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7월 29일 금요일(음력 7월 1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7월 29일 금요일(음력 7월 1일)
  • 경남에나뉴스
  • 승인 2022.07.2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외출을 삼가하세요. 뜻밖의 깜짝 사고 있으니 외부 활동보다 건강관리 하세요.           
48年生  현실의 벽에 부딪치게 되는 날입니다. 투기 투자와 관련해서는 주의해야 돼요.
60年生  신경이 예민하고 날카롭습니다. 마음의 중심을 잘잡고 사소한 건 흘려버리세요.
72年生  갑자기 역행하면 안됩니다. 순리에 맞게 순응하고 함께 발 맞추면 문제없어요.
84年生  자신도 모르게 매사가 짜증스럽게 흘러갈수 있으니 무리하게 진행하면 안돼요.
96年生  지나친 자만은 금물입니다. 돌다리도 두들겨 보고 건너는 자세가 필요 합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냉철하고 명확하게 분석하세요. 즉흥적이고 충동적인 일들은 절대 위험하답니다.
49年生  익숙한 일이라도 프로 의식을 가지고 진행하지 않으면 실패할 우려가 있습니다.
61年生  서로 간에 의견이 팽팽하게 맞설 수 있습니다. 약간의 배려심을 베풀어 주세요.
73年生  우려하던 일이 일어날 수 있으니까 대비책을 마련하고 꼼꼼하게 진행해 보세요.
85年生  발목 잡힌 것처럼 답답하고 마음의 부담이 크니까 갑작스런 변동은 불리합니다.
97年生  가능성은 충분하지만 아직 미지수 입니다. 결과보다 과정에 충실해야 됩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마음이 그늘지고 불안감 생기고, 하는 말마다 오해가 되니 입을 무겁게 하세요.
50年生  냉철하게 기준을 세워야 합니다. 적당한 선이 없으면 곤란한 일에 빠지게 돼요.
62年生  마음은 간절하지만 뜻대로 잘 안되고 대인관계도 힘드니 마음을 잘 조절하세요.
74年生  욕심으로 활동하는 것 보다는 재점검 하면서 충전의 시간이 필요한 날입니다!.
86年生  정신적으로 방황하고 스트레스 받아요. 의욕도 떨어지니 긍정적인 생각하세요.
98年生  대인관계에 신중하세요. 무슨 말을 들어도 이치가 명확한지 살펴봐야 됩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얼음이 녹고 따뜻한 기운이 솟아납니다. 희망과 기쁨이 생기는 좋은 날입니다.
51年生  결과에 연연하지 말고 실력 발휘 하세요. 그러면 자연스럽게 좋은 결과 생겨요.
63年生  돌아가는 사태를 잘 파악 하세요. 먼저 앞서서 행동하면 오히려 낭패를 봅니다.
75年生  사소한 일에 얽매이지 말고 가벼운 농담도 조심해야 오늘하루 평탄해질겁니다!
87年生  이득이 눈 앞에 있으니 불편해도 함께하고 현실과 타협하세요. 고집은 안돼요.
99年生  애정운 괜찮은 날입니다. 아직 짝꿍이 없다면 좋은 만남을 기대해도 좋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그동안 초지일관하고 묵묵히 추진한 일은 성과 있지만 새로운 시작은 불리해요.
52年生  도저히 이해 안되는 일이 생기면서 좌불안석 될 수 있으니 거리를 둬야됩니다.
64年生  겸손하고 묵묵해야 됩니다. 아는 척하고 앞에 나서서 일처리하면 구설이 돼요.
76年生  물과 불이 부딪치는 형국처럼 갑작스런 변화 변동은 다음으로 미루는게 좋아요.
88年生  떠난 뒤에 후회하지 말고 가까이 있을때 배려하고, 보살펴 주는게 현명합니다.
00年生  마음을 편하게 유지하세요. 마음이 불안하고 평탄하지 않으면 실수가 많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겸손하면 득이 됩니다. 주변에서 뭐라해도 소신있게 내 일에 집중해야 됩니다.
53年生  일 관계로 만난 사람이 도움이 됩니다. 많이 움직여야 얻는 것도 많아진답니다.
65年生  모든 일들이 점차 호전되고 성과 올립니다. 조급하게 서두르면 실수 많습니다.
