 됩니다.
60年生  부딪치고 오해되는 일이 많아 의욕이 없습니다. 그럴수록 균형을 잡아야돼요.
72年生  그동안 편하게 지내던 사이라도 오늘은 예의 있고 조심스럽게 언행해야 해요!
84年生  사람 풍파 많습니다. 생각지 못한 방해나 다툼, 함정 있으니 매사 조심하세요.
96年生  지금은 막히고 힘들고 좌절되는 상황이지만 조금만 더 인내하면 곧 좋아집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도와주고 믿어주는 사람이 많습니다. 오늘은 믿음과 신뢰가 넘치는 날입니다.
49年生  공들여 진행한 계약이 있다면 오늘은 성과가 있는 날이니 꼼꼼하게 살피세요.
61年生  가정도 평온하고 사업도 성과 있으니 오늘은 보람과 기쁨과 즐거움을 느낍니다.
73年生  자신의 능력을 마음껏 보여주세요. 강한 인상을 심어주고 계약 맺을수 있어요.
85年生  정성을 다해서 준비하세요. 그러면 좋은 결과는 당연히 얻을수 있게 된답니다.
97年生  오늘은 행운의 여신이 미소 짓습니다. 일이 잘 풀리니 자신감있게 추진하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마음을 차분하게 유지하고 내면을 바라보세요. 오늘은 힐링이 필요한 날이에요.              
50年生  변화 이동 같은 변동수 불리합니다. 적절한 때를 살펴보시고 자중해야 됩니다.
62年生  오늘 벌리는 모든 일은 골치아픈 문제로 다가올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74年生  쉽게 봤다가 큰 코 다칩니다. 최선을 다해서 집중하고 노력해야 문제 없어요!
86年生  급하다고 편법이나 부당한 이득을 바라보면 가지고 있는 기회도 잃게 됩니다.
98年生  감정조절 못해서 다른 사람한테 상처 주는 일은 금물입니다. 유연해야 됩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매매 문제 있다면 급하게 서두르지 마세요. 잘못하면 생각보다 큰 손실 있어요.
51年生  교통사고 같은 사고수 조심하시고 말 때문에 생기는 구설수도 신경써야 됩니다.
63年生  독단적인 판단으로 결정하지 마세요. 현명한 사람의 조언과 도움이 필요해요.
75年生  오늘은 여러가지 일을 하는 건 좋은 방법이 아니니 한 가지에 집중해야 돼요.
87年生  어려운 일이 생기지만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있어요. 성급한 결정 안됩니다!
99年生  해야될 일이 많으니 스트레스 많아요. 마음 단단히 먹고 의지있게 진행하세요.

용띠 운세
40年生  지금까지 쌓아온 신뢰가 오늘은 큰 빛을 봅니다. 힘들다면 도움을 청해보세요.
52年生  불안한 일이 있다면 바로 진행 해보세요. 뒤로 미루면 다시 골치 아파집니다.
64年生  오늘은 성급하면 안돼요. 아무리 급해도 신중하게 살펴보고 진행해야 합니다.
76年生  비록 원하는 만큼의 결과는 아니지만 실패또한 아니니 좌절할 필요 없습니다.
88年生  오늘은 정신을 집중하면 이루지 못할 일이 없으니 현재하는 일에 집중하세요.
00年生  오늘 뿌린 씨앗은 내일의 열매가 됩니다. 용기를 갖고 인내심있게 진행하세요.

