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7월 18일 월요일(음력 6월 20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7월 18일 월요일(음력 6월 20일)
  • 경남에나뉴스
  • 승인 2022.07.1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경쟁이 치열해서 시작은 다소 험난하겠지만 꾸준히 노력한다면 보람이 생겨요.
48年生  마음을 굳건하게 먹고 체계적으로 전진 한다면 희망의 소식이 들려오게 됩니다.
60年生  시작할땐 갈등 되겠지만 조심스런 마음으로 진행하면 좋은성과를 얻게됩니다.
72年生  애쓰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풀려나갑니다. 오히려 조급하면 실패할 수 있습니다.
84年生  바람이 불어도 함께모여 힘이 되주니 든든 합니다. 서로 의지하고 기대보세요.
96年生  끈기있게 노력한 만큼 성과를 얻고 주변 사람들에게 인정 받으니 명예롭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그동안의 경험을 바탕으로 새롭게 시작하거나 누군가에게 선행을 베풀어보세요.
49年生  내가 한 말이 부메랑이 되어 나에게 돌아옵니다. 따뜻하고 온화하게 표현하세요.
61年生  답답한 상황입니다. 이런 상황 일수록 노련함을 살려서 지혜롭게 풀어가보세요.
73年生  쌓였던 눈이녹고 희망의 싹이 올라오지만 아직 힘이 부족하니 무리하면 안돼요.
85年生  아지랑이가 피어나듯 희망과 영감이 피어납니다. 몸이 가볍고 활력도 생깁니다.
97年生  경험이 부족한만큼, 혼자하는 것보다 힘을 합치면 더 큰 결과를 얻을수 있어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사람들과의 많은 교류 보다, 혼자만의 시간을 갖는게 몸과 마음이 편안합니다.
50年生  원하던 것을 얻기는 힘들지만 겸허하게 받아들이고 현재에 집중하길 바랍니다.
62年生  실력과 재능이 있는만큼 경쟁자도 만만치 않습니다. 노련하게 처신해야 해요.
74年生  기세등등 하고 에너지가 넘치지만 의욕을 조절하지 못하면 대립이 많아집니다.
86年生  활력있고 추진력이 강하지만 너무 지나친 자신감은 후회할일을 만들수 있어요.
98年生  마음이 답답하지만 경솔한 행동은 화근이 되니 자중하면서 미래를 설계하세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이때까지 심혈을 기울인 일에 성과가 나타나지만 방해자가 있으니 주의하세요.
51年生  사람들에게 의존하기보다 자신의 경험과 실력을 발휘해서 기회를 잡아 보세요.
63年生  일 많고 탈도 많고 주변이 시끄럽습니다. 불필요한 일에 관여하면 불리해져요.
75年生  손에 잡힐 것 같지만 실속은 없습니다. 유혹에 흔들리지 마시고 굳건해지세요!
87年生  자신의 주장만 고집하다 큰 낭패를 보게됩니다. 구설과 망신수를 조심하세요.
99年生  지난 실패를 거울삼아 재점검하며 조심스럽게 진행하세요. 경솔하면 안됩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지난 일은 잊고 새로운 날을 맞이하게 됩니다. 희망과 보람이 생기는 날입니다.
52年生  지나친 욕심때문에 현재의 평탄함을 놓칠 수 있으니 즉흥적인 결정은 안됩니다.
64年生  과거에 얽매이지 말고 새로운 변화를 맞이해보세요. 문제를 해결할 수 있어요.
76年生  문제의 해결점이 보입니다. 그동안 미루었던 문제가 있다면 하나씩 정리하세요.
88年生  좋은 실력을 가지고 있으니 사람들과 함께하면 좋은 시너지 효과를 내게됩니다.
00年生  즐겁고 기쁜 제안이 들려오며 그동안 열심히 준비한 만큼 능력을 펼치게됩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사소한 일도 무심하게 넘기지 마세요. 작은 일이 크게 확대되어 힘들어집니다.
53年生  길흉 변화에 기복이 있으니 자중하시고 균형있는 생활 패턴을 유지해야 합니다.
65年生  각종 문제가 해결됨으로써 새로운 변화를 맞이하게 되고 희망을 느낄수있어요.
77年生  협력 관계에서 좋은 결과가 생깁니다. 하지만 과욕을 부리면 손해가 더 많아요.
