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7월 23일 토요일(음력 6월 25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7월 23일 토요일(음력 6월 25일)
  • 경남에나뉴스
  • 승인 2022.07.2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주변사람들에게 감사함을 표현해 보세요. 칭송 받고 권위를 얻을 수 있답니다.
48年生  원하는 결과가 쉽게 나오지 않아서 초초할 수 있으니 여유를 갖고 침착하세요.
60年生  오늘은 말과 행동의 영향력이 큽니다. 그럴수록 자중하면서 신중해야 합니다.
72年生  원하는 걸 이루기에 좋은날 입니다. 새로운 기회가 있다면 과감히 도전하세요.
84年生  지나친 언행은 안돼요. 지금의 상황을 차분하게 살피고 배려심을 가져야됩니다.
96年生  허황된 욕망 보다는 작더라도 실속있게 일처리 하세요. 겉치레는 불리해집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겸손해야하지만 권위와 위엄있는 모습 또한 필요합니다. 평탄하게 이뤄집니다.
49年生  해야될일이 많아져서 스트레스 많으니 일의 순서를 정해서 순차적으로 하세요.
61年生  걱정하던 일들이 자연스럽게 해결될수 있으니 근심 걱정은 내려놔도 좋답니다.
73年生  주저없이 움직이세요. 우연히 해결실마리도 찾고 일의 성과도 올릴 수 있어요.
85年生  막막한 상황이라면 오늘은 살아남을수 있는 방법도 생기는 행운의 날이랍니다.
97年生  능력있는 사람의 조언이나 도움을 통해서 성장하니 편안하게 흘러갈수 있어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지나친 자심감보다는 유연하고 겸허한 마음이면 원만하게 진행되는 날입니다.
50年生  그동안 계획과 준비를 잘해왔다면 가슴을 펴고 당당하게 시작해도 좋겠습니다.
62年生  기세등등하고 왕성한 활력이 솟습니다. 자칫 경솔할 수 있으니 주의해야해요.
74年生  만족스러운 상황이 펼쳐져서 걱정을 한시름 놓게됩니다. 좋은기회가 생깁니다.
86年生  노력한 만큼의 성과가 있어요. 중도 포기만 하지 않으면 발전하는 운세입니다.
98年生  시작하기 좋은 운세입니다. 새로운 계획이 있다면 용기내서 도전해도 좋아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큽니다. 오늘은 마음의 안정을 찾고 힐링에 힘써야 돼요.
51年生  대인관계가 불편합니다. 믿었던 사람에게 실망할 수 있고 고독한 마음입니다.
63年生  오늘은 경솔하면 절대 안됩니다. 모든일이 막히고 꼬일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75年生  성급하게 나서면 안되고 약간의 거리를 유지하는 방법이 오히려 실속있습니다.
87年生  이익이 있어도 무리하면 물거품이 됩니다. 작은것에 만족하는게 실속 있어요.
99年生  서로 어긋남이 많은 날입니다. 내입장보다는 상대방 입장에서 생각해 보세요.

용띠 운세
40年生  본인만의 페이스를 유지하세요. 충동적인 감정 보다는 규칙에 맞춰야 합니다!
52年生  자신의 상황이 힘들어도 오히려 다른 사람에게 베푼다면 좋은 기회를 얻어요.
64年生  문제가 있다면 원인을 분석한 이후, 단호하게 정리해야 장애를 벗어나게 돼요.
76年生  어렵던 상황에서 도움을 주는 협력자가 나타나니 힘든만큼 소중한 인연입니다.
88年生  점점 상황이 나아지는 모습이니 좌절하지 말고 꾸준하게 노력해야 성공합니다.
00年生  고심하던 일이 무난하게 해결됩니다. 진정 원하는게 무엇인지부터 파악하세요.

뱀띠 운세
41年生  스트레스가 굉장히 많은 하루입니다. 절대적인 안정과 자기관리가 필요해요!
53年生  노력이상의 결실을 얻을수 있지만 한순간 장애도 생기니 방심하면 후회합니다.
65年生  원만하고 좋은 흐름입니다. 하지만 작은유혹에 흔들리면 기회를 놓치게됩니다.
77年生  한우물 파서 성공 하듯이 그동안 꾸준하게 밀고 가던 일이 결실을 맺게됩니다.
89年生  역동적이고 새로운 변화가 생깁니다. 밝고당당하게 처신한다면 기쁨이 생겨요.
01年生  내부에서 하던일이나 일상적으로 하던 일이 잘풀립니다. 성과를 낼 수 있어요.