뱀띠 운세
41年生  무심하게 잊었던 일을 다시한번 점검해보세요. 좋은 아이템을 얻을 수 있어요.
53年生  함께 일하는 사람들에게 신용 잃으면 안돼요. 훗날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어요.
65年生  새로운 일을 기획하기에 좋은 날입니다. 물론 귀인의 도움도 받을 수 있습니다.
77年生  경쟁에서 이기고 싶다면 냉철하게 문제를 분석하세요. 정에 흔들리면 안됩니다.
89年生  사람간에 따뜻한 정이 오고 갑니다. 긴장하지 말고 융통성 있게 처신해보세요.
01年生  정보가 많아서 오히려 난감합니다. 처음에 호감이 가던 정보를 선택해 보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완전히 새로운 일 보다는 그동안 접해왔던 익숙한 일들에 집중하는게 좋아요!
54年生  불안하고 흔들릴 수 있어요. 하지만 마음 단단히 먹고 진행하면 안정 됩니다.
66年生  좌절하지 않고 자신감을 갖는다면 약간의 고비는 문제되지 않아요. 희망있어요.
78年生  승승장구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기지만 더욱 노력하고 노련함을 발휘해야 해요!
90年生  독단과 고집보다는 주변사람들 조언을 귀담아 들으면 해결의 실마리를 얻어요.
02年生  오늘은 이성 문제에 있어 너무 욕심내지 마세요. 선을 넘으면 반감이 생겨요.

양띠 운세
43年生  가까운 지인들이 투자와 관련해서 권유를 해도 오늘은 투자를 조심해야 돼요.
55年生  모두 내 뜻과 상반되고 대립이 많습니다. 감정의 균형을 잡으시고 유연하세요.
67年生  해결할 문제가 있다면 대화를 통해서 소통하세요. 다른사람이 개입하면 안돼요.
79年生  권위 의식보다는 아랫사람 의견을 너그럽게 받아들이는 넓은 아량이 필요해요.
91年生  오늘은 주변사람들 평가에 신경써야 됩니다. 무엇보다 대인관계에 신경쓰세요.
03年生  공부하고 연구하는 일에 시간을 다 써야 되지만 그만큼 보람을 느낄수 있어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오고 가는 때를 잘 판단하세요. 상황을 맞추지 못하면 곤란한 상황을 겪습니다.
56年生  주변사람들이 내 주위에 모여듭니다. 마음껏 능력과 노하우를 펼쳐도 좋아요!
68年生  공적으로나 사적으로나 바쁘고 분주합니다. 일의 순서를 정해 처리해보세요!
80年生  일에 상황이 호전돼요. 하지만 무리하지 말고 적당한 선에서 만족해야 됩니다.
92年生  너무 집착하지 않아도 좋은쪽으로 흘러갑니다. 하지만 진실한 마음이 중요해요.
04年生  생활에 활기가 있어요. 의욕도 생기고 활동력도 강해지니 적당히 조절해야돼요.

닭띠 운세
45年生  오늘은 심리상태에 따라 과정과 결과가 달라지니 마음을 편안하게 유지하세요.
57年生  오늘은 다른 사람을 의식하지 마세요. 체면 치레보다 실리를 추구해야 됩니다.
69年生  스스로 문제를 만들 수 있으니 실언을 주의하고 마음가는대로 행동하면 안돼요.
81年生  가슴 속에서 열정이 솟아 올라도 충동적이고 갑작스런 변동은 후회만 남겨요!
93年生  한 곳을 집중적으로 파야 샘물이 나옵니다. 한가지 목표를 정해서 집중하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긍정적인 사고로 대처하면 능률도 좋고 대인 관계도 순조롭게 진행이 됩니다.
58年生  새로운 만남 속에 행운이 있어요. 행운을 높이기 위해서 교류를 활발히 하세요.
70年生  섬세하고 정적인 리더십으로 능률을 높일 수 있고, 만족할 결실을 얻게 됩니다.
82年生  목표는 이루어지지만 열정이 있는만큼 욕심도 생기니까 균형을 맞춰야 됩니다.
94年生  주변 상황에 일희일비 하지않고 유연하게 처신하면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어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무슨 일이든 무리하지 말고, 돌아가는 상황을 살피고 타협할 줄 알아야 됩니다.
59年生  만만하게 볼 상황이 아닙니다. 조금더 신중하게 살피시고 대비책이 필요합니다.
71年生  수입보다 지출이 많을 수 있어요. 오늘은 소비성 지출을 줄이고 절약 하세요.
83年生  사소한 시비가 생각보다 커질수 있으니 한걸음 양보하는게 현명한 방법입니다.
95年生  왠지 외롭고 불안한 마음이 강한 날이지만 차분한 태도로 임하면 문제없답니다.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