89年生  그동안 준비를 잘했다면 변화를 두려워하지 말고 과감하게 기회를 잡아보세요.
01年生  원하던 것을 갖지 못해도 실패한 건 아닙니다. 경험을 쌓고 안목을 키워보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새롭게 만나는 인연이 있다면 서로 도움이 될 수 있으니 따뜻하게 대해주세요.
54年生  그동안 될듯 말듯 하던 일이 우연한 계기로 좋은 방향으로 흘러갈수 있답니다.
66年生  상승하고 발전하는 기운이지만 너무 욕심을 부리면 원점으로 돌아갈수 있어요.
78年生  좋은 흐름 입니다. 하지만 겸손하지 못하고 자만하게 되면 장애가 생기게돼요.
90年生  성공의 중요한 갈림길 입니다. 지나친 열정은 언쟁을 만들게 되니 조절하세요.
02年生  서로 협력은 해야 하지만 남의 일에 간섭하면서 잘잘못을 따지는건 안됩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상대방 마음속에 있는 깊은 뜻을 전해들으니 섭섭하지만 아량을 베풀어야돼요.
55年生  힘든 상황을 겪어본 사람만이 진정한 행복을 느낄 수 있는 보람찬 날 입니다.
67年生  꼬이고 힘들었던 일이 순조롭게 풀리고 마음도 편안합니다. 자신감을 가져요!
79年生  새로운 사업계획을 시작하기 좋고 진행도 원만합니다. 다만 방심은 금물이에요.
91年生  에프터신청을 받으면 이것저것 따지지 말고 상대방 의도에 맞춰서 따라주세요.
03年生  찾아온 운을 놓치지 않도록 그동안 노력한 만큼 인내심있게 추진해야 됩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자녀와 의견이 안맞으니, 오늘 당장 결정을 내리지 말고 다음으로 미뤄보세요.
56年生  지인들과 모임에서 즐거움은 있지만 예상치못한 다툼도 있으니 조절해야 돼요.
68年生  한순간에 상황이 뒤바뀔 수 있지만 당황하지 말고 유연하게 대처해야 합니다.
80年生  새로운 만남을 경험 할 수 있습니다. 괜찮은 인연이니 놓치면 후회하게 됩니다.
92年生  경험과 신념 없이 추진력만으로는 성사하기 힘들테니 상황의 흐름을 살피세요.
04年生  과거의 잘했던 경험을 기억하고 느낌을 살려 자신감있게 밀고 나가야 됩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의욕적으로 시작한 일이 벽에 부딪칩니다. 노련하고 융통성있게 처신하세요!
57年生  아랫 사람들의 철없는 말, 행동을 듣고 보게되니 답답하지만 아량을 베푸세요.
69年生  오해를 풀려고 하다가 더 큰 오해를 만들수 있으니 깊은 부분까지 생각하세요.
81年生  지출이 많지만 내 자신의 미래를 위한 지출이라면 과감하게 투자해도 좋아요!
93年生  큰 뜻을 이루고 소망했던 일을 성취하는 것은 조금 더 인내해야 이루어집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외부적인 상황이 불리합니다. 몸과 마음을 안정시키며 힐링의 시간을 가지세요.
58年生  마음이 답답하고 소통도 잘 안되니 욕심을 부리지 말고 안정감을 가져보세요.
70年生  얼었던 눈이 점차 녹고 새싹이 돋으려고 하지만 아직은 시간을 더 가져보세요.
82年生  목표에 집중이 안됩니다. 마음의 중심을 잘 잡고 인내심 있게 노력해보세요.
94年生  말과 행동을 조심하지 않으면 뜻하지 않은 다툼이 많아져서 주변이 시끄러워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혼자서 모든 책임을 다 지려하면 안됩니다. 상대방과 분담하는 게 유리 합니다.
59年生  나의 목표 달성을 위해 주변에서 도움을 주니 인맥 관리에 신경써야 한답니다!
71年生  대외적인활동에 성과가 생기고 금전적인 이득을 보는 기분좋은 하루가 됩니다.
83年生  반가운 소식이나 소문을 접하게 될 수 있으니 의욕 가지고 앞으로 전진하세요.
95年生  바쁜 업무 속에서 하루가 분주하지만, 땀흘린 만큼 보람있는 성과를 얻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