77年生  무리한 계획은 피하는게 좋습니다. 여유를 가지고 실천하면 이득을 챙기게돼요.
89年生  좋은 일이 다가옵니다. 애정운 좋고 금전운 좋으니 희망을 가지고 추진 하세요.
01年生  새로운 희망이 보이지만 남들과 같은 방식은 곤란하니 아이디어가 필요합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이런 때일수록 마음을 비우고 생각의 폭을 넓히세요. 노력에 대한 보상 있어요.
54年生  밝은 표정과 넉넉한 마음이 행운을 불러 옵니다. 매사 자신감있게 추진하세요.
66年生  노력한 만큼의 성과가 있는 날 입니다. 적극적인 활동이 큰 소득을 만들어요!
78年生  의외의 성과가 있습니다. 작은 일도 부지런히 한다면 보람을 느끼게 된답니다.
90年生  마음 열고 솔직하게 대화하면 서로의 장벽을 허무는 좋은 계기가 생길거에요!
02年生  너무 내 주장만 펼치면 고립이 됩니다. 다른 사람과 융화에 신경써야 된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높은 위치에서 내려다보지 말고 낮은 자세로 주변 사람들을 보살펴야 합니다.
55年生  즉흥적인 생각보다는 계획성 있는 태도가 더욱 유리하고 운을 상승시켜 줍니다.
67年生  말과 행동에 주의해야 됩니다. 쉽게 생각하면 생각지 않은 돌발 사태 생깁니다.
79年生  잠시의 어려움에 낙심할 필요 없어요. 힘들긴 하지만 그래도 성과를 올립니다!
91年生  아무리 바빠도 그날 할 일은 뒤로 미루지 말고 적극적으로 처리하도록 하세요.
03年生  내 여건이나 입장보다 친구들 입장을 우선으로 생각하는게 우정이 돈독해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오늘은 순조롭지 못한 부분이 있으니 성급하게 서두르면 실패가 따르게 됩니다.
56年生  크게 생각하고 장기적인 안목에서 바라보면 성과 있으니 진솔하게 대화하세요.
68年生  자기 자신을 잘 돌아보고 스트레스 관리하세요. 철저한 시간 관리도 중요해요.
80年生  잘잘못을 따지고, 불필요한 참견은 안돼요. 상대방 말에 주의를 기울여 보세요.
92年生  오늘은 활동영역도 넓어지고 의외의 도움을 받는 날이니 겸손함을 유지하세요.
04年生  힘들어도 긍정적인 생각으로 진행하세요. 무엇보다 주관과 신념이 중요합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상대에게 진실한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한다면 손실을 막을수 있겠습니다.
57年生  외부적인 변화와 동요가 심할수 있습니다. 깊이 생각한 뒤 행동해야 유리해요.
69年生  작은 것으로 큰 것을 얻습니다. 막혔던 일들도 풀리고 주위의 도움도 있어요!
81年生  자존심 보다는 실리를 추구해야 됩니다. 일이 어긋나도 조금만 더 인내하세요.
93年生  평소 힘겹게 여기던 일이 쉽게 풀릴수 있습니다. 주변에서 도움을 구해보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서로가 상처를 주고 받을수 있으니 되도록 입을 무겁게 하고 신중해야 됩니다.        
58年生  남의 의견을 듣지않아 실패를 초래할 수 있고, 원망받게 되니 주의가 필요해요.
70年生  오늘은 능력 이상의 일이나 무거운 책임은 정중하게 거절하는게 실속 있습니다.
82年生  일이 막히고 어긋난다고 예민할 필요 없어요. 시간이 지나면 차츰 해결됩니다.
94年生  새로운 만남은 적당하게 조절해야 됩니다. 너무 가까워지면 근심이 생겨납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어렵던 과정에 도와주는 귀인이 나타나니 그동안 간절했기에 더욱 소중합니다.
59年生  점점 상황이 나아지는 모습이니 현재 상황에 좌절하지 말고 희망을 가져보세요.
71年生  여러가지 좋은 상황이 보입니다. 하지만 감당할 수 있는 한가지에 집중하세요.
83年生  힘든 상황이 점차 호전되고 좋아지는 모습입니다. 노력이 배신하지는 않습니다.
95年生  즉흥적이고 색다른 변화보다는 그동안 하던 일을 꾸준하게 노력하는게 좋아요.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