말띠 운세
42年生  노력이상의 성과는 없습니다. 흘러가는대로 과정을 편안하게 즐기는게 좋아요.
54年生  사람관계가 불편하고 환경적인 스트레스가 많습니다. 침착한 태도를 가지세요.
66年生  주변이 시끄럽고 소란스럽네요. 이럴때는 차라리 혼자만의 시간을 가져보세요.
78年生  다른사람들 일에 관여하면 구설에 오를수 있으니 최대한 거리를 유지하세요.
90年生  안전이 최선입니다. 굳이 오늘 같은날 모험과 도전정신을 발휘할 필요없어요.
02年生  일에 성과는 있지만 불안하고 초조한 날이니, 감정기복 관리에 신경써야 해요.

양띠 운세
43年生  아랫 사람들을 잘 챙겨주세요. 유연하게 처신하면 그들로부터 도움을 받습니다.
55年生  부딪치고 꼬이는 일이 많으니, 자신을 돌아보고 점검하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67年生  다른 사람들 평판이나 고정관념에 얽매여서 망설이고 갈등하게 되는 날입니다.
79年生  다른 사람들에게 오해가 생기기 쉬워서 더욱 움츠러들게 될수 있는 하루입니다.
91年生  자기 과신은 절대 금물입니다. 자중하면서 사람들과 호흡을 맞추는게 좋아요!
03年生  고민이 있다면 혼자서만 마음 졸이지말고 가족에게 상의하고 도움을 청하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침체 기운이 있으니 성급하게 나서지 말고 휴식을 취하며 균형을 잡아보세요.
56年生  함께하는 사람들과 서로 믿고 따르는 모습이니 지금의 신뢰를 잃으면 안됩니다.
68年生  나뭇 가지에 새싹이 돋는 모습입니다. 자신감 있게 진행하면 보람이 생깁니다.
80年生  변화에 대한 충동이 커져갑니다. 하지만 좋은때를 기다리며 자중하는게 좋아요.
92年生  부족하고 미숙한 부분을 고쳐 나간다면 상대방이 마음을 열고 호응해 준답니다.
04年生  큰 욕심없이 지금처럼만 나아간다면 큰 어려움이나 방해없이 결실을 맺습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남의 일에 개입은 금물 입니다. 자신의 일에만 집중하시고 감정을 유지하세요.
57年生  판단착오 조심하세요. 작은것을 얻으려고 하다 오히려 큰것을 잃을수 있어요.
69年生  기회를 놓칠 우려가 있으니 해야될 일과 하지 말아야 될 것을 구분해야 해요.
81年生  만만하게 볼 일이 아닙니다. 기본적으로 지켜야 될 예의를 잘 지켜야 합니다.
93年生  다소 의욕을 상실합니다. 하지만 완전히 포기하지 말고 자신감을 가져야해요.

개띠 운세
46年生  이도저도 못하는 곤란한 상황이지만 마음을 비우고 최선을 다하면 성취합니다. 
58年生  갈수록 태산이고 고민이 점점 깊어집니다. 지금은 잠시 내려놓고 힐링하세요!
70年生  소나기가 올때는 잠시 피해가세요. 답답해도 잠시 때를 기다리는게 유리해요.
82年生  복잡한 일도 있지만, 위기를 기회삼아 성장 하기는 아주 좋은 하루가 될겁니다.
94年生  외롭고 불안한 날 이지만 신중하고 차분한 태도로 임하면 어려움을 면하게돼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다른 사람을 도와줘야되거나 가족과 연관된 일로 바쁘고 분주할 수 있습니다.
59年生  오늘은 활발하게 활동하면 운이 열리는 날이니, 적극적인 자세로 임해보세요!
71年生  운세가 안정되고 강한 날이니 좋은 만남이나 새로운 계약이 성사 될수 있어요.
83年生  자신이 하는일에 열심히 정진하여 좋은 결과를 만들수 있으니 자신감 가지세요.
95年生  사랑의 기회가 오는 날 입니다. 예의있고 능동적인 자세로 기회를 잡아보세